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광나루역 신선설렁탕 / 신선설농탕 광나루역점 곰탕,설렁탕

신선설농탕 광나루역점 곰탕,설렁탕

신선설농탕 광나루역점 설농탕신선별미김치전레몬에이드 식당 전경 사진들 메뉴 음식 사진들 평가 위치 서비스  청결도  맛 총평  광나루 맛집 신선설농탕 광나루역점광나루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맛집이다

설렁탕 전문점으로 전국에 많은 체인점을 두고 있다

맛은 일반 설렁탕 이랑 별반 다르지 않다

이날은 신선 별미 김치전과 레몬 에이드도 한번 시켜 봤다

레몬 에이드는 2천원 치고 생각보다 레몬이 찐하고 좋았다

김치전에는 삼겹살과 아삭한 숙주 향긋한 부추를새콤한 숙성김치에 부쳤다고 하는데맛은 그냥 평범했다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이것저것 들어간 김치전 보다그냥 간단하게 김치로 부친 김치전이 더 맛있는거 같다

얼마전 엄마 아빠가 근처에 오셨다가 같이 점심먹자해서 가까운 광나루역점으로 갔어요

저는 순사골국 엄마는 마늘설농탕 아빠는 도가니탕으로 주문했어요

고기가 많지는 않지만 약간 맛이 심심한듯해도 괜찮아요

좀더 푸짐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엄마아빠가 시키신 마늘설농탕과 도가니탕은 사진찍었는데 좀 지나서 포스팅하려니 구분이 안되어서 암튼 마늘설농탕은 마늘맛 나요

제가 시킨 순사골국을 조금 드셔보신 엄마는 마늘설농탕이 낫다고 하시네요

순사골국은 맛이 너무 심심하시대요 아빠가 시키신 도가니탕에는 양파초절임도 같이 나오더라고요

같이 곁들여 먹으니 맛나요

김치는 숙성김치와 맛김치 석박지가 있는데셋다 덜어서 먹었어요

신선설렁탕 가락점 대중적인 설렁탕집

인스턴트 느낌의 설렁탕집깊은맛을 느낄수는 없지만 그래도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간단히 점심식사하기에는 좋은곳

신선설농탕 명동점 곰탕,설렁탕

르와지르호텔에서 하룻밤 묵고 개운하게 체크아웃 배고픈 우리는 배를 채우러 국밥집 검색 국밥집 보다는 설렁탕이 좋을 것 같아 명동 신선설농탕으로 이동했어요 가실 분들은 지도 참고해주세요 메뉴판 우린 설농탕 2개 신선별미김치전을 먹기로 했어요 신선설농탕의 장점은 깔끔하다는 점이예요 먹기편하게 테이블 끝쪽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문하고 나온 설렁탕 국물은 맛있었지만 고기양은 조금 부족한 듯 느껴졌어요 그래도 국물하고 밥이랑만 먹어도 풍부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네요 김치도 괜찮았어요 새하얀 밥과 국물에 김치 얹어서 먹기 김치전 김치전도 특이하고 맛있었지만 조금 더 얇고 바삭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전 언제나 그렇듯 뭐든 잘먹습니다 _ 그리고 원래 서울투어를 하려다가 일정이 변경되어 월미도소래포구로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차가 있는 안산까지 지하철로 이동 이동하며 먹었던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놈의 커피중독은 언제 끊을 수 있을까요 그래도 커피를 시작으로

삼통치킨 광나루역점 치킨,닭강정

너 마늘 사랑한다했잖아삼통치킨 마늘치킨   안녕하수까 슬구입니당 여러분 치킨바람솔솔부는게 여름말고 가을 또다른 치맥계절이 돌아왔으요 사실 치맥이 계절이 어딨어 사계절 치맥이지_ 히히 광장동에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삼통치킨 소개하겠습니다 광나루 삼통치킨 위치입니다 난 후라이드 친구들은 마늘치킨 먹는다고해서 반반 주문했어요 치킨은 맥주지하고 난 500을 주문했고 맥주는 배부르다며 진정한 술꾼임을 자랑하듯 친구들은 소주를 주문합니당 후라이드 마늘치킨     클로즈업 꺅 진짜 사진으로 보셔도 바삭해보이져 사진에 바삭 바삭 소리 들리새우 난들려 바삭_커피로 유명한 카페지만 딸기를 좋아하는 나는스트로베리 프라페를 5800원 밀크 콘 아이스크림 3500원      16000원맛있다 마늘맛이 더 많이 나고 강해도 좋을듯의성에서 먹은 마늘치킨이 진짜 마늘 치킨이긴 했다 삼통치킨은 다들 익히 들어아시죠저녁에 일끝나고 출출한 배를 움켜지고 간 곳은 바로바로 광장

신선설농탕 목동점 곰탕,설렁탕

직장 근처에 있어서 자주 가게되는 식당 중 하나인 신선설농탕   위에 사진에 있는 멋진 동기가 밥을 사준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신선설농탕 목동점 위치     양천구 신정6동 양천구청 바로 뒤에 있습니다 신선설농탕 메뉴판 이중에서 순사골국과 만두설농탕을 시켰습니다 식당에 가면 항상 휴지를 깔고 수저를 놓곤 했는데 수저받침종이가 있어서 위생적이고 좋네요 배추김치 신선설농탕의 배추김치도 정말 맛있어요 김치도 따로 판매한답니다 깍두기와 묵은김치   동기가 먹은 만두설농탕   큼직한 만두가 3개나 들어있어요 만두만 다 먹어도 배부릅니다 제가 선택한 순사골국   국물이 뽀얗고 진하네요 안에 들어있는 고기들   어제 심한 몸살로 하루종일 누워있다가 아침도 못먹고 출근했는데   순사골국 한 그릇 다 먹고 나니 속이 든든하고 힘이 나네요 재생하기 바로보기가 지원되지 않는 파일입니다 클릭하여 팝업창으로 플레이 해보세요 오늘 설날씨는 무지더움 드럽게 더움 습기 많음     무더위의 연속인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