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효성동 교촌치킨 / 교촌치킨 작전1호점 치킨,닭강정

교촌치킨 작전1호점 치킨,닭강정

작전동치킨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날씨가 내일부터는 영하권으로 올라가더라고요

봄이 정말 오려나봐요 저는 오늘 불금이라 친구와 함께 작전동치킨 맛집인 교촌치킨작전1호점에서 엄청 맛있는 치맥하고 왔어요

작전동치킨 맛집인 교촌치킨작전1호점은 천대고가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매장이 매우 커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교촌치킨작전1호점 내부 정말 넓더라고요

50평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넓은 내부에 작전동치킨 맛집이니 회식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기본 안주로 나오는 나쵸에요

나쵸를 직접 튀기 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었답니다

같이 나오는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어요

다른 작전동치킨 집들은 나쵸 안 주는데 교촌치킨작전1호점만의 클라스인가요

저희는 교촌 반반 콤보를 주문했어요

레드랑 간장의 조합은 정말 사랑이죠 단짠단짠의 조합도 정말 좋은데 맵짠맵짠의 조합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황금곱창 곱창,막창,양

나혼자 산다에서 가수 화사님이 곱창을 너무 맛있게 먹방을 해주신지 꽤 되었는데도 아직도 곱창 품귀 현상 저랑 파덕이가 곱창 덕후인건 다 아시죠 오랜만에 곱창이 먹고싶은데 방송덕분에 곱창이 아주 품귀현상이 계속 이어지더라구요 그러던둔 아직도 풍족하게 곱창을 공급받고있는 인천효성동맛집 황금곱창발견 계양구곱창 황금곱창 도착 입구부터 인천효성동맛집 포스 풀풀 황금곱창 매장 내부에요 좌식과 입식이 모두 마련 되어있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착석 할수있었는데 워낙 인천효성동맛집 으로 이미 유명한 곳 이라서 대기줄 보세요 하하하하하하 진짜 대기가 계속 생겨서 입장을 계속 하셔도 줄이 줄지 않음 메뉴 보실께요 저희는 소곱창구이 2인분 소막창구이 1인분 이렇게 주문 했어요 기본찬은 이렇게 준비 해주셨구요 저 깻잎지 진짜 마약 찍어먹을수있는 소스는 총 3가지 저는 간장 소스가 가장 좋았어요 주문한 곱창과 막창이 등장 계양구곱창 꼭 황금곱창에서 드세요 땟깔보세요 막창도 매우 맛있어

태화루 중식당

호치킨 인천효성점 치킨,닭강정

안녕하세요 어구뱅이에요 치킨 포스팅인데 병아리한테 대표인사 시키니뭔가 미안하네요 어헝교회 옆에 있는 호치킨 효성점이에요 맨날 지나갈 때마다지금 여러분은 가장 맛있는 치킨집을 지나치고 계십니다 저 문구 보고 안타까웠는데오늘은 지나치지 않았습니당 크크크다른 치킨집은 뼈있는 닭은 국내산 사용해도순살은 수입산 쓰는데호치킨은 순살까지 국내산 을 사용한대요역시 믿을 수 있는 우리의 호치킨 _한가지 안타까운 점이 있다면 주일은 쉽니다 주일날 예배 끝나고 다같이 치킨 먹고싶은데아쉽아쉽호치킨의 메뉴판이에요 항상 호치킨 오면 크리스피만 먹었었는데오늘은 로스트 스타일로 도전당당한 원산지 표시판닭고기닭발근위무튼 닭은 다 국내산입니당호치킨은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아요 이렇게나 넓은데 항상 사람이 가득가득평일인데도 저정도에요 저는 집이 가까워서 테이크아웃 했어요 배달은 안되기에미리 전화하고 찾으러 가면 좋아요 짜잔 두마리 주문했는데나뭇잎 박스 예쁘당첫번째로 자태를 드러낸 이 메뉴는 말이죠첫째 화끈이에요 쌈싸

용궁횟집 생선회

인천횟집추천작전역맛집계양구맛집횟집추천연어맛집우럭맛집스끼다시맛집계양구횟집작전맛집작전횟집존맛술안주맛집존맛탱저녁메뉴추천지인집에 놀러갔다 지인단골집이라며들어간 곳연어회가 특히 맛있다고 한다 용궁횟집 외관인천 작전역에서 좀 떨어진주택가에 자리잡고 있다 용궁횟집 메뉴와 가격 영애씨 일행은 광어우럭 세트메뉴 주문 주문 후 얼마 되지 않아 나온 기본 상 소라무침은 쫄깃하고 아삭한 식감에달콤 매콤한 맛이 무난하다 생선은 먹지않아 맛 모름 멍게도 신선하다 비려서 잘 먹지 않았는데이 곳 멍게는 비리지 않았다 횟집의 필수 찬인가 뜨끈하고 진한 미역국과고소한 콘치즈 중반부 쯤의 상차림이 정도도 꽤 든든한 상인데또 다른 메인 찬들이 있다 인당 나오는 새우튀김흔히 아는 맛이다 돈주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