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광명시 소고기 맛집 / 광명소고기순대국 순대,순대국

광명소고기순대국 순대,순대국

맛 좋았던 광명소고기순대국 재방문 했어요

안녕하세요

대성리펜션마을입니다

지난 번에 광명소고기순대국이라는 곳에서맛보기수육이랑 순대국 먹고 왔었다는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campmaeul1221299217964 맛보기 수육이 대박이였던 광명소고기순대국 맛보기 수육이 대박이였던 광명소고기순대국안녕하세요

대성리펜션마을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어차피 근처에 지날 일이 있어서 들렀던 건데 역시나 굿초이스였어요

광명소고기순대국 메뉴판이구요

이번에도 역시나 순대국 특으로 주문을 했어요

다른 데보다 가격은 정말 엄청나게 저렴하죠 기본 찬들이예요

새우젓과 깍두기 배추겉절이가 나와요 뽀얀 국물의 위엄을 보이며 등장한 광명소고기순대국가격은 저렴하지만 양과 그 맛은 어마어마 다대기 팍팍 넣어 먹는 걸 좋아해서다

대기를 한움큼 넣었더니 색이 빨갛게 변했어요

순대도 부속고기들도 푸짐푸짐하게 들어있어서엄청나게 푸짐하게 먹고 왔답니다

광명소고기순대국 경기도 광명시 시청로 12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우리소 육류,고기요리

우리소 경기도 광명시 밤일안로 4111 예약 상세보기 028991031 오래간만에 썩 괜찮은 소고기무한리필식당을 찾아냈다 맛집은 경찰 택시운전사 들만 찾아다니랬다고 주변지인 형사님께서 추천해주신곳 골목골목 찾기힘든곳이었지만 퀄리티만족 요즘 생고기제작소 인기많던데 북적이고 정신없고 한우도 아니라길래 어쩔까하다가도 29900이었던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웠는데 별루면 어카지 이런걱정 근데 워낙 경쟁업소들이 많이생겨그런건지 가격이 내렸나보다 여쭤보니 가격은 내리고 야채한상을 받는것으로 바뀌었단다 1인 22800 초등학생 15800 유치원생 5000 어린이집 다니는 만3세까지는 무료 육회도 무제한으로 육사시미도 무제한으로 소고기무제한 우리보고 아침점심 다 굶고왔냐며 많이 먹고가라고 추가로 계속시켜도 눈치도안주고 애기들때매 좌식이 좋은데 여긴 전부 좌식이라 더 좋음 등심도 맛나고 부채살 안창살 채끝 맛남 갠적으로 고기냄새 무지 잘맡는 개코인 나도 맛있었다면 고기퀄리티

고창복의 착한식당 돼지고기구이

아이 둘 데리고 일요일에는 홀로 교회로 가요 핑크는 바빠서 출근을 하기에이젠 몸도 괜찮아지고 아이 둘 데리고 일주일에 한번은 가장 멀리 외출하는 날이 되었어요 봄은 오고 있으니 더더 나가고 싶어지기도 하구요 미세먼지만 아니라면 말이죠일요일에 예배드리고 친정엄마 보러 갔어요 엄마도 예배드리시고 같이 집에 오기 위함이기도 했구요 이참저참 엄마와의 데이트되겠습니다 고기가 먹고 싶었어요 그리고 딸래미 밥도 먹어야했구요 차타고 지나는길에 아주 크게 보여서 생긴지 얼마 안된지라 눈길이 갔어요 그래서 온곳입니다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그 착한가격에 더 끌리긴했죠 메뉴판은 따로 없고 이 빌지가 메뉴판이었어요 조금더 성의있게 메뉴판은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가게는 아주크고 잘해놨는데 기본에서 조금 아쉬운 느낌암튼 갈비로 주문해봤습니다 반찬으로 나온게 나쁘지는 않았어요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소야돼지야 광명소하점 육류,고기요리

소하동 맛집 추천 소하동 회식 장소로도 안성맞춤 소야 돼지야 광명 소하점 소야돼지야는 이마트 맞은편 건물 1층 남자친구 생일이라서 뭘 먹을까 하다가광명 소하동 맛집 소야돼지야를 방문했어요 소야돼지야 소하점 메뉴판 소하동 삼겹살 한우를 판매하고있는소하동 맛집 소야돼지야 메뉴판이에요 저희 커플은 황제 갈비살 양념 2인분 주문했어요 황제 갈비살 2인분 주문시 2인분 공짜 소야 돼지야 광명소하점 내부 소야돼지야 광명소하점 내부 2 소하동 맛집 소야돼지야 광명 소하점내부는 아주 깔끔했어요 여기 고깃집 맞나 커플 가족 모두 방문하기 좋은 맛집 전메뉴 포장 판매합니다 정식 세트 메뉴가 눈에 띄었어요 밑반찬 주문 후 밑반찬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샐러드 상추무침 곤약 국수

채상궁 광명점 샤브샤브

샤브샤브하면 다른 프랜차이즈가생각이 먼저 나는데 채상궁도꽤 맛있고 좋더라고요 샤브샤브에 들어갈 야채도이렇게 큼직하게먼저 주시고요 샤브샤브용 소고기도갖다주시는데다 먹으면 추가로 더 갖다주시니까 좋았어요 잇님들 LIFE STORY 광명사거리 샤브샤브 맛집 채상궁 안녕하세요 어제 추운 날씨에 샤브샤브가 너무 땡겨서저녁에 급으로 간 무한리필 광명사거리 샤브샤브맛집채상궁소개시켜 드릴께요 날씨 추운 날 생각나는 샤브샤브무한리필 샤브샤브집 채상궁에서 배부르게 먹어보세요 여기는 샤브샤브 보쌈 샤브 칼국수가 무한으로 제공이 되는 집이예요 보쌈 샤브샤브는 무한리필근데 고기를 선택을 해야 하는거예요 오늘은 광명사거리 샤브샤브 무한리필집에서 밥먹은 이야기를끄적여보려고 합니다 알고보니 채상궁은 전국적으로 체인점인가봐요잘 보이진 않지만무한리필 14000원 짜리 소고기 샤브샤브를 주문했어요 오리고기샤브샤브는 16000원 이랍니다 광명동굴에서의 관광을 마친 후 광명사거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