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인천 남구 막줄래횟집 / 막줄래횟집 생선회

막줄래횟집 생선회

수요미식회 장어 코슐랭 별1 지역맛집 막줄래횟집 수요미식회가 소개한 문 닫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장어 맛집 막줄래횟집 인천에서 남해의 신선한 회를 즐길 수 있는 막줄래횟집은 전라도에서 공수한 싱싱한 생선을 재료로 여수식 생선회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이다

이름참 웃기죠 확그냥 막그냥 여기저기 막그냥 막주셔서 여기 막줄래 횟집은 간판에서도 알수 있듯이 여수식 생선회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정겨운 분위기 고급진 맛 막줄래횟집 하모샤브샤브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인천하모샤브샤브 맛집 막줄래횟집 전라도 여수에서 유명한 하모샤브샤브를 인천에서 맛보실 수 있습니다

석바위시장역에서 도보 4분정도 입니다

메뉴입니다

8월의 메뉴는 하모샤브샤브 꼭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을 하고 자리했더니 이렇게 기본찬이 세팅되어있네요

딱 하모샤브샤브를 먹다가 필요한 구성이 잘 되어 있습니다

처음엔 하모가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하모는 장어 종류 중 하나라고 합니다

특히 갯장어는 하모라고도 불리는데 아무거나 잘 문다고 일본말로 물다라는 뜻의 하무 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잘 손질된 하모 하모는 기름기가없어 구워먹지못하고 회나 샤브로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막줄래횟집은 여수에서 직접 전문가분들이 손질해서 하모를 공수해 온다고 하모 옆에 장어뼈로 우려낸 샤브 국물이 끓고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국자에 하모를 올리고 10초를 끓입니다

국자에 넣지않으면 국물안에서 분실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국자을 사용한다고 직원분이 오셔서 차례차례 알려주시니 잘 따라하기만 하면 됩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인천주안점 분식

엽기떡볶이 엽떡 떡볶이 주안 먹부림주안떡볶이 주안엽기떡볶이 주안엽떡 가격은 이렇습니다 주문전화도 있네여 난생 처음 살면서 엽떡을 먹으러 와봤습니다 신기방기 셋트A 착한 맛 이렇게 먹기좋게 나온다 아무런 양념도 안되어있는그냥 김하고 밥쿨피스는 신전보다 작았다 세숫대야에 나왔다 둘이서 먹었다 오뎅도 크다 스리가 주먹밥은 찍어먹는것이란다그렇군 둘이서 먹었다 맛 45떡볶이 본연의 맛가장 중요한것 여기는 탱글떡이 아니라쭈굴떡이다 난 불어터진 쭈굴떡을 좋아한다매운거 못먹어서 착한맛 먹었는데 진짜 착하다 서비스 45떡볶이 하나 시키는데 15분20분정도 걸린것같다 그래서 쭈굴떡이 온것일까오래걸린다는게 아쉽다하지만 크니까 봐준다가성비 45둘이서 먹었는데 엄

미노키친 일식당

이것도 올리기 민망한 수준으로 심하게 묵은지 포스팅군내 날 지경이지만 기억을 더듬어가며 시작해봅니다 논현동이지만 소래포구 쪽 혹은 한화 메트로 단지 쪽에 자리한 미노키친 첫 방문 때는 사진 안 찍고 맛만 보고 만족스러워서 두 번째 방문에 사진 찰칵찰칵외관은 이러하고 따로 주차공간은 없으니 알아서건물 옆쪽으로 두 대 가게 앞쪽엔 가능한 것 같으나 그냥 여긴 따로 주차장 없구나 하는 편이 건강에 좋으실 듯 철판요리부터 스시와 사시미 스탠바이 샐러드 및 데리야끼 튀김 타다끼 구이조림 국물 볶음 디저트까장매우 다양함 사케도 다양하게 준비하지만 난 엥간해선 해당사항 음슴 소주는 4천 원 지금은 주류가 변동 있을랑가 모르겠어요 근데

이대조뼈다귀해장국 감자탕

갑자기 감자탕이 너무 먹고 싶어서 남편에게 감자탕 타령을 했다 요기의 좋은점은 주차장이 잘 구비되어 있다는점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감자탕 먹으러 가면 됨 메뉴는 아래 참고 감자탕 해장국 요 두가지만 가격은 참고하면 됩니닷 나는 감자탕이 먹고 싶어서 갔던지라 두명이 소짜 감자탕을 주문했다 그리고 대추방울토마토도 맛있었음 감자탕소 등장이욤 감자가 통으로 34개 들어있고 시래기랑 두툼한 뼈다귀 그리고 깻잎 들깨가 얹어져서 나온다 보글보글 맛있게 끓이기 보글보글 둘이서 먹었는데 밥을 볶아먹지 않아도 배가 불러서 볶음밥은 결국 못먹고 왔다 맛은 엄청 자극적인 감자탕 맛은 아니였고 보통 짜거나 한 경우도 많은데 그렇지 않아서 괜찮았다 감자탕 노래를 부르다가 맛있게 먹고와서 소원 풀었다 총총총 그럼 이상 2017년도 마지막 포스팅 끝 감기 뚝 뜨근한 감자탕 한 그릇 이대조 뼈다귀 해장국 날씨가 정말 추운 요즘이네요 이렇게 추운 날씨엔 뜨끈한 방바닥에서 귤을

장금수부대찌개 신기시장점 찌개,전골

주안 부대찌개 맛집장금수부대찌개 신기점 우리동네에 새로 오픈한 또하나의 맛집아 동네에 맛집이 자꾸 생겨안그래도 먹는거 좋아하는 우리부부진짜 걷기운동이라도 시작해야지조만간 둘이 같이 굴러댕길지도 모를 주안 부대찌개 맛집장금수부대찌개 신기점은신기촌 파리바게트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요 동네 쫌 아시는 분들은 찾기 쉬울거예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주안7동 1437번지예요 새로 오픈한 가게이니만큼매장 내부도 깔끔 그자체오픈한지 한달 좀 넘은 것 같은데여전히 손님이 북적북적하네요 결혼하고 이 동네 거의 8년 사는 동안요자리에 부산갈매기 있을 때부터주구장창 다녔던 1인으로써여기가 같은 가게인가 의심스러울 정도로인테리어를 넘 깔끔하게 잘해놔서 놀랐어요 같은 가게인데도 훨씬 더 넓어보이더라구요 주안 부대찌개 맛집장금수부대찌개 신기점 메뉴판부대전골 2인분 주문하고라면사리 하나 시킬랬더니직원분이 일단 드셔보시고사

https://jigunya.tistory.com/entry/마포회-활어-오늘은내가쏜다2-이자카야

 

마포회 활어 / 오늘은내가쏜다2 이자카야

오늘은내가쏜다2 이자카야 꿀꿀한 마음에 퇴근 후 그분과 만나 소주 한잔 하기로 했던 날고기를 굽고 자르고 하기엔 너무 피곤했고 그냥 간단하게 회나 한점 하려고 했는데항상 가던 어부네를 갈려다가 문득 이집..

jigun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