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일식집 여의도 만선 / 만선 일식당

만선 일식당

점심에 사시미정식 먹으러 생선조림 해삼 멍게 소라 찍지 못했지만 회무침도 생선조림 여의도맛집여의도일식집추천국회의사당역일식집추천여의도고급일식집여의도만선 오늘은 조사랑이 회식하는 날 집에 있는 주씨를 위해 회사 회식가서 요로코롬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는 센스 회사 부장님도 주씨가 블로그를 하고 있는걸 알고 계신다 하더라구요

점심에 사시미정식 먹으러 생선조림 해삼 멍게 소라 찍지 못했지만 회무침도 생선조림 여의도맛집여의도일식집추천국회의사당역일식집추천여의도고급일식집여의도만선 오늘은 조사랑이 회식하는 날 집에 있는 주씨를 위해 회사 회식가서 요로코롬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는 센스 회사 부장님도 주씨가 블로그를 하고 있는걸 알고 계신다 하더라구요

왠지 부끄럽지만 그래도 이렇게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조사랑이 있어서 더욱 즐겁게 할 수가 있는거 아니겠어요

암튼 오늘 회사 직원분 송별회라고 해서 오랜만에 회식을 위해 모였다고 하더라구요

국회의사당역 근처에 있는 만선이라는 일식집에서 회식이 개최되었답니다

직접 가보지 않아서 조사랑의 증언을 토대로 작성이 되엇음을 미리 말씀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식집같은 경우 사실 회사를 다니지 않으면 갈일이 많지 않아서 얼마만에 보는 일식 메뉴판인지 모르겠네요

사시미 정식이 23000원 사시미 35000원 특사시미 55000원 스페셜사시미 85000원 금액이 꽤 있네요

여의도에서는 꽤 유명한 집이라고 해요

회사에서의 약속은 예약이 필수이니만큼 벌써 세팅이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와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사진을 찍다니 남편이지만 대단하네요

사실 저도 친하지 않은 사람과 함께할때는 사진잘 못 찍거든요

암튼 폭풍 칭찬해줘야겠어요

정갈하게 세팅이되어 있어서 일식만의 정갈하고 깔금한 맛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이제 슬슬 메인요리가 나올것 같아요

만선 일식당

그래서 가까운 일식당 만선 다녀왔어요 일식당 특유에 깔끔한 세팅이었어요 안녕하세요 곹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불광역 바로근처 2번출구에서 몇걸음만 나오면 바로 있는 불광역 4대 맛집 중 하나인 을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불광역에 4대 맛집이란게 있는지도 몰랐던 1인 제가 소개할 일식 전문점인 그리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또 중식을 전문으로 하는 와 이라고 하네요 TEL 02 3558891 HP01042852707 응암의 신사점 023043454 겉은 그렇게 화려하지 않아서 몰랐는데 내부로 들어오니 정말 깨끗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돼 있어 깜놀 예약을 해놓았으므로 2층의 방으로 안내 받았어요 2층엔 2인부터 20인정도 까지 수용할 수 있는 방들이 있더라구요 가족 모임이나 회식할 때 특히 연말에도 예약 손님이 항상 많아요 부모님 세대들은 룸에서 드시는게 가장 편하고 좋으시다고 하잖아요 저도 엄마 생신이라 모시고 왔는데 이 부분에서 큰 점수를 받았

만선 생선회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뽀용이에요 요즘 날씨가 너무 너무 더워서 점심시간에 시원한 물회 한 그릇 먹고 왔어요 회사 언니가 너무너무 맛있다 길래 진짜 완전 기대하고 갔던 곳이에요 알고보니 창원에서 물회가 제일 맛있는 곳이라고 유명하더라구요 창원 대원동 물회 맛집만선 위치는 팔용동대원 민원센터 근처 GS25 창원 대원점 옆에 있어요 짜잔간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근데 여기 메뉴판이 없더라구요 물회 가격은 1인당 15000원이에요 가격이 좀 비싸다 했는데 그만큼 구성이 알차답니다 기본으로 깔리는 밑반찬_오뎅이 맛있더라구여그리고 5분만에 금방 나온 물회 구성은 밥 물회 매운탕 한 그릇씩실제로 보면 양이 매우 많아요 거의 15인분이랍니다 그래사 만오천원인가봐요 물회도 진짜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만선 생선회

오늘도 엄청 더워서 시원한 거 찾던중 며칠전부터 물회 먹자고 하여 고양동 만선 횟집으로 갔어요 오늘 먹은 물회는 가자미물회 중자 주문하니 이렇게 큰 그릇에 한꺼번에 담겨 나오네요 다른 회집 물회와 다르게 해바라기씨를 많이 넣어 주네요 야채는 물론 한가득이구요 처음 나왔을때 이거 다 어떻게 먹지 아시죠 참 육수를 첨부터 넣어주더라구요 다른데는 육수따로 주시던데 그냥 비비기만 하면 됩니다 국수사리 잘 비볐는데도 육수얼음이 그대로 있네요 너무 시원합니다 가자미물회는 처음인데 식감이 일반 물회와는 다르더라구요 씹히는게 훨씬 많아요 거기에 해바라기 씨까지 많이 씹히니까 물회같지가 않았어요 다른 분들은 맛있다고 난리던데 더운 여름 시원한 냉면 말고도 더 시원한 물회먹어도 좋겠어요 3분이서 가신다면 물회 중자 말고 소자 시켜서 나눠먹고 초밥하나 더 주문하시면 좋을듯 오늘은 물회만 먹었느데 담엔 초밥하나 먹으려구요 만선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읍내로 7 상세보기 고양동 해산물 맛집 만선 횟집

만선 생선회

모라횟집 잠수함여기 정말 안주도 끊임없이 나오고다시한번 가보고 싶은곳 이네요 모라횟집 중에 잠수함 여기는 영업이 정말 잘되는곳 같아요 늦게가면 자리없어요 부산 모라횟집 잠수함만선횟집으로 바뀌었나봐요부산 모라횟집 만선횟집 요즘들어 보기 힘들었던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났다평일이다 보니 많이 모이긴 힘들어서 세명이서 조촐하게 보기로했다 만선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라로110번길 60 잠수함 지도보기 1차로 가게된 곳은 이전에 잠수함 횟집에서 만선2로 상호를 바꾸게 된 모라동의 횟집이다 모듬회 6만원 짜리를 시켰는데 3명이서 먹기에도 모자람은 없었다 만선횟집은 회도 맛있지만 밑반찬이 상당히 잘 나오는 편이다 사진상에 나온것들 말고도사진으로 남기지 못한 반찬들이 더 있

https://kangkaya.tistory.com/entry/곰달래감자탕-일산본점-곰달래감자탕-일산직영점-경기-고양시-감자탕

 

곰달래감자탕 일산본점 / 곰달래감자탕 일산직영점 / 경기 고양시 감자탕

곰달래감자탕 일산직영점 감자탕 킨텍스 맛집 에서 일산 감자탕 먹었어요 곰달래감자탕

kangka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