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북악정 가격 / 북악정 육류,고기요리

북악정 육류,고기요리

올라가면서 느꼈던 특이점은 대부분이 단체손님이었다는 점 히힛 먹고 싶다는 한마디에 바로 먹으러가자니 고맙수다 킥킥 엄청 신난 표정 북악정 가격 메뉴 카메라준비없이 폰카로 찍어와서 메뉴판은 아예 안찍어왔어요

포스팅을 하려고 각을 잡아보니 북악정에 대한 정보 중 북악정 가격에 대한 정보를 가장 궁금해들 하시는군요

저는 갈비명가 이상은 안가봐서 pass 평창동 맛집 수요미식회 소고기구이 북악정 가격을 포함한 정보였습니다

룸 예약이 아니라 자리 세팅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 듯 참고로 룸 예약을 하려면 여유있게 잡아야 한다 일주일 전에는 해야하는 듯 자리에 애피타이저호두죽 뭔지 모르겠다

물티슈 등이 준비되어있다

물은 1인 1병으로 세팅되어 있어서 좋았다

입이 짧아서 내 입맛엔 안맞았다

숯 반찬으로 새우장이 나온다

인원수에 맞춰서 나오고 리필 가능 짜지 않고 맛있었다

_ 백김치 샐러드 등이 나옴 사진엔 안나왔지만 양파절임 간장양파도 나온다

반찬은 따로 얘기하지 않아도 알아서 리필해주신다 우리는 갈비정식1인 27000 주문 고기는 직원분께서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고기가 넘 부드럽고 맛있었다

양념도 강하지 않아서 좋았음 식사는 1 공기밥된장찌개 2 물냉 3 비냉 중 고를 수 있는데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다들 냉면을 먹었다

나는 된장파지만며칠전부터 비냉이 먹고 싶어서 비냉으로 했다

비냉은 좀 별로였음 청양고춧가루를 쓰는지 톡쏘는 매운 맛이 강했는데 간이 안맞는 느낌 고춧가루만 털어 넣은 맛이라 그냥 그랬다 심심한 맛 고추가루맛 맛있게 식사를 하고 커피마시러 옆 건물로 이동 신관 3층에 카페가 있고 영수증이 있으면 무료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따뜻한 아메리카노 두 종류 테라스에서 아이스아메를 마시며 마무으리 또 가고 싶다 가족모임 하러 갔던 북악정 간만에 새로운 곳에서 모임 해서 신났음 식구들이 많아서 반지하 층에 있는 룸을 주셨다 양념갈비를 기본으로 시키고 식사류는 테이블마다 다르게 시켰던 거 같다

북악정 검증된 맛집 방문기 적당한 가격의 정식이 있는 곳 유명한 집 가성비

갈비명가 이상의 하이브랜드 갈비와 식사를 포함한 런치메뉴인 갈비정식이 24000원으로 합리적인 편 9천원의 평양냉면도 괜찮은 편 돼지갈비집입니다 전통이 있는 깨끗한 차림이 인상적이고 부드러운 갈비가 연로하신 분들과 함께 하기에 좋을 듯 합니다 비싼 가격만큼 반찬이 맛있고 고급스러움 런치정식으로 먹으면 더 합리적인 가격일 듯 단품으로 먹으면 자주가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 차 없으면 찾아가기 힘든 곳 영수증 있으면 3층 카페에서 커피도 마실 수 있음 30년 이상된 맛집으로 알고 있습니다평창동에 위치해 공기와 뷰가 좋고기본 반찬도 비교불가 간장새우가 특히 맛나요돼지갈비는 이동네에서 이만한 곳 못봤어요 1 가성비 런치세트 메뉴로 갈비 3대 냉면 or 된장찌게가 28천원임 음식 굿 종업원 서비스 굿 식당 내부 분위기 굿 가격은 약간 비쌈2 기타 주차 공간 여유 많음 주차 안내요원 3명 상주 식당 외부 환경 매우 좋음

우주여신조민아베이커리 점점오르는 가격

조금 아쉽지만 다른건 안 먹어봤어도 고구마쿠키인 끌레도르는 맛있어요 다른데보다 되게 큼직하구요 근데 진짜 가격 좀만 내렸으면

장수분식 저렴한 가격 다양한 메뉴

저렴한 가격 다양한 메뉴로 맛은 분식점 돈까스 맛이지만 같이 먹을 수있는 메뉴들이 많아 만족스러웠던 곳

가효 가격 부담을 곱창전골로

양곱창 전문점이라서 아무래도 가격 부담이 있습니다 그나마 가격부담을 최소화할수 있는 메뉴가 곱창전골입니다 전골에 소주 한잔 그리고 밥볶아 먹으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