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가산디지털 단지역 만리향 / 만리향 중식당

만리향 중식당

어휴 분위기 잘 타다가 완전 망해버린 기아야구에 속이 터지는 에이전시 G입니다

되게 오래되어 보이는 곳인데 제가 봤을 땐 30년 이상은 된 것 같아요

건물도 되게 오래되어 보여요 하지만 제 직장과 가까워서 이 곳에서 점심을 자주 먹는 곳입니다

점심시간에 오면 직장인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자주 찾는 곳이라 거의 만석입니다

주인 아주머니와 배달원들도 굉장히 바빠보였죠 만리향은 정말 메뉴가 많습니다

보통 중국요리를 팔지만 김치볶음밥제육덮밥 등등 일반 백반집에서 볼 수 있는 메뉴도 팔고 있습니다

중국집에 오므라이스를 팔다니 신기했어요

서비스로 군만두를 주세요

1인당 2개 씩이에요

서비스로 군만두 주는 집은 진짜 좋아해요

군만두 넘 맛있어요

바삭바삭하고 안에 소는 찰지게 맛있어요

저는 탕볶밥을 주문했고 제 직장동료는 짬뽕을 주문했어요

짬뽕도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볶음밥이 나와서 그런지 짬뽕국물도 주셨어요

만리향 중식당

만리향 중식당

만리향 중식당

만리향 중식당

김천 만리향 짜자쟌  이것은 오빠네 회사가는길에 우연치않게 얻어걸린   아침식사되는 중국집 김천 공단 가는길 좌측에 위치한 만리향 아침에 무슨 중국음식 하겠지만야근만 주구장창 한 달째인 오빠와 나는 야식아침이 생활화 돼지가 되어가는 과정을 보고 계십니다 꿀 00 아침식사 됩니다 무려 새벽 6시부터 장사 시작한다고 하십니다 리스펙트   전반적인 가격은 다른 중화요리전문점보다 10002000원정도 비싼 느낌이였는데뭐 새벽 6시부터 연다니 그 정도는 감수하자는 오빠와 나각종 요리들도 가득가득 개인적으로 팔보채 유산슬 양장피 탕수육 깐풍기 라조기 깐쇼새우 마파두부 해삼탕 누룽지탕 해삼쥬스 고추잡채 좋아합니다 다 좋단 말입니다 _ 매일 배고픈 고라파덕껄껄 사실 이 날 처음 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