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고양시 화정 빕스 / 빕스 화정점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화정점 패밀리레스토랑

랍스터는 생각보다 크기가 큰데 역시 한 마리로는 부족한 느낌 일산 패밀리레스토랑을 찾으시거나 스타필드 고양 맛집 쪽으로 보신다면 깔끔하면서 다양한 샐러드바로 후식까지 즐길 수 있는 빕스도 괜찮을 것 같답니다

운전해야하는 아빠는 짠만 하고 우리가 다 마셨찌용 앞에서 콜키지 해주시는 분이 여리여리 하셔서 따시는데 애 좀 먹었으나결국 오픈 빕스는 뭔가 대중적이면서 적당히 분위기 내기 좋은 패밀리레스토랑 느낌인데요

3월 빕스 딸기 홀릭 축제 베리블라썸 스테이크 wow VIPS 스테이크 할인 행사 하길래 아들 생일 겸 외식하러 화정점에 갔어요

네이버로 미리 하루 전 예약하면 에이드 한 잔이 무료인데 그걸 몰랐네요

다음엔 꼭 기억해야지 9일까지 빕스 스테이크 369 행사 기간 미리 받아둔 건데 아이들도 가자고 조르고 이참에 한번 가야 한다며 출동했네요

성인 2명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매만 사용 가능한 게 아쉬웠어요

3월 빕스 딸기 홀릭 아이들도 과일 중에 딸기를 엄청 잘 먹기에 샐러드바에서 원 없이 먹어라 여기는 화정점인데 평일 저녁이라 한가하네요

항상 한참 기다리다 들어가곤 했는데 운이 좋은 건가 바로 들어갔답니다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 빕스 샐러드바 규모가 작아진 느낌 전에는 종류가 더 다양했던 거 같았는데 말이죠 아마 3월 딸기 축제 기간이라 음식 종류가 바뀌어서 그런듯해요

생딸기가 토핑으로 가득가득 대부분 케이크 종류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최고인듯합니다

빕스에 오면 몇 번이나 가져다 먹는 태국식 꼬치 특히 치킨이 제일 맛있어요

난 아마 이거 먹으러 오는건지도 샐러드 종류가 별로 없어요

난 풀떼기 좋아하는데 새우장 초밥은 훌룡했구요

수프부터 시작해서 천천히 여유롭게 먹고 싶은 건 마음뿐이고 둘째 녀석 따라다니느라 바쁘네요

이젠 컸다고 오빠 따라 접시 들고 다니는데 불안불안한데 아이들은 뷔페 오면 이게 재미있답니다

보드스토리 화정 보드카페

선거일 전날이라서 사실 휴일 전날 퇴근 시간은 언제나 교통체증이 장난이 아닌 관계로 예선전이 열리는 보드스토리 화정점에 도착한 시간이 경기 시작 5분 전이었고 주차할 공간이 마뜩지 않아서 부랴부랴 맞은편에 위치한 이마트 화정점에 후딱 주차하고 헐레벌떡 보드카페에 입장하니 이쁘게 4개의 테이블에 예선전 셋팅이 되어 있네요 즘같이 추운날씨에 따뜻한 공간에서웃고 떠들며놀고싶은 공간을 찾는다면보드카페추천 여기는 보드스토리 화정점위치는 화정 로데오거리 롭스건물 7층에 위치해 있어요 보통 쿠폰은 다른지점에서 찍은 스탬프와 합산이 잘 안되는데보드스토리는 종각 건대 노원점에서도 합산도 가능하고사용도 가능하대요 음료 가격은 다른 보드카페보다는굉장히 저렴한 편이에요 보통 보드카페들은 개방형이라 다소 정신없고 사람지나갈때마다의자를 밀어넣거나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올동안다른동생이랑 화정에서 시간을 어떻게 때울까 둘러보다가

와우삼겹 화정 돼지고기구이

힘든 와중에 카메라를 학기 중 1학기 마지막 과제를 하고난 후 힘든 몸을 이끌고 배를 채우려 들어온 화정 와우삼겹강남에서 지칠 대로 지친 몸뚱어리를 끌고 화정까지 온 상황이라 어떤 것을 먹어도 상관이 없었지만막상 가게들을 둘러보니 어딜 가야할지 선택장애가 왔다치킨은 얼마 전에 먹었었고 곱창은 술안주고 대체 뭘 먹어야 하지 하다가 찾은 무한리필 집 전체 메뉴 성인학생은 동일하게 12000원조금 애매한 게 미취학아동은 당연히 초등학생 아래일테고그럼 초등학생도 학생으로 들어가서 12000원인건가확인하지는 못했지만 메뉴판만 보면 그렇게 이해할 수 밖에 없는 사항 대다수의 무한리필집과 비슷한 셀프서비스 시스템 왼쪽의 냉장테이블에는 파무침이나 김치같은 밑반찬이 있고정면에 보이는 분홍빛의 냉장고에는 삼겹살 목살 등등 고기들이 있다 약간의 히든스테이지가 있는데 은색 빛깔의 업소용

메이화 중식당

제가 사는 동네에 중식당 집이 생겨서방문해봤는데요 행신동 중식당 메이화 행신동 하이마트 사거리 투썸옆에위치한 메이화입니다 동네 중국집이라기 보다는중식당 중식 레스토랑 분위기예요 안녕하세요 소유무역 이은수입니다 오늘은 행신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 중식당 집이 생겨서방문해봤는데요 행신동 중식당 메이화 행신동 하이마트 사거리 투썸옆에위치한 메이화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삼선짬뽕과 탕수육 게살새우볶음밥 입니다 아이가 있어서 밥 메뉴를 시켰는데요 제가 원래 중화요리집에 가면왠만하면 볶음밥은 안시키는데여기 볶음밥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탕수육도 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알차게들어있고 짬뽕면도 얇고 자극적이지 않아서정말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었습니다 요건 기본 찬이구요 메뉴판도 같이 올려드려요힐튼 호텔에서 중식을 오래 만드신 분이라고하시더라구요 식당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고양수산시장 킹크랩요리

대방어회를 무난한 가격에 먹을수 있는 곳 아는 형님과 술 한잔을 할려고 했는데 화정에 있는 이자카야에 갈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이분이 숙성회 냐고 물어보더니 다른 곳으로 가자고 하더라구요 행신동 청해수산 아니면 이곳으로 가자고 해서 원하는 곳에 가자고 했어요 그래서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식당에 갔습니다 자기가 광어 우럭을 먹어보니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같이 간 형이 광어 우럭회를 엄청 선호하는 편 입니다 그런데 저는 평소 많이 먹는 것은 왠만하면 먹을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뭐 먹을까 저 한테 묻길래 대방어를 먹자고 했죠한 접시당 40000원 하니 무난한 가격대라고 봅니다 여기 쥐치도 판매하네요 아직 경험하지 못한 어종이라 궁금해지네요 점심 식사도 판매를 하나봅니다 그중에서 성게 비빔밥이 눈에 띄기는 한데 가격이 좀 높네요 멍게 비빔밥도 있는데 몇일 전에 여기 보다 더 저렴하게 먹었기에 1층에서 회 가격을 계산하고 2층에 올라가면 되구요 2층은 상차림비와 술 음료수 가격만 계산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