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건대 소고기 저렴한집 / 고창복의 착한식당 돼지고기구이

고창복의 착한식당 돼지고기구이

아이 둘 데리고 일요일에는 홀로 교회로 가요

핑크는 바빠서 출근을 하기에이젠 몸도 괜찮아지고 아이 둘 데리고 일주일에 한번은 가장 멀리 외출하는 날이 되었어요

봄은 오고 있으니 더더 나가고 싶어지기도 하구요

미세먼지만 아니라면 말이죠일요일에 예배드리고 친정엄마 보러 갔어요

엄마도 예배드리시고 같이 집에 오기 위함이기도 했구요

이참저참 엄마와의 데이트되겠습니다 고기가 먹고 싶었어요

그리고 딸래미 밥도 먹어야했구요

차타고 지나는길에 아주 크게 보여서 생긴지 얼마 안된지라 눈길이 갔어요

그래서 온곳입니다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그 착한가격에 더 끌리긴했죠 메뉴판은 따로 없고 이 빌지가 메뉴판이었어요

조금더 성의있게 메뉴판은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가게는 아주크고 잘해놨는데 기본에서 조금 아쉬운 느낌암튼 갈비로 주문해봤습니다

반찬으로 나온게 나쁘지는 않았어요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우시장정육식당 육류,고기요리

은평구 구산역 맛집 역촌역 우시장 정육식당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남 친구 동네 근처로 넘어갔어요 정말 제가 자주 안가는 동네인데 친구가 가성비 괜찮은 은평구 구산역 맛집이라고 해서 가게 되었네요 3호선 타고 갔는데 불광역에서 역촌역으로 가는거는 돌아가더라구요 구산역이 좀더 가까운듯 싶네요 우시장정육식당은 프랜차이점인것 같아요 그래서 검색해서 동네에 가까운 곳으로 가셔도 좋을듯 싶어요 그래서 소와 돼지가 있는 우시장 정육식당 입장 친구 말대로 가격이 제법 착하네요 저희는 소한마리 주문 좀 이른시간에 가서인지 자리가 많이 남았어요 저희가 고기를 굽자마자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몰려와서 금방금방 자리가 차더라구요 기본 찬이 깔리고 야채와 양파 파무침 명이나물과 김치 된장찌게 한상차림이네요 우리 고기는 언제 주시나요 빨리 주세요 소고기 고기 종류를 물어봤는데 까먹었어요 암튼 차돌박이 갈비살 살치살 토시살 등심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은평구 구산역 맛집 우시장 정육식당은

한상에소두마리 건대점 소고기구이

폭우가 쏟아지는 장마가 온다 길래 약속을 땡겨 건대에서 간만에 친구들을 만났어요 비가 오기 전이라서 그런지 이 날은 하늘도이쁘고 화창하더라구요 낮 보단 선선한 밤 시간대를 좋아하기 때문에어김없이 늦은 시간에 나가 친구를 만났고만나자마자 저희의 주 관심사는 역시 먹거리 였습니다 먹으면서 반주까지 같이 하자는 말에 택시를타고 이동했는데 가까운 곳 건대에서 약속을 잡아서 편했어요 운전을 해야 된다는 번거로움이 없었어요 슬슬 가을이 오고 있어서 그런지 꽤나 쌀쌀했던저녁 혹시 몰라 겉옷을 챙겨서 나갔는데 다행이였네요 만나기 전부터 고르고 골랐던 건대입구 맛집한상에 소두마리 꽤 많은 분들이 회식이나모임이 있을때 들리는 곳 이라고 하네요 제가 갔을때도 딱 먹기 좋은 시간대 여서 벌써부터 사람이 북적북적 이런 날엔 조용하고 한산한 곳 보다 다같이모여서 먹는 느낌이 나는 곳이 더 끌리잖아요 혹시 웨이팅이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규모가 작지 않아서 자리 걱정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호남닭집 저렴한집

옛날통닭을 8000원에 먹을 수있는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닭집입니다 프랜차이즈 한마리가격으로 두마리사고 돈이 남아요 맛은 괜찮아요

즉석빵제과 빵이 저렴한집

저렴하고 맛있는 빵집이에요 삼각지 일대에 맛집이 많아 자주 가는데 집에가는길에 즉석빵제과에서 빵 사가면 다음날 아침까지 해결할수 있어서 개이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