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자주테이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자주테이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양식

자주테이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양식

어느 날 친구와 만나 점심 먹으러 간 곳친구의 추천으로 갔는데 자주테이블이라는 곳인데 왜 이마트가면 자연주의라고 무지랑 비스무레한 느낌의 그 곳 거기에서 운영하는 음시점이란다위치는 강남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9층에 있다

나는 일본의 무지에서 운영하는 카페랑 비슷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왠걸훨씬 고급진 분위기와 가격이 엄청나게 비쌈 나의 예상을 겉돌아서 요런 느낌 메뉴판 무얼 먹을까 하다

우아미 계절 샐러드가 제일 괜찮아 보여 주문 23인분라길래 믿었다

우린 둘이었으니까게다가 다른 건 안 땡겨서 일단 그것만 주문하고 디저트 먹으려고 했다

요래요래 우아미 계절 플래터 오이 초절임 쿠스쿠스 치즈 건과일 후무스 아보카도 통밀빵 구운야채들 23인분이라면서 양이 정말 작음 근데 맛은 있다

오이피클도 새콤달콤 아삭하고 요래 통밀빵에 구운야채와 후무스 아보카도 올려먹으면 꿀맛통밀빵은 리필되서 2번인가 해먹음 디저트는 밖에 나가 먹음 암튼 맛은 아주 좋았다

친구말에 의하면 리코타 팬케이크도 유명하다

한다 담에 가면 다른 메뉴 먹고 싶다

이 집 추천 가격만 좀 저렴하면 좋겠다 고터 브런치 자주테이블 폭신한 팬케이크암시 분위기만 느끼러 간 브런치 고터에 무엇이 있을까 정신없는 파미뿐이지니 했는데 신세계 백화점 9층에 있는 자주테이블크뭔가 시내가 멋있게 보이려나했는데고 속 터 미 널 간판이랑 눈마주치는 위치 아하내부는 너무 이쁜데 풍경이 참으로 안타까웠던 이곳가격대가 있는 브런지 이지만 반포인만큼 혼자 식사하시는 분도 있고대단 어머님들 모임도 하고 있고간단하게 커피 한잔 하면서 시끌벅적한 스타벅스를피해 여기서 수다떨기도 좋겟다아나도 자암시 대화를 하고 샐러드를 먹고싶네요

했던 만남이라크이런 분위기가 되었네크 아기자기 아이 이뽀자주테이블9층에 홈인테리어 인데 그곳에 딱 맞는 이쁜 브런치 카페 메뉴도 다 평이 괜찮은 편인데사실 가격대가 좀 사악하군요

_오일 샐러드 바질 페스토와 부라타 치즈가 아주 가득 올려져 있는 아이 식감이 독특하고 즉즉 찢어지는게 재미가 있는 고소한 부라타 치즈 잘 안나오는 치즈인데 요기 가득 나와있다

무튼이만오천원 짜리 샐러드 리코타 치즈가 중간중간 박혀 있는 팬케이크 엄청 폭신폭신밀가루 폭탄일까 걱정했는데 계란맛이 가득나는 아주 맛있는 팬케이크였당우리나라 팬케이크는 왜케 심각하게 비싼걸까아 꿀없이도 나는 달달했는데꿀에 거의 찍어먹던 친구 리코타가 푹푹 박혀있어서 적당히 짭쪼름 하기도 하고 달달하기도 하고 맛잇었다

무튼 이만천원자주 테이블은 다 좋은데 음식 값이랑 BGM만 바꾸면 좋을 것 같다

이 분위기에 빌보드 top100나와서 가끔 클럽 음악 나와서 넘나 당황아먹는데에 돈좀 그만 써야지맛은 있는데 너무 비싸다아 리코타 홈메이드 팬케이크 시저 샐러드와 케이준 쉬림프 이베리코 목살 김치 볶음밥 간단한 방문기자주 테이블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자주 브랜드의 레스토랑 버전이다

이마트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자주 개인적으로는 자주 브랜드 좋아함 무인양품의 한국 버전이란 얘기도 있듯 뭔가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 다이소의 고급버전 가격이 애매한데 그만큼 가성비도 좋음 주말에 가서 그런지 아마도 일요일 사람들이 꽤 많았다

히바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일식당

나또마 소바 15000약간의 퓨전전인 느낌도 가미된 일식당 같았다 레스토랑 분위기 같으면서도일식당 같은 느낌의 히바린2시쯤 방문했는데도 대기 표를 받았다 무더운 금요일이네요 저는 아침 일찍 한의원을 다녀오고계속 누어서 쉬다가 오랜만에 키보드를 잡았습니다 맛있는 이야기   지난번에 여름맞이 신발을 구입하고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별관 식당가에서조금 늦은 점심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반포동에서 거주할 때는 별관이5층까지 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더 높고식당가들이 별관 쪽으로 왔더라고요 대대적인 공사를 진행해서 그런지본관에 비해 더 깔끔하게 세련되어서식사를 하기에도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다양한 식당 중에 제 눈에 들어온 건히바린 이라는 식당이었습니다 외부 메뉴판에서 눈에 띄었던 24겹 카츠 조금 늦은 점심시간이었기 때문에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나가고내부가 여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식당 내부의사진도 한 번 찍어볼 수 있었네요 마음에 들었던 양상추   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오픈할 때부터꾸준히 이용하면서 갔었던 식당 중에사보텐 이라는 돈까스집이 있었습니다 그곳의 매력은 얇게 채 썬 양상추를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주는 것이었습니다 카츠 전문점 히바린 에서도 사보텐처럼채 썬 양상추를 가져다주었네요 가득 채워진 채 썬 양상추 위에 히바린의깻잎 소스를 뿌려 섞은 다음에 맛을 봤네요 깻잎의 씁쓸한 맛은 많이 나지 않고첫 맛에 강하게 한 번 났을 뿐이었습니다

꼴라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프랑스음식

사랑하는 은주언니의 결혼식 일주일 전청첩장을 받기 위해 오랜만에 조인쑥언니 결혼 후에 이렇게 셋이 외출은 진짜 오랜만인 듯 BY 봉자언니 이 와중에 봉자 카메라에 포착된 우리언니 시크하고 세련되게 뭔가 잘 나옴 한참 즐겁게 놀던 때가 벌써 6년전 그사이 언니는 호형제의 엄마가 되었다 쪼꼬미 아가들 쑥쑥 크는거 보면 엄청 신기방기 아들 둘 엄마는 살찔 시간이 없다며 언니는 더 홀쭉해졌고 아가씨인 나는 뒤룩돼룩 강남 신세계 백화점 맛집 꼴라주전화번호 0234791027영업시간 매일 11시 21시 30분아이와 함께 가기 편한 곳을 찾다 신세계 백화점이나 파미에스테이션으로 가기로 했고 그 중에서도 종현오빠가 추천해준 살바토레쿠오모를 가려다 급 앞에 있는 꼴라쥬로 변경집안 일로 못 온 종현오빠까지 더해졌음 환상의 조합인데 넘나 아쉽 넓은데도 사람이 가득가득봉자 나름대로 되게 일찍 일찍 서둘러 나간건데참 부지런한 사람들이 많다 다행이 대기는 별로 없었다 바로 자리에 착석 안쪽 분위기 좋은 유리창쪽에 자리를 잡았다 이게 레스토랑 로고인가 느낌있다 그리너리그림과 전구들도 맘에 들었다 토요일 점심이라 사람이 너무 많았지만평일이나 사람 덜할 때 오면 나름 고급질 것 같은 분위기소개팅 하는사람들도 보이고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았다 먼저 주문부터에그 베네딕트와 빠에야 크랩 샌드위치 크림파스타 주문 식전빵이 나왔다시간이 조금 지나 잘은 기억나지 않지만 식전빵이 엄청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던 듯 하다 동호가 골라 먹게된 메뉴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던 크랩샌드위치  게살과 야채들이 가득소스까지 더해져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하다 진짜 맛있었다 다음에 가도 또 시켜야지 다음은 에그 베네딕트 생각보다 감자튀김도맛있고 무난하게 괜찮았던 메뉴 다음은 까르보나라 파스타이탈리아에서 먹는 파스타처럼 진했던 맛아이가 잘 먹었다 비주얼 좋군요 마지막으로 먹물 빠에야역시 빠에야는 넘나 맛있는것 오징어도 가득 간도 세지않게 딱 좋았다 성인 여자 셋 어린 아이 한명이 4개 메뉴 클리어 하고 옴 한턱 야무지게 쏜 은주언니께 감사드립니다 봉자의 총평사실 다녀온지 조금 지난지라 아주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전반적으로 맛이 괜찮았다 특히 저 크랩 샌드위치가 기대보다엄청 맛있었던건 확실히 기억남 강남 신세계 백화점 구경하고 점심겸 브런치 먹으면 딱 좋을듯 그냥 가기 아쉬우니 급 사진 한장자주 보지 못해도 넘나 좋은 우리 언니들과점점 더 훈훈하고 멋있어지는 우리 동호사진에 서명다니 살짝 깨진다 아쉽 자주 보지는 못해도 늘 든든한 내편같은 사람들 다음엔 내가 좋은 소식을 전하길 바라며 언니들과의 아쉬운 만남을 뒤로한 채 친구 생일파티 하러 가기 전 고터 온김에 꽃시장도 한번 구경해보러 갔지만너무 늦게 가는 바람에 다 문닫고 조화코너만 열려 있었다

화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한식

지인과 한식을 먹기 위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당가 11층에 위치한 한식당 를 찾았다 신세계 강남점 식당가 한식당 정갈한 맛과 깔끔한 맛으로 만족했다 하루의 피곤이 가득했던 어느날퇴근길에 강남 신세계백화점센트럴시티빌딩에 위치한한식당을 찾아감 강남신세계 구경하면서뭘먹을까 하다가며칠전에 먹은 간장게장의 비교체험을 위해간장게장을 파는 곳으로 정함 입구에서 사진을 안찍었네멍충멍충 정식메뉴보리굴비도 먹고 싶었는데나는 서해안 암꽃게 간장게장 정식36900꿀언니는 직화바싹 불고기 정식23800 물컵이 귀엽안어울리는 듯 어울리는 밑반찬이 왔음반찬이 짜지않고 적당한 간맞춤에보기만해도 건강건강역시 한식을 먹어줘야 함 정식에 포함되어 나오는 전식샐러드 흑미죽 도토리사발묵 명품 된장국 정선 곤드레 나물밥하아아아앍 메인디시 직화불고기cnn이 선정한 세계 최고 음식 50선에도당당히 그 이름을 올렸던 불고귀 그리고 잡았다 이놈밥도둑 간장게장넘나 맛나는 것 얘는 간장게장에 밥 비벼먹으라고이렇게 계란과 김 등을 따로 갖다주심오오 이것까진 생각 못했는데 이렇게 한 상 푸지게 쳐묵먹다보니내일 또 쌓이겠지만일단 하루의 스트레스는 풀어버림너무 정신없이 뒷담화 하면서 쳐묵하느라중간 과정샷이 없음깔끔하고 맛있는게간장게장같은 경우는아무데서나 먹으면 비리거나 넘 짜거나맛이 이상한데백화점에 입점한 식당이라 그런지일단 실내 깔끔하고맛도 괜춚 화니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제인이 라엘이 물건을 구입하기 편리하고 장난감 코너도 커서 좋더라그리고 먹을곳을 많으니 너무너무 좋음 오늘 우리가 점심을 먹은 곳은 신세계백화점 11층에 있는 화니 한식점인데 메인음식과 밑반찬이 아주 괜찮은 곳이다 모유수유때문에 요즘엔 한식을 주로 먹는데짜지않아 더 맛있었던 음식들 여기 아주 괜찮다 엊그제 점심에는 대학교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어요 저를 마지막으로 다들 유부의 세계에 입문한 후 첫 만남이라 기대기대 모임을 가졌던 강남 신세계 음식점 2곳 소개해 볼게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1층에 위치한 한식 레스토랑 화니에요 느끼한 음식보다는 밥 종류가 편하다는 임산부 친구를 위해 들어갔던 한식집인데 생각보다 식사가 괜찮았어요 근데 이건 그런거 1도없이 너무 깔끔고기가 두껍진 않은데 육즙이 흐르는건 모지 이어서 저염 숙성 고등어 정식요새는 저염이 유행이긴 한가봐요정말 짜지 않고 간을 별로 안한거 같은데일단 고등어 자체가 넘 싱싱해서생선에서 육즙이 막 흐르구여기름진 배 부분은 정말 일품굽는 정도도 딱 적당하게 구워져서 노릇노릇 이게 전체 샷 되겠어용칭찬을 아무리해도 모자랄 그런 한식집반찬도 정말 다양해서 왠만한 한식뷔페보다배부르고 깔끔하고 맛있었네요 디너 한식 뷔페보다는 저렴한 가격이구요 지인과 한식을 먹기 위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당가 11층에 위치한 한식당 를 찾았다 점심 때라 역시나 조금 대기를 하고 들어 갔다 지인이 추천 한 고등어구이 정식과 영양 들깨 수제비를 주문 했다 먼저 곤드레밥과 된장찌게 등장하고서는 곧장  커다란 노르웨이산 고등어구이와 들깨 수제비가 올라 온다고등어가 큼직하고 지방질이 많아 부드럽게 잘 구워져 있고 많이 짜지 않아 좋았다 요즘 추워 창문을 오래 열지 못 해  집에서는 냄새가 많이 나는 생선구이를 해 먹을 엄두가 안 나는데 잘 선택 했다고등어 정식에 딸려 나오는 밥은 일반 공기밥이 아닌 곤드레밥이다

베이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베이커리

저도 뭐 가끔 먹는건데 맛있으면 됐죠 진짜 한개만 먹을 수는 없을 것 같은 치즈타르트 지금 생각하니 침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맛 치즈를 싫어하는 사람들 빼고 재구매 의사 있음 개인적인 입맛 기준의재값내고 먹은 리뷰 베이커리맛집치즈 애그타르트 맛집 BAKE TART 쨍한 노란색을 띄는 베이크 치즈타르트  identity정말 귀엽고 병아리같궁 깜찍한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지혜입니다 강남 신세계 백화점 지하 코너에 있는데요 그 중 하나는 몽슈슈의 도지마롤그리고 또 하나는 베이크의 치즈타르트  입니다 향도 맛도 진한 치즈타르트 맛집 베이트 맛집을 찾아서_혼자노는놀이터IamParKJiHye 베이크 치즈타르트 강남 신세계 백화점고속버스터미널파미에스테이션 베이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B1층 지도보기 타르트디저트백화점  포장이 그 자리에서 구워져서 이곳을 지나가만 해도 이곳의 고소한 냄새로 이곳이다 를 알 수 있는 곳입니다 한개에 2800원이라으로 저렴하지 않은데요 제가 다른 곳을 먹어보고서 깨달았죠 조금 돈을 더 주고 이곳 타르트를 먹어야지 진짜 한번 먹어보면진한 치즈타르트가대박 진짜 한입 베어 문걸로 알수 있는 치즈 가득그래서 한박스를 구매했습니다 이쁘게 담겨있는 타르트 타르트먹어보면 후회안하실 맛입니다 너무 느끼하지 않고 맛잇게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고터 파미에스테이션 밥 먹으러 가는 길에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시간 1030 맞춰서 입장지하 1층 베이크 치즈타르트에서 치즈타르트 겟평일인데도 오픈하자마자 디저트 사러 온 분들이 참 많았어요 옆에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도 줄이 길구요 신세계강남 지하1층 폴바셋 옆쪽에베이크 치즈타르트 매장이 있어요 치즈타르트 상자랑 갓 구워나온 치즈타르트 냄새가 눈길을 붙잡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