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전주 송천 남다른 감자탕 / 남다른감자탕 구미인동점 감자탕

남다른감자탕 구미인동점 감자탕

심지어 담는 것도대리님이 담아 주셨다마시쪙후 나란 애 정말 뭐하는 거니에잇사진 찍어서 남기고 싶은 이 손이 문제야하지만 사양은 하지 않는다 여러분 졔송해여사진도 더 빠릿빠릿 찍고할 일도 다 하는 사람이 되겠슴미다근데 사실 이런 거 내가 하려 해도 잘 못해서욕만 왕창 먹을 것 같긴 함손 덜덜 떨다가 다 튀기고 다 쏟고 그럴 것 같아나도 나를 못 믿겠군암튼 감자탕 진짜 맛있었당밥 다 먹고 볶아먹을 수도 있는데우린 그냥 공기밥만 먹었당 고기 한 두 덩이 먹었더니 배부름그리고 라면사리가 셀프라서위생봉지에 낱개 포장된 라면사리 바구니에서그냥 양껏 들고 와서 넣으면 됨짱인걸라면사리 남은 거 그대로 슬쩍 챙겨와서는오독오독 하염없이 먹은 건 안 비밀 물론 나 말고 대리님이소근소근늘 가 보고 싶었는데 이케 또 발도장을 잘 먹었습니다

처음 구미에 왔을 때부터 있던 가게인데다가 항상 일정 이상의 손님이 있는 곳인 걸 보면 체인점인데도 맛이 괜찮나 보다 남다른 감자탕 다리 짧은 아저씨가 KFC의 할아버지 마냥 가게 앞을 지키고 있다

남다른 뼈전골 흔히 보던 감자탕의 비주얼이지만 이름은 뼈전골이다

양이 너무 많아 결국 둘이서 남기게 되었고 남은 감자탕은 권줌마의 다음날 반찬이 되었다

소소한 행복이 이런 거라며 최고 남다른감자탕주소 경상북도 구미시 여현로 6주차장 o 남다른감자탕 구미인동점 경상북도 구미시 여헌로 6 지도보기 배고파서 후다닥 먹고 싶었는데 데리고 와줘서 고마워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만두도 맛있구자주 갈듯한 남다른감자탕벌써 7월이구 장마가 시작되었네요

그때 못한 말 구미 인동 맛집남다른 감자탕24시간영업어린이 놀이방씨래기 무한리필라면사리 당면사리 무한리필 요즘은 감자탕의 인기가 조금은시들한 편인데 그래도 한번씩 먹으면참 맜있죠감자탕의 얼큰한 국물과 등뼈의고기와 쫄깃한 씨래기 까지술안주로 해도 좋고 밥 이랑 먹으면그냥 한그릇 뚝딱이죠 감자탕 집의 주메뉴는감자탕 전골 이랑  1인 메뉴인 해장국짭쪼름 하고 맛난 남다른 뼈찜까지메뉴도 다양하죠 구미 인동 맛집 남다른 감자탕의  당면이랑  씨래기몸에 좋다는  들깨 잎파리 까지환상의 먹방 조합 이죠 맛깔 스럽게 보이죠 해장국 전골은 어른들도 좋아 하지만애기들도 너무 좋아 하는 메뉴죠전골 중자가 적은 양은 아닌데아그들 네명이서 다먹어 버리네요

구미 인동 맛집  남다른 감자탕의 또 하나의 추천작은 셀러드바 에서씨래기랑 라면 사리 당면 떡이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다른 곳은 금액을 추가 해야 주는데요

밥이랑 먹으면 항상 시래기가 모자 랐는데먹고싶은 많큼 먹을수 있다는 거완전 좋았음 아기랑 오면 가스렌지 불이 항상걱정 이었는데구미 인동 맛집 남다른 감자탕은가스렌지가 아닌 쿡탑 이라가스불로 부터 조금 해방이 되는느낌이라 조금 안심이  되네요

동네에도 해장국 집이 있고 맛있지만 감자탕 먹으러 한번씩 들르는 곳입니다

인동 감자탕 맛집 맛있는집남다른감자탕 대자 입니다

인동 감자탕 맛집 맛있는집맛있는남다른감자탕 집이었어요

출근 시간 내기로 이어진 감자탕 쏘기의 승자는 결국 연합팀의 승리였다

기 보단 감자탕 본연의 맛이난다     그리고 대짜 뼈찜 나는 솔직히 별로 였는데 다들 맛있다고 폭풍 흡입하길래 그그런가 하고 입닥치고 먹었다

확장이전데헷덥지만 즐겁게 걸어보자 도착주문마감이라고 팅김너무햇 너무햇 남다른감자탕감해물찜 각이였는데 감자탕시킴그냥 감자탕은 감자탕맛 소맥 치얼스볶음밥볶았는데 술에취해사진못찍었네볶음밥도 그냥 맨밥맛구미인동남다른감자탕감자탕볶음밥소맥 오늘은 남편과 퇴근후 구미에 다녀왔어요

남다른감자탕 영남대점 감자탕

남다른감자탕 영남대점 경상북도 경산시 압량면 압독2로2길 12 지도보기 최백호 내 마음 갈 곳을 잃어 1977 최백호  내마음갈곳을잃어개인적으로 요즘 같은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목소리라 생각하는 최백호 형아의 노랠 들으며 일과를 시작해 봅니다 저렇게 나이 먹어야지안녕하십니까감자탕집에서 만난 튼튼이의 급똥으로 인해 적잖이 당황했던늘 금요일 같은 남자 나이든 소년입니다 대구공항 앞을 지나다 지저동 감자탕거리에 대한 얘기가 나왔고 점심으로 감자탕을 먹자는 데 의견을 모았습니다 지저동에서 유명한 은정감자탕에 가려했으나 주말 오후 트래픽잼과 주차난이 예상되어 동네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남다른감자탕영대점우리 동네에서 이천뚝배기와 더불어 뼈다귀해장국 및 감자탕계를 양분하고 있는 곳입니다 양분이라고 했지만 감자탕집이 두 군데밖에 없지 말입니다 촤하하남다른감자탕영대점의 정확한 위치는 영남대학교 정문에서 하양 진량 방면으로 직진하다가

남다른감자탕 서울영등포형제점 감자탕

오늘 소개해드리는 남다른감자탕 서울영등포형제점 역시 혼밥을 위한 편안한 공간이랍니다 2016년 1월에 오픈한 신규매장으로 벌써부터 영등포시장 감자탕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에요 새벽에 허기진 자들이여 내게로 오라 24시간 영업 집에서 편하게 감자탕을 즐기고 싶은 자들이여 내게 오라 포장가능 혼밥도 오케이 단체회식도 오케이 다양한 좌석 구비  앞서 소개해드린 대로 이렇게 혼자 편안하게 식사하실 수 있는 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남다른감자탕에는 다양한 전골류와 찜류도 있지만 맛있는 식사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스트셀러 뼈해장국남자탕과 달팽이가 들어간 본좌탕 감자탕라면인 남자와함께라면 구수한 우거지해장국 까지요 데헷 부드러운 고기를 발라 야무지게 드시고 국물에 밥 말아서 마무리 이게 바로 뼈해장국의 정석인 것이죠 특급 비주얼 뽐내는 본좌탕은 일명 달팽이감자탕으로 몸에 좋은 달팽이가 통째로 들어간 건강감자탕 대표메뉴입니

남다른감자탕 진천점 감자탕

남다른감자탕 진천점월배 맛집월성 맛집제가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가 해장국이예요 감자탕 그중에서도 남다른감자탕 무쟈게 좋아하죠 상인동까지 가서 먹고 배달해먹고 했는데 즤집 근처에 생겨서 갔는데 놀이방식당으로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이 큰 상가중에서도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가장 핫하게 인기있는 곳은 남다른감자탕 진천점이네요 다양한 메뉴판저는 평일런치라 감자탕 커플을2만원에 이용할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은 오랜만에 어린이세트와 돈가스도 시켜줬는데채니미니는 워낙 감자탕의 고기를 좋아해서 고기랑도 엄청 먹었네요 월배 맛집 월성 맛집 대구 남다른감자탕 진천점 폭풍인기 실감되어요 그리고 감자탕 커플 나왔어요 군내가 나기도 한데 남다른감자탕 진천점에서는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시래기도 맛있고 살은 더 많은 뼈다귀 감자탕 저혼자 다 먹은것같아요 감자튀김은 뜨거우니까 어찌나 맛있는지 요월배 맛집 월성 맛집 셀프바까지 있어 더 매력적인 남다른감자탕 진천점맛은

남다른감자탕 호남본점 감자탕

동천동 남다른감자탕 드디어 냠냠동생이 맛집이라고 꼭 가보라고 했었던남다른감자탕 드디어 가보았어요 근데 저는 감자탕말고 뼈해장국 먹은암튼 다녀온 후기 작성해볼게용 3333     광주맛집충장로맛집남다른감자탕       몇일전 동새들이랑 시내에 볼일있어 갔다가   늦은 점심을 먹었던 충장로맛집 남다른감자탕 포스팅해봐요                   충장로 맛집 남다른감자탕은 구시청 클럽 팬픽 오른쪽으로 쭈욱 들어가면 보인답니다 충장로 맛집 남다른감자탕을 들어서니 브라우니가 반겨주더라구요 충장로맛집 남다른감자탕은 인덕션으로 되어있어요 일반 감자탕집은 가스버너에 주는데 말이에요 남다른감자탕은 체인이라 그런지 그릇이며 물수건이며 남다른감자탕이 찍혀있더라구요 오늘은 구시청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술 먹고 해장하러 많이 가실 광주 남다른감자탕男다른 감자탕 호남본점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해요 남다른 감자탕은 충장로 1가 탐앤탐스 쪽으로 쭈 욱 걸어가시면 BOCCA가 나오는데 그 뒷편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