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까치분식 / 까치분식 종합분식

까치분식 종합분식

동생들과 10월에 괌여행을 계획했었는데 어제 드디어 어제 예약금을 입금 꺄 그 기념으로 새벽에 모여서 파티를 먹기위한 핑계아니라능 새벽파티의 어마어마한 메뉴는 동대문 엽기떡볶이와 영등포 구청역에 있는 까치분식 드루와 드루와 환영한다 아 동대문 엽기 떡볶이 영등포점 제가 무지 좋아하는데요

영등포 구청의 맛집 까치분식 입니다

근데 사실 주먹밥은 조금 밸루였던게 김 냄새인지 아니면 재료 냄새인지 조금 특이한냄새가 요거슨 마지막 사진 까치분식의 메인 메뉴급이라고 하는 고기 만두 입니다

네이버 지도에는 까치분식으로 나오네요

PS영등포경력 23년차 기린out총총 직장인 점심메뉴 라볶기 구내식당 라볶기 까치분식 라볶기 직장인 점심메뉴 라볶기 폭염에 지친 하루하루가 이어지는 날들입니다

비주얼이나 구색은 잘 갖춰져서 식기에 담아 올땐 참 기대가 컷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허접한 마음 가눌길이 없어라비교아닌 비교가 된 직장인 점심메뉴 라볶기 구내식당 까치분식 아마 영등포구청 부근 분식집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 바로 까치분식일 듯합니다

김천보다 낫다고들 그래서 가끔 혼밥할 땐 까치분식을 찾아갑니다

까치분식 프로가 만든 라볶기 비주얼 면발이 가느다란게 불지 않고 오뎅과 떡볶기 떡하고 잘 어우러져 나와줍니다

라볶기 국물도 멀건한게 특별식이라 좋은 구상을 했을텐데 맛을 내는데 조금더 신경을 썼더라면 좋았을 것을조금만더 핫도그엔 역시나 케찹을 맛을 보기위함이 아니라 케찹을 먹기 위함이라 한끼식사로 먹어 본 라볶기 역시나 프로가 만든 까치분식 라볶기맛이 우세합니다

다양한 메뉴구성에 차츰 나아질 것을 기대하면서 오늘 점심은 또 뭘 먹어야하나 영등포구청 김밥 까치분식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5가 321 매일 0000 2400연중무휴 0226792266 까치분식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32 상세보기 지난 토요일에 아점을 먹기 위해 들른 영등포구청 맛집 까치네분식 영등포구청역 4번 출구 부근에 위치해있고 든든하게 한 끼 먹기 딱 좋아요

하이헬로우 안녕하세요

오늘도 기린입니다

동생들과 10월에 괌여행을 계획했었는데 어제 드디어 어제 예약금을 입금 꺄 그 기념으로 새벽에 모여서 파티를 먹기위한 핑계아니라능 새벽파티의 어마어마한 메뉴는 동대문 엽기떡볶이와 영등포 구청역에 있는 까치분식 드루와 드루와 환영한다 아 동대문 엽기 떡볶이 영등포점 제가 무지 좋아하는데요

제가 엽떡 먹을 때 떡의 싱싱함에 기준을 두는데 여기 떡볶이 맛나요

드디어 오픈샷 사랑한다 하아 지금봐도 핫한 속 아픈 이 비쥬얼 요즘 제가 엽떡 시킬 꽂힌 메뉴중 하나가 바로 여거 튀김만듀 야끼만두 사실 요것의 맛을 몰랐다가 요즘에 아쥬아쥬 빠져있는 놈이예요

북경대반점 중식당

추운 날씨에는 얼큰한 국물이 땡긴다지요 3월말이었지만 꽃샘추위로 짬뽕이 생각나는 날이었어요 원래 짜장면을 좋아하는 데 이날만은 다른 걸 주문했어요 사실 이 메뉴는 짬뽕2 탕수육 세트에요 역시 저렴하게 먹기에는 세트가 괜찮아요 그렇게 양이 많지 않지 때문에 이 정도 양도 굿굿 탕수육이 참 먹음직스럽지요 바싹 튀겨나온 튀김에 얹혀진 소스는 참 달콤하고 좋아요 그런데 요즘은 양이 줄어서 탕수육 대신에 꾼만두 띠를 두르고 서비스로 주던 콜라도 안 주시고 마음이 조금 상했어요 짬뽕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아요 서비스를 생각하지 않는다면요 찾아가는 길은 경북대 쪽문에서 조금 내려오면 동우마트가 있는 사거리가 있어요 거기서 왼쪽으로 꺾어서 쭈욱 걷다보면 저 멀리 북경반점이 보여요보통 학교에 있을때는 밖에 나가기 싫어서 배달을 많이 시켜먹었었어요 2012년 3월 30일 맛있는 이야기였습니다 점심은 무얼 먹을까 매일매일 고민스러워요 경북대 중국집 중에서 고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