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진짜배기 명태촌 지족점 / 한스브레드 지족점 베이커리

한스브레드 지족점 베이커리

지족점은 베이커리 카페라서 그런지 매장규모가 생각보다 크더군요

한스브레드유명한 108겹 크루아상식빵 돠도 먹어 보았다

20180507 안녕하세요

오늘은 왜 이리도 시간이 안 가는지회식까지 해서 하루가 길게 느껴졌습니다

하루 종일 날씨도 덥고미세먼지까지 심해서 답답했죠4월에 엄마랑 sbs 보다가 우연히 보게 된살짝 미쳐도 좋아 장희진의 빵지순례돠가 자주 가는 대전에 있는 빵집이래서 눈이 번쩍돠가 좋아하는 크루아상 글자에 눈이 번쩍이미 대전에서 유명한 빵집인 한스브레드5월 연휴에 돠도 다녀왔습니다

대전 유성구 상대동에 위치한 대전 빵집 한스브레드 본점빵이 나오는 시간이 있고 구매를 원하는 사람이 많아서 번호표를 나눠준다는 이야기를 듣고2시 타임을 노리고 1시 40분쯤 방문했어요

그런데이게 웬걸2시 타임 크루아상식빵 번호표는 다 나가고3시3시 30분 타임의 번호표 예약은 가능하다는 거 있죠6시 버스를 타야 하는 돠에겐 시간은 금혹시 몰라 직원분께 다른 지점에 가도 빵이 없는지 문의했었는데요

직접 지족점으로 전화 걸어서 무러봐주시고 매장에 얘기해주셨어요

너무너무 감사했던 _그렇게 20여 분을 더 달려 한스브레드 지족점으로 고다고  본점보다 좀 더 한적한 대전 빵집 한스브레드 지족점본점과는 인테리어가 달라서 처음엔 아닌 줄 알았는데 맞습니당 매장에 들어오면 깔끔하게 진열된 빵들이 먼저 보여요 돠가 찾던 108겹 크루아상식빵도 보이네요

그 외 크루아상식빵 다음으로 유명한 앙팡도 있었는데 날씨가 더워서 못사왔어요

생크림이 들어간 빵이라 시원하게 보관해야 하는데아직 버스 탈 시간이 남아서 패스 108겹 크루아상식빵이 하나만 있을 줄 알았는데 수량이 여유 있어서 2개 포장했어요

식빵은 하나에 14000원생각보다 가격이 있어서 좀 비싼 거 아닌가 싶었는데 그만큼 크기도 커요  진열대에 크루아상식빵의 13크기의 빵이 있어서 맛보고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돠는 선포장 후시식 마침 점심시간이기도 하고 맛이 궁금해서 돠가 고른 108겹 크루아상식빵 그리고 봄봄이 고른 토스트와 사진엔 없지만 팥빵 하나 더 고르고 커피와 함께 먹고 가기로 했어요

매장에는 카페와 겸하고 있어서 오른쪽에는 테이블들이 있어요

테이블 간격도 널찍한 편이라 매우 매우 편함깔끔하고 너무 시끄럽지 않아서 매우 마음에 들었답니다

명태촌 해물,생선요리

밥 도둑 명태조림 아빠는 어디서 맛집을 잘 알아오시는지우리가 부모님댁에 갈 때마다 새로운 맛집들을 데리고 가신다이번에는 명태를 먹으러 가자이러시길래명태그러지 모이런 시큰둥한 반응을 보인 후 졸졸 따라나섰는데완전 대박맛있어서 몇일 후에 또 다녀왔다는명태촌 사장님이 부모님만 가셨더니 우리는 왜 안오냐고 물어보셨다고 하니 조만간 부모님댁에 가서 또 얻어 먹고 와야겠다 히히우리가 다녀 온 명태촌은 대전 노은동에 위치한다새로 오픈한 듯 아주 깔끔하고 이쁜 카페같은 집이었다 명태와는 좀 안어울리게조금 이른 시간에 갔더니 손님이 별로 없이 썰렁해서 맛집이 맛나 싶었지만 조금 지나니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는우리는 매콤한 명태찜조림 중자로 주문하고 공기밥도 주문깔끔한 반찬이 나오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명태조림이 나왔다살도 많이 있는 아주 실한 명태가 빨간 양념을 골고루 뒤집어 쓰고 가지런히 누워서 나왔다매콤 달콤한 명태가 정말 맛있었다는함께 나온 콩나물과 함께 비벼먹으면 더

진짜배기명태촌 해물,생선요리

진짜 학부모 또는 학생을 찾습니다 교육전문채널 사고치다 사고치다TV Change Ones Mind 교육 전문 크리에이터 사고치다입니다 교육으로 사고치다 사고치다TV 자녀교육 공부법 기타교육 독서 정보 수학으로 사고치다 사고치다 수학 수학공부법 수학풀이법 리스트 연속 재생으로 보시면 하나의 강의 입니다 사 googl 완주나객 맛집맨날 고기 인스턴트 돈까스 국물 이런거먹다가명태한번 먹었더니 진짜 맛나네요 오류동 골목에 있는데개인적으로 진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점심특선 요거 명태조림 2인 생선구이 2인이렇게 먹었습니다 우선 들가시면 메뉴판 아래써있는 점심특선 보이시조지금 공개 짜잔 김에 싸서 땋살집을 그냥 간장에 뙇맛납니

명태촌 해물,생선요리

생선구이가 먹고싶었던 주말 오후 숭실대 근처에서 급 검색으로 들어간 명태촌 이라는 곳이에요 평일이었으면 생선구이정식을 먹었을텐데 주말이라 어쩔 수 없이 모듬생선구이중 25000원를 주문했네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구요 생선은 고등어 꽁치 삼치 갈치 4종이 나와요 근데 사이즈도 작고국내산이라 작은거겠죠 그럴거라 생각하는게 편할듯 연탄구이 같은걸 기대했는데 기계로 굽는 방법이라 집에서 그냥 후라이팬에 구운 그정도 느낌이었어요 게다가 공기밥도 따로 계산 대학교 앞 푸짐한 인심을 기대하신다면 실망하실듯요 제가 밥을 좀 적게 먹거든요 보통 사람의 23 정도 근데 한공기가 그냥 제 양이었어요 짝꿍은 3그릇 정도 먹어야 평소에 먹는 양이 될 정도 주문할때 밥 넉넉히 많이 주세요 라고 부탁을 드렸지만 씨알도 안먹힘 그래서 한공기를 더 추가한 짝꿍 총 28000원 계산했네요 그냥 고등어 꽁치 사다가 집에서 먹을걸 싶었네요 여긴 가게명처럼 명태조림이 유명한가봐요 맛집에 대한 포스팅은 지극

진짜배기명태촌 역삼점 해물,생선요리

역삼동 맛집 매콤명태조림 맛있다 오늘 날씨가 후덥지근하이 이번주도 폭염의 연속이라는데 우째 버틸지 아주 죽겄네요 이런날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면서 매운게 땡기는기 간만에 매콤명태조림 먹었습니다 몰랐는데 집 근처 역삼동 맛집이 있더군요 살짝 늦은 저녁시간이었는디 말이죠 국기원에서 쭈욱 직진만 하다가 보면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름이 명태촌 음 강남 순복음교회 바로 옆 역삼1동 주민센터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곳 다행히 명태촌 전용주차장이 있던데 주차성공 무료주차입니다 근데 자리가 세대정도밖에 댈수없어서 자리가 협소합니다 입구 옆 테라스에는 담배타임 커피타임 식후땡을 즐길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더워서 담배 피고싶어도 못필 날씨 실내는 넓고 깨끗 이모님들이 참 친절하심 좌식에 앉고 싶었는디 마감했능가 바깥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주시는 흑 명태의 효능 농약이나 중금속을 배출하고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다 네요 눈이 침침한 사람에게도 좋은 식품 뭔 효과가 너무 많구만 명태가

https://mezooni.tistory.com/entry/마포-참치-맛집-동원참치-마포롯데캐슬점-서울-마포구-생선회-맛집

 

마포 참치 맛집 / 동원참치 마포롯데캐슬점 / 서울 마포구 생선회 맛집

동원참치 마포롯데캐슬점 생선회 [프랑스] Chablis Louis Jadot - 참치와 샤블리의 궁합. 나쁘지 않다 Chablis Louis Jadot 참치와 샤블리의 궁합 나쁘지 않다 동원참치 롯데캐슬 공덕 샤블리는 부르고뉴 지방의..

mez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