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계산동 탐스바닷가재 / 탐스바닷가재 바닷가재요리

탐스바닷가재 바닷가재요리

사람수에 맞게 다양한 바닷가재요리코스가 있습니다

드디어 본요리인 바닷가재요리가 나왔어요

신선하면서도 달콤하고 쫀득쫀득 탱글탱글한 바닷가재 생선회 그리고 두 번째 바닷가재 요리는 버터 구이랍니다

그리고 칠리소스를 바른 바닷가재 요리랍니다

바닷가재 같은걸 먹으려면 수산시장에 가야만 하는 줄 알았다

아님 바닷가 여행가서 먹거나 근데 괜찮은 레스토랑을 알게 되었다

어릴때 아빠손에 이끌려 방문했던 경양식집 같이 스프랑 샐러드로 시작해서 랍스타 회가 나오고 연어 카나페 그리고 칠리 치즈 구이 와구와구 마지막 남은 부위로 끓여주는 전골 국물까지 호로록 사랑하는 사람들 가족들이나 지인들 데리고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듬뿍드는 곳 이었다

탐스바닷가재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 723 예약 상세보기 飮食은 저의 주관적인 생각 100로 제가 피땀흘려 번 돈으로 먹고 작성한 글입니다

인천시 계양구 작전동 8986번지 작전동 한림병원 건너편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지금까지 랍스터를 몇번 먹어본긴 했지만 사실 그 참맛을 모르겠다

내 입이 싼맛에 길들여진 탓일까 그러하니 랍스터에 대해서 썰을 풀기는 그렇고 사진은 몇장 찍어 왔으니 오늘은 소개만 하려 한다 작전동 한림병원 도로 건너편 3층건물이라 찾기는 어렵지 않다

3층으로 올라가니 요런 간판이 먼저 보인다

정문 모습이다

옆으로는 큰 고깃집이 자리하고 있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엄청난 양의 랍스터가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돌초밥 초밥,롤

일상일기 요즘 기록하기도 싫고블로그에 끄적일 생각도 없었어서 별거없음주의 돌초밥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71 하이베라스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장면은내가 가고싶은 상하이 푸둥공항이 나오길래그거 아세요 저에겐 가지도 않은 상하이 일정표가 있다는걸왜 떠나질 못하니 우리집에왜왔니제목 이건데 꿀잼 허니잼한번 봐보시길예전부터 누누이 말해왔지만만약 내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무조건 중남일것 아 그리고 웃겼던일 있었음만화카페에서 오징어를 시켰는데마요네즈에 비해 고추장이 너무 옹졸하게 나와서 빵터짐기분나쁜거x참고로 카페직원분들 넘 좋음열매가 웬만하면 불평하는일이 거의 없는데한 50번 중 1번나올까말까인데갑자기 옆에서 툭툭치길래 쳐다보니까 고추

등촌샤브칼국수 칼국수,만두

얼마전 추운 날씨를 뚫고 다녀온 계양구 계산동 등촌샤브샤브 칼국수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는 매콤하면서 뜨끈한 등촌샤브 칼국수가 생각이 나는거같아요 오랜만에 먹으러갔는데 이사 온 후로 집근처에 있어서 찾아간 계산동 지점입니다 위치는 계산동 택지 먹자골목에 있어서 쉽게 찾아갈수있어요 늦은 오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계산동 등촌샤브샤브 칼국수는 매장도 크고 놀이방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모임을하기 좋을것같아요 무엇보다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자주 생각나는곳입니다 매장마다 금액이 조금씩 다른것같더라구요 메뉴판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음료와 커피도 자판기 기기에서 무료로 셀프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버섯샤브칼국수 2인을 주문했네요 미나리도 엄청 푸짐하고 샤브샤브 고기도 푸짐하고 칼국수 양도 정말 많아요 여러 등촌샤브칼국수 매장을 다녔지만 계산동 지점은 다른곳보다 양이 더 많은거같아서 좋아요 미나리는 너무 많아서 조금 덜고 샤브샤브 국물을 끓여줬습니다 캬매콤한 냄새가

경성양꼬치 계양점 양꼬치

계산동맛집 경성양꼬치의 메뉴판이구요 심플한것이 벌써 맛집포스 양배추샐러드랑 짜차이랑 깍두기랑 양파장아찌랑 양배추샐러드를 제외하면 보통 양꼬치집의 반찬과 같은 구성의 밑반찬이 차려졌구요 일자로 길쭉한 가게의 계산동맛집 경성양꼬치 와인리스트도 있길래 찍어봤어요 양꼬치의 특유의 향과 레드와인이 함께한다면 잘 어울릴것 같네요 6개월이이하의 어린양만 사용하는 계산동맛집 경성양꼬치에 왔으니 이번 기회에 먹어보려구요 맨눈으로 봐도 신선도도 좋아보이고 기름기가 많지 않아보였던 양갈비 숯불위로 올려주고 이제는 양꼬치집에 오면 항상 먹는 옥수수국수인데 오늘은 한번 냉국수로 먹어봤어요 옥수수국수는 따뜻한게 더 맛있는것 같다는 숯불위에서 겉면부터 노릇하게 익혀주고

대길가든 육류,고기요리

날씨가 너무딉다 하루종일 땀흘리며 일하고 소중한님과 두째아들이랑 대길가든에 전복갈비탕 먹으러 왔습니다 오늘 전체도색한 수성전동지게차 공구박스 31개 도색 더위에 고생고생하셨습니다 모두모두 행복한 저녁되세요 대길가든의 전복갈비탕 맛 있게 먹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코코아미에요 오랜만에 계산동 식당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거대한 갈빗집 갈비의 명가 대길가든 인천 계양구 맛집 갈비의 명가 대길가든 하늘이 참 맑죠 계양산 자락에 대길가든이 있어요 교통도 편리한 편이고 주차장이 엄청 넓고 내부도 넓어서 회식장소로 좋은 장소 갈비의 명가 인천 계산동 맛집 갈비의 명가 대길가든 근처에 고깃집이 참 많아요 제가 간 곳은 대길가든이에요 갈빗집이어서 갈비를 먹어야 하는데 저는 불고기를 먹고 왔어요 대길가든 점심특선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평일 오전 1130 오후 400 1인 식사가 1만 원도 안 하니 괜찮네요 인천 계산동 맛집 대길가든 내부 직원분들도 참 많고

https://hansarangblog.tistory.com/entry/연산동303-10-스타벅스-제주중문DT점-제주-서귀포시-카페

 

연산동303-10 /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 / 제주 서귀포시 카페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 카페 ​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95 중문 신라원​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07 (색달동 2480-4)064-739-3395​ 사실 말고기라고 그러면 생소하기도 한 느..

hansarang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