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인천주안 PVC부속파는곳 / 청춘돈까스 돈가스

청춘돈까스 돈가스

맛있어서 다 먹어다이어트는 언제 주안에 돈가스집에 다녀왔습니다

왕모밀05 옛날 돈가스 06을 시켰어요

나쁘진 않은데 좀더 돈가스와 곁들어지는 구성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남주안CGV 근처에 있어서 커플들이 많이 찾는 곳 중에 한곳이 아닐까 싶어요

실제로 저희가 주안 청춘돈까스집 방문할때마다커플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주안역 7번 출구로 나오면 노란 사진관 간판이 보여요 바로 그 옆건물 2층에 주안 청춘돈까스가 있습니다

주안 돈까스 왕모밀 손만두 수제전문점이라고하네요

참고로 저는 돈까스랑 비빔냉면만 먹어봤어요

영업시간 10302230생긴지 그리 오래되지않은 것 같아요

제 기억으론 일단 1년은 안된 듯 하네요

매장이 상당히 깔끔한데다 오픈형 주방 대표 메뉴는 돈까스랑 모밀 만두얼마전 백종원 3대 천왕에서 돈까스를 다뤘는데 동인천에 잉글랜드 돈까스가 일등을 했더라구요

제가 동인천에 오래 살아서 잉글랜드에 몇번 갔었는데 그리 맛있진 않았는데 이번에 1등을 해서 깜짝 놀랐어요

신랑이랑 방송보면서 의아했던 돈까스 2개 주문하자마자 가져다주신 장국과 깍두기 예요

예전엔 스프도 제공이 되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방문했을때는 이 장국만 제공이 되더라구요

스프가 없어졌나 아님 깜박하셨나 주안 돈까스 집이 별로 없어서 가끔 먹고싶을땐 김천을 가곤했어요

독도참치 인천주안 생선회

아니 바빴다 블로그 댓글들도 확인을 아직 못하고있으니 잘 있음을 알리기 위해 2주전에 갔었던 독도참치포스팅을 해본다 고기보단 회 생선회보단 참치회를 좋아하는 나는 주안역부근에 위치한 독도참치횟집을 갔다 인천 주안 에서 독도참치를 즐겨 봅니다 우선 친절한 인사와 함께 안내를 받고 다찌에 앉았습니다 지하철 1호선 인천 주안역에 내려서 지하 9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저 앞에 독도참치가 보이네요 소개해 주신 분 권유대로 일단 독도참치 기본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과 함께 참치가 나오네요 일단 모든 음식이 청결해 보이고 먹음직 스럽습니다 종류도 마늘쫑 샐러드 초밥 김밥 날치알 참치스테이크 참치김치찜 감자 아래쪽에 반찬이 안보여 다시 촬영 합니다 고추절임 묶은지쌈 순두부탕이 더 있네요 이제 메인메뉴인 참치를 볼까요 기본 메뉴인데도 참치 종류가 그리 나빠 보이지 않습니다 무순과 함께 세팅된 참치 좀 적어 보이죠 아직 말씀 안드렸지만 무한리필점입니다 열심히 참치를 즐기고 있는데 계란찜이

steak1st 이탈리아음식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종류는 보통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이탈리아 음식들이 있어요 간단하게 이탈리아 음식이 생각날때 가면 좋을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틸라이무니다 으으 너무 춥죠 눈 오고 난 뒤 더 추워진 기분이네요 빙판길 조심하세요 아주 손가락이 꽁꽁 얼갓어_ 날도 추운데 먹을거라도 잘 먹어서 영양섭취 제대로 해줍시다아 오늘은 인천 주안 2030거리에 위치한 가격대비 꿀 이고 여자 둘이 가면 남기고 오는 양도 많은 스테이크집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스테이크1번가 라고도 불리고 steak1st 이라고도 합니다 자 그럼 가시져 인천 주안 2030거리에 들어서 초입구 쪽 입니다 놀부부대찌개 건물 2층에 위치 합니다 와 런치세트 가격 놀랍네요 흐앙 낮에 가고 시프다 현수막은 음식 사진이 예뻐보이길래 찍어 봤어요 저렴 하지만 맛있었으면 좋겠다를 마음속에 외치며 2층에 위치 한 steak1st 안뇽 어서드루와 와 내부는 진짜 큽니다 엄청 큼 몇평일라나 식

https://kohooni.tistory.com/entry/경기-의정부시-맛집-영의정

 

경기 의정부시 맛집 '영의정'

영의정 한정식 홈페이지에 오셔서 온라인예약 가능하며, 메뉴 및 예약룸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방문 후기 한식 전문식당 음식이 괜찮아요 한정식 좋습니다.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한정식 집으로 가격대비 만족..

k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