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여의도역 삼보정 / 삼보정 돼지고기구이

삼보정 돼지고기구이

따뜻한 청국장 한그릇에 밥 비벼 먹고 향긋한 벚꽃 놀이가세요

삼보 청국장 삼보정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42 상세보기 오늘은 무엇을 먹고 왔을까요

퇴근하고 여의도에 벚꽃놀이를 가는데 약간 늦은 시간이라 기다려서 저녁을 먹고싶지 않았어요

날이 아직은 차서 그런지 따땃한게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삼보 청국장 청국장 7000원 여의도 직장인들이 잘간다는 삼보 청국장에 가봤어요

이 건물에서 10년전쯤 알바를 했었는데 이곳을 전혀 몰랐어요

전 직장인이 아니라 알바생이라 그랬나봐요 여의도역 5번출구로 나와서 상가 1층에 있는데 입구에 들어간 다음 한번 휙 둘러보면 바로 보여요 들어가자 마자 테이블이 있고 양 옆으로 앉아서 먹는 방이 넓게 있어서 회식하기에도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저녁이라 그런지 고기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신기하게도 냄비에 손잡이가 한쪽에만 있어요

기본반찬이에요

열무김치가 겉절이라 맛있었어요

오뎅은 좀 건조했고 무무침도 그랬어요

김이 맛있더라구요

원래 제가 김을 좋아해서 그런지도 510분정도 보글보글 끓였어요

두부가 진짜 실하게 들어있죠 와 밥을 주셨는데 진짜 감동이였어요

도센정통일식 도센

정갈하고 맛있습니다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으며 점심에는 세트 메뉴가 있어 좋습니다지하철 9호선 여의도역 보다는 샛강역에서 더 가까운 것 같네요추천합니다

카페잇 - 여의도역점 전철역내 카페

5호선 여의도역 구내 카페이다 위치가 좋아서 자주 찾는데 커피맛도 무난한 편이다 샌드위치와 쿠키류도 함께 판매하는데 다양하지는 않다

돈우대도회관 여의도역 근처 삼겹살집

여의도역근처에 있는 고깃집이에요 등심이나 양념갈비도 있지만 주로 삼겹살들을 많이 먹는곳이고요 2층에 위치하고 있지만 간판이 엄청 커서 찾기 쉽고 가격도 저렴한편이네요

현선이네 - 프리미엄 순대 떡볶이 포장

여의도역 근처에서 사는 친구집으로 가기전에 포장을 했어요 떡볶이와 순대 튀김을 포장했어요 양이 많진않았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먹기좋게 포장해줘서 괜찮았어요 분식이 먹고싶으시다면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