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분당 투썸 큰곳 / 투썸플레이스 분당서현점 카페

투썸플레이스 분당서현점 카페

투썸 커피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뭐 마실까 메뉴판 보면서 고민하다가 처음 보는 메뉴가 있길래 도전 코코넛 콜드브루 프라페55 오렌지 니트로 콜드브루58 베트남 콩카페가 생각나는 비주얼이라며 동생은 코코넛 프라페를 선택하고 저는 오렌지 니트로 콜드브루로 선택 주문하고 진동벨 챙겨들고 안쪽으로 쭉 들어갔더니 편안한 소파 자리가 있길래 마치 커플인냥 일자로 앉아서 기다렸어요

주문할 때 봤던 사진과 거의 흡사한데 오렌지 니트로 콜드브루 위에 커피폼이 올라가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봐요 살짝 아쉽 코코넛 콜드브루 프라페 동생이 주문한 요거 먹어보더니 오 콩카페랑 맛이 좀 비슷한 거 같아 한 입 얻어먹어봤지만 콩카페를 안 가본 저는 비교 불가 또르륵 그냥 맛있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용 카페 앞에는 여름 메뉴인 빙수와 사이즈업 이벤트 판넬이 세워져있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맥스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준대요 카페로 들어가 보았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자리를 찾으러 카페를 둘러보았지요

제가 주문한 코코넛 콜드브루 라떼는 베트남 콩카페에서 맛있게 먹었던 코코넛 커피랑 정말 비슷해 보였어요

베트남 콩카페에서 맛있게 먹었던 코코넛 커피랑 비슷할까해서 주문했는데 정말 괜찮더라고요

약간 카페베네가 생각나는 빙수군용 심지어 그릇마저 비슷 꽤 베리종류가 다양하니 많이들었어요

완전 우유빙수는 아니었는데 카페베네 빙수보다 좋았던 점은 완전 물얼음 빙수인 카페베네랑 달리 여긴 얼린 얼음에 우유타는 식인것같더라구요

서현역 5번 출구 근방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는 분위기가 좋고 주변 카페들보다 넓어서 후식을 즐기기에 좋다 서현역에서 시카고 피자 먹고 이 친구들 아르바이트 가기 전 여유가 생겨서 서현역 투썸플레이스에서 디저트 먹기로 했어요

아 맞다 투썸플레이스는 CJ 계열의 카페죠 투썸플레이스의 비싼 케이크나 뚜레쥬르의 비교적 덜 비싼 케이크나 별 차이가 없다고 하니 비슷한 케이크 면 뚜레쥬르가서 사 먹는 게 났겠죠 이야기보따리를 풀다 일하러 갈 시간이 돼서 자리를 정리하고 일어났습니다

카라멜마끼아또 보다 더 맛있는듯 다음에는 언니만나서 서현역카페에서 괜찮은곳을 찾아서 가보자고 해야겠당 죽전가서 쇼핑도하고 나름 바쁘게 보냈던하루 분당선이 생기니까 확실히 여기저기 다니기도 좋구나후후 오늘도 외출해서 화이트모카 먹고 들어와야지 저번주부터 이번주까지 뭔가 우울모드 먹고싶은데 많이 먹지않고 운동만 열심히해서 그런가보다 오늘은 저녁후식도 열심히 먹고 요가도 열심히해야지 투썸플레이스 분당서현점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카라멜 마끼야또 투썸플레이스 그린티프라페 투썸플레이스 칼로리표 서현역 심야 카페 서현 새벽 카페 가을비가 생각보다 많이 오네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현역 작은 카페들 있는 곳을 다 들여다 보았는데 카페 인 들여다보기 크레마 커피 베러 베스트 모두 아직 이었어요

요즘 작은 카페들을 많이 들락거렸더니 더 그런 느낌이 드네요

의자도 푹신하고 아메리카노4100와 아이스 카페 라떼4400 투썸에서는 아이스랑 핫이랑 가격 똑같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 분당야탑점 카페

야탑역 인근에만 투썸플레이스 매장이 3군데가 있는데 제가 지금 포스팅 하고 있는 투썸플레이스 분당야탑점만이 24시간으로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카페 매장 전면에 24시간으로 운영한다고 붙어져 있어요 야탑역 인근에서 24시간으로 운영하는 카페는 많지 않아요 그럴때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24시간으로 운영하는 카페야탑 투썸매장에 가서 커피 이외에도 다양한 음료가 있으니 시원한 차 한잔 하시면서 더위를 극복해 보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오늘은 야탑카페 분당카페 투썸플레이스 를 소개할께요 투썸플레이스는 케익 으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공부카페 야탑스터디카페 야탑조용한카페 분당조용한카페 투썸은 조명이 정말 이쁜 것 같아요 음엔 밥먹지말고 바로 카페로 오자는 엄마 꼬옥 기억할께요 가격은 4100원이라는 사실 아메리카노랑 가격이 똑같다는 사실 오늘의 메인은 블루베리베이글 크림치즈와 같이 세트로 나옵니다 가격은 2700원 몇몇 카페들은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따로 값을 매겨서 받더라구요 학교카페에

투썸플레이스 위치좋은 투썸

사람이 많이 안붐비고 좋은 투썸 바 자리가 있어서 혼자 가기도 좋다 커피맛은 언제나 좋으니 따로 추천은 안하겠음

파리바게뜨김천율곡점 베이커리

지금나는여기대체휴일드론투썸율곡초대체휴일 투썸의 커피와 매서운 바람과 함께 드론 운전 춥지만 아들은 좋아하는구나마지막 휴일 즐겁게  마무리하는기념으로 삼겹살 파뤼 흐흐흐

투썸플레이스 투썸 커피는 진해서 좋습니다 낙성대역 앞 카페

낙성대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매장은 평범한 분위기에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정도에요 너무 추워서 따뜻한 라떼 마셨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투썸 커피는 진해서 좋습니다 향은 부드럽지만 맛을 진해서 자주 먹으러 갑니다 케익도 같이 먹으면 좋은것 같습니다

https://foodfinders.tistory.com/entry/서울-서대문구-맛집-하루돈까스

 

서울 서대문구 맛집 '하루돈까스'

하루돈까스 일식당 치즈돈까스와 양파소스를 곁들인 맛있는 등심까스 2003년부터 신촌 골목에서 돈까스를 만들어왔습니다. 경양식 풍의 옛날 돈까스 하루부터 정통 일식 돈까스 새벽과 노을, 그리고 하루의 스페셜..

foodfind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