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노원 갈비 맛집 / 착한돼지 노원점 고기뷔페

착한돼지 노원점 고기뷔페

또 먹고싶따 김치 마늘 파무침 채소 쌈 등 싱싱해서 정말 좋다간혹 어떤 곳은 채소가 말라비틀어진게 있기도 한데여기는 그러지 않아서 정말 좋음 밥과 국도 있고 쌈장 소스도 있으니 입맛에 맞게 대신 음식을 남기면 5000원 환경부담금이 있으니 먹을만큼만친구들이 초반이 많이 퍼오길래 잔소리 한바탕 함조금씩 퍼와서 먹어보고 맛있는걸 더 퍼다 먹어야지한방에 끝낼꺼냐고 고기 앞에서는 차분히 경건하게 그리고여기서 끝이 아님원래 다른데 가려고했는데 친구들이 착한돼지를 가자고 입을 모아 외쳤던 이유는샐러드바때문 물론 고기가 1순위 이긴 한데 샐러드바가 받쳐줘야 된다며 진짜 엄청나게 다양하게 종류가 진짜진짜 많음 피자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음 치킨과 닭강정 고기먹느라 치킨은 안먹고 닭강정만 몇개 먹었는데 닭강정도 맛있뜨아 떡볶이와 김말이떡볶이 인기쟁이네 거의 없을때 찍었 만두 감튀 감자 이건 못먹어봄 걍 흰밥도 있고 볶은밥도 있는데 못먹지금 밥을 먹을때가 아니야 탕수육 춘권 스파게리까지 그리고 음료수음료수는 테이블 당 1천원만 추가 하면이것 또한 무제한 아이스티와 탄산이 있음다른 고기뷔페에서는 125L를 파는데여기는 천원에 무제한이라니 정말 좋아서 깨춤 자 렛츠기릿 불판에 구워볼까 분주하게 알아서 역할분담해서 고기를 굽는 친구들 하아앍 침 꼴깍 노원 맛집 양파소스에 야무지게 먹고 착한돼지 왜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고기를 작은걸 넣고 쌈 싸먹은게나였는가 한참을 의심하며 사진을 올리는중아냐나일리가 없어고기 작은거 한점이라니더 넣었어야지 이 떡 맛있음 안에 고구마무스 들어가있어서 급하게 먹으면 입천장 다 까지니까호호 잘 식혀서 드센  개인적으로 이고기는 별로대패랑 삼겹살이 젤로 맛있었음 오른쪽 고추장 삼겹살도 괜춘함 배불러서 저거 한점 먹은게 아쉽 나는 떡갈비도 맛있게 먹어서친구들에게 권해줬지만집에서 반찬으로 먹는걸 고기뷔페까지 와서 먹지않겠따라고 해서 나 혼자 다 먹음 난 좋아뜸 맛있어뜸 양념고기라서 좀 더럽게 타니생고기를 다 먹고 마지막에 양념 먹는거 추천 노원역 맛집 원래 양념갈비도 좋아하긴 하는데 고기뷔페 착한돼지 개인적인 입맛으론 착한돼지에서는 양념보단 생고기가 훨 맛있었다

제가 원하던 고기뷔페 카페 식이라 넘넘 만족하는 곳이랍니다

고기뷔페 착한돼지에서 고기와 디저트까지 무한으로 즐기기open  am 1030 pm 2330일이있어 노원에 갔다가점심 해결하기위해 간곳은 노원역 근처에 있는 착한돼지5층무한리필고기와 디저트까지 먹을 수 있는 곳이라 고민없이 들어갔네요

고기뷔펜 다르지않을까 하면서 가보았슴다 착한돼지 고기뷔페는요 지하철역 노원4호선 2번출구 도보2분 거리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꼭 먹어줘야지요

정말 꼭 꼬기 안먹으면안되잖아요

먹방을 했다고 할 수 없으니깐저는 일단 며칠전 꼬기 먹방자랑좀 하겠습니당 때때로 가끔 이렇게생각나는날그런데 저도 나이가 들었나뭔가 이상하게노원 고기 맛집 에서 맛나게는 먹었는데배가 터지는 그런 느낌을 상상하게 되더라구요

휴 그냥 좀 집오느라 힘들었습니다

여기는 착한돼지노원 고기 맛집 하면항상 저는 여기 오는것 같아용엉생도 있고많이 있지만아 엉생을 안가봤네 가보고 싶은 착한돼지 노원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81길 121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노원 고기 맛집 왔다면꼬기는 당연히 많이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히히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합니다

우리가 왔을땐 별로 없다가좀 많아진 느낌 저는 이정도를 들고 왔어요

근데 다들 안먹더라구요

저만 혼자 폭풍 먹다가배차고 그럴까봐 걱정하면서 먹었지만괜찮았어요

쭈꾸미 달인 노원직영점 주꾸미요리

며칠전 친구 생일 파티 해주러 왔다가 노원 맛집 쭈꾸미달인에 들어가서 마구마구 먹고 왔어요 여름이라고 다이어트 할거라고 요즘 나름 절제하고 있었는데 여기 넘나 맛있어서 결국은 고삐 풀린 망아지 마냥 허리띠 풀고 미친듯이 먹었더니 진짜 제가 얼만큼 먹은지도 모르고 그냥 계속들어감계에에에속 근데 머 이렇게 먹어야 먹었다 싶져 히 일단 그만큼 양이 많았다는 말이겠쥬 그래서 정말 너무 좋았음 먹자골목 라인에 있어서 거기로 들어오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유 아무리 길을 못찾는 사람이라고 해도 잘찾아갈듯 히히히 들어가기전에 입구를 찍은건데 먼가 깜찍하지않나여 약간 아담해보이기도 하고 앞에 gold 쭈꾸미 동상 같은게 있네여 선글라스를 끼고 어찌나 귀엽던지 문 옆에는 언제나 옳다 빨간마약 이라고 적혀있더라구여 빨간음식 조아라하는 나로써는 이 문구를 보니 더더 기대되는것 아그리고 앞에는 테이블 꽉찼을때 대기 할수있게 가게 앞에는 의자가 다섯개 있더라구융 이런 센스 좋아 안으

핏짜굽는언니 피자

노원맛집 노원스테이크 노원역맛집 노원역스테이크핏짜굽는언니 해피가 종종 찾아가는 노원맛집 핏짜굽는언니스파게티 스테이크 깔조네 피자 샐러드 등 해피가 좋아하는 이탈리안 음식이 가득한 곳이랍니다 일행들이 오기를 기다리면서 테이블 한컷 티캔들이 마련되어 있는걸 보니 피자 먹는 동안 식지 않게 하려는게 보이더라구요 미흡한 손님 안내부터화덕피자 전문점임에도 불구하고 환기가 안되는 실내와유리조각을 실수로 주는 곳 핏짜굽는언니 왜 노원 핏짜굽는언니가 맛집인지 이해가 안될정도로서비스가 엉망이였어요 자리에 기본으로 셋팅되어있던 접시와 커틀러리굉장히 깔끔해 화덕피자를 판매하기 때문에 따뜻함을 유지하며 먹게 양초가 있었는데요 고르곤졸라 12000원 노원역 맛집 핏짜굽는언니는 화덕피자라 그런지 더 맛있더라고요 해산물 리조또 10000원풍부한 해산물과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리조또개인적으로 피자와 샐

안녕포차 포장마차

일반포장마차가 아닙니당일반포차 생각하고 가시면 망 대표메뉴는 소고기타다기 까르보나라치킨도 맛있다고하는데 저는 아직 않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뷰티선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곳은 노원에 안녕포차 라는 곳이에요 제가 근무하는 노원미용학원이 있는 같은 노원역이지만 조금 외진곳에 있고 외관이 약간 오래된 포차 느낌이 있어서 지나다니기만 했지 실제로 방문해본건 이번이 처음이였어요 외관입구는 약간 옛포차같은 느낌이 많았찌만 안으로 들어오니 의외로 아늑하고 좋았어요 아삭아삭한 무와 미역국이 기본으로 나와요 안녕포차 검색하니 제일 많이 나오는 메뉴가 소고기타다끼더라구요 소고기 타다끼랑 간장계란밥 주문했어요 간장계란밥과 참치마요밥이랑 고민하다가 간장계란밥으로 반숙계란으로 나오는데 나오자마자 흥분해서 비벼버렸어요 비잔클리어와 소고기타다끼 궁합이 넘좋 레몬슬라이스는 한접시 나오고 토닉은 3천원씩 시켜야되요 토닉이 다른데보다 좀 비싼것같긴해요 그치만 안주는 저렴하고 맛있고 소고기타다끼도 저렴했지

쭈꾸미달인2 주꾸미요리

안녕하세용 어제는 비오더니 오늘은 날이 넘나 좋네요 오늘같은 날이면 치즈폭탄쭈꾸미 먹어줘야쥬 노원맛집 노원역 가까이 위치한 노원 맛집 쭈달 다녀왔어용 여기 한번 가보고 계속 생각나서 몇번이나 또 방문했어요 원래 쭈꾸미 그닥 찾아먹는 스타일은 아니었는데 여기서 먹어보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이름은 쭈꾸미달인인데 줄여서 쭈달이라고 하쥬쭈달 마크 넘나 귀엽지 않나요 저희는 모둠쭈꾸미 주문했어요 기본적으로 콘샐러드랑 누룽지탕이 나와요계란찜은 추가주문했답니다 노원 맛집 모듬쭈꾸미는 새우랑 삼겹살이 같이 나와요고기도 먹고 새우도 먹고 넘나 푸짐하죠 살살볶다가 콩나물이랑 당면넣었어요 쭈달 직원분들이 다 볶아주셔서 저희는 그냥 편하게 먹기만해서 좋더라구요 저희는 눈꽃치즈도 뿌렸어요 친구나 저나 치즈매니아 엄청푸짐하죠 보통치즈추가해도 이렇게 많이 안주는데 완전 푸짐푸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