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신정동 동보성 / 동보성 중식당

동보성 중식당

송도 배달음식주말엔 중국집이지 주말에 딩구르르 휴식하다

보면밥때 놓치기 일수죠저역시 다를바 없지요

늦잠좀 자다 밥때되서 배고파 깨어나면송도 배달음식 만한게 없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송도 배달음식 단연 최고는당연히 중국집 종종 주말에는 송도 배달음식 시켜먹는데이번엔 신랑이 중국집에서 배달시켰더라구요

신랑이 송도 동보성 전에도 먹었다는데저는 기억이 없네요

저희는 중국집 배달 기본셋트인짜장짬뽕탕수육 주문했지용 중국집에서 송도 배달음식 시킬때 음식들이 불지 않을까 걱정되는데일단 짜장면은 불지않고 촉촉하게 배달됬네요

송도 중국집 동보성은 배달이 빠르다는 얘기겠죠역시 중국집은 스피드가 좌우한다 저희 신랑이 국물이 얼큰하다며폭풍흡입한 짬뽕 음 탕수육은 주방장님 마다 스타일이다

르신듯 하다

어디는 바삭한 탕수육어디는 촉촉한 탕수육나는 바삭한 탕수육 찍먹을 좋아하는데동보성 탕수육은 좀 촉촉해요

신랑이 송도 배달음식 중국집 동보성에서시킨거라 그런지 잘만 먹네요

저희 신랑 입에는 전반적으로 잘 맞았던것같은데글쎄요저는 그냥 먹을만 했어요

아무래도 주말에 딩굴다 먹는배달음식은왠만하면 다 맛있지요

동보성 중식당

짬뽕이 맛있는 중국집 일원동 중국집 동보성 얼큰얼큰한 짬뽕이 땡기는 날이였어요 일반 중국집 짬뽕은 먼가 내용물이 아쉽고 시켜먹기도 귀찮고 나가서 맛난 짬뽕을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물어 물어 간 일원동 중국집 동보성 찾아갔어요 집근처이지만 여기 중국집이 짬뽕으로 유명한지는 처음을 알았네요 근처에 기사식당들이 많이 몰려 있어서 주차는 쉽게 쉽게 가능했어요 우선 얼큰한 것 보다 단백한걸 먹고 싶다는 언니의 선택은 백짬뽕 맛도 단백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홍합짬뽕 이건 완전 홍합국물이 시원해서 술먹고 다음날 해장으로도 완전 좋을 것 같아용 근데 저 홍합껍집을 벗겨야 하는 노동이 마지막으로 어무니가 좋아하시는 차돌 짬뽕 차돌고기의 독특함과 고기만의 풍부한 식감이 제대로 살아 있어요 여기 처음 갔을때 사장님이 차돌박이 짬뽕을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맛이 단백하니 맛있었어요 이외에도 다른 짬뽕들이 종류가 또 이었어요 가격은 7천원 차돌박이 짬

동보성 중식당

안녕하세요 금호동과 옥수동을 사랑하는 금옥씨입니다 뒹굴뒹굴 하루 종일 빗소리 맞으며 주말을 보냈습니다 주말 저녁은 역시 외식 아님 배달음식이죠 미우새에서 짜장면 먹는 장면이 나왔는데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비록 궁상민씨의 만두짜장면은 아니지만 옥수동에서 추천을 많이 하는 동보성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일요일 오후 7시 30분에 전화를 걸어 주문했는데 7시 45분쯤 왔어요 너무 빨리 와서 깜짝 놀랐답니다 탕수육 짜장면 짬뽕 21000원 세트를 시켰습니다 금옥씨는 짜장면이 너무 먹고 싶었고 남편쟁이는 비 올 때는 짬뽕이 최고라고 제 의도대로 움직여줬습니다 뺏어먹는 짬뽕 두 입 꿀맛b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흐흐흐흐 금옥씨는 간짜장을 싫어합니다 푹 익은 양파와 양배추가 들어 있는 그냥 일반 짜장이 좋아요 다른 집보다 단맛이 덜해 좋아요 그냥 보통의 정석적인 짜장면 맛이에요 실패스럽지도 않고 어머 너무 맛있어 다음에도 꼭 동보성 할 정도도 아니에요

동보성 중식당

오늘 운동전 식사는 짬뽕 용현동에서 짬뽕 맛집을 찾다 용현동맛집 동보성 용현동짬뽕 용현동중국집 추천받아 짬뽕 먹으러감 2층이라 확인이 어려웠지만 네이버검색후 도착 동보성 은 삼선짬뽕 이 맛있다고해서 그래도 혹시 모르니 매뉴만 정독중 매뉴판 독서후 삼선짬뽕과 탕수육 주문 홀분위기 한번찍어드리고 엇 나는 찍먹파인데 부어나옴 찍먹드실분은 꼭 주문전 말씀드리세요 그가등장 삼선짬뽕 요즘 날씨가 쌀쌀해서 하체운동해도 흐리지않는 땀을 짬뽕 국물만큼 흘리고옴 개인적인 평가 시원한매운맛 매운짬뽕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전 탕수육 안부어먹는데 여깃 부어먹었는데도 맛있네요 지금 까지 용현동맛집 용현동짬뽕 용현동자장면 동보성 포스팅 이었습니다 용현동맛집 인천용현동맛집 토지금고맛집 인천짬뽕 인천짜장면 인천짬뽕맛집 용현동짬뽕 토지금고짬뽕 등하불명 이라더니 집바로앞 30m앞에 이런집이있다는걸 모르고 6개월이나 살다니 개인적으

동보성 중식당

흐흫 다시 찾은 동보성저번엔 어플로 사진 한장 띡 찍어서 이번엔 제대로 메뉴판부터사실 간짜장 먹으러 갔지만 뭐랄까 짜장과 짬뽕 고민은 언제해도넘나 어려운 것짬짜면이란 좋은 시스템이 한국에 있지만중간은 없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번에 양을 너무 많이 주셔서이번엔 좀 조금만 달라고 부탁드렸다 어제 오늘 전주에 남기고 온 음식들넘나 아까운것앞으로 2인이상 시키면 조금만 달라구해야징근데 처음가는데는 양이 어떤지 모르니까일단 먹궁 볶음밥 무난한 맛이다 난 간짜장이랑 짬뽕이 더 좋음 원래 중국집가서 볶음밥 시켜먹은 적이없음 전주맛집 교대 동보성 짜장면 최고네요 한옥마을에 간만에 들렀어요 오랫만에 친구를 만나기로 했거든요 친구가 한옥마을에 한옥을 구입했더라구요 구경삼아 가봤네요 고즈넉한 한옥마을의 한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