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고색동 오징어볶음 / 1인자24시감자탕뼈해장국고색점 한식

1인자24시감자탕뼈해장국고색점 한식

맛집 수원 고색동 맛집 오늘은 우리 동네에서 꽤 유명한 식당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아마도 우리동네 분들중 이 식당에서 식사 해보지 않으신 분이 있을까 할 정도인데요

수원 고색동에 위치한 1인자 감자탕뼈해장국집 안녕하세요

7월의 첫 스타트는 잘 시작하셨나요

저는 7월 1일 스타트부터 간단히 술한잔 하고 이제 집에 들어왔답니다

일할 때만 하더라도 피곤함이 몰려왔는데 친구를 만나 술한잔 하고 나니 오히려 정신이 멀쩡해졌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고색동에 위치한 뼈해장국이 맛있는 1인자 감자탕뼈해장국 전문점이랍니다

매장을 다른 곳에서도 본 것 같으니 아마 프렌차이점 같구요

이 곳은 술먹은 다음날 해장을 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꺄 1인자 뼈해장국 맛은 음 나쁘지 않아요

뼈해장국에 나온 꼬기를 잘 발라먹고 술먹은 다음날 시원하게 속을 풀어줄 이녀석 국물과 고기가 끝내줘요

깔끔하니 괜찮네요

기본찬이라고 할 것도 없습니다

뼈해장국 한 그릇이면 다른 반찬도 필요가 없죠 맛있는 깍두기와 김치만 있다면 감자탕과 뼈해장국이 눈 앞에서 사라지는 건 순식간이랍니다

개인적으로 뼈해장국에 깻잎에 들어간게 좋은데 요즘 깻잎이 안들어간 해장국도 많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딱 기본에서 벗어나지 않는 뼈해장국이 좋은 것 같아요

짬뽕타임 고색본점 중식당

탕수육이 너무 먹고싶던 어느 날 짬뽕타임 고색본점 방문했어요 때마침 가게 앞에 도착하니 잠들어 주는 둘째 잠들면 우린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고마움 멀리서도 잘 보이는 큰 가게 간판도 크고 테이블도 많아요 역시 수원 맛집이라 손님도 많이 있네요 자리를 잡고 메뉴를 봅니다 우린 짬뽕 짜장면 탕수육 먹을거예요 테이블마다 양념과 수저통 홍합껍질 버리는 통 다 따로 있어서 편리해요 오 단무지가 특이하네요 아주 얇은 단무지 한입에 다 먹어도 부담없고 좋았어요 내 스타일이야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튀김 색이 하얗고 깨끗하니 더 맛있어보이네요 갓튀겨 나온 따끈한 탕수육 단면을 보니 도톰한 살코기가 훌륭합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어우러진 맛도 최고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음 부어 먹기에는 농도가 진해서 찍어먹어야 더 맛있어요 여기가 수원 탕수육 맛집이네요 탕수육을 맛보는 사이에 짬뽕도 나왔어요 양이 정말 많아요

북문해물탕 고색점 매운탕,해물탕

안녕하세요 간만에 해물탕 맛을 보니 어찌나 착착 감기던지 저 어렸을 때 동네에 해물탕집이 격하게 많았었는데 요즘은 참 잘 보이지가 않는 것 같더라는 여튼 사무실 형님이 기분 좋은 일이 있으셨는지 저녁을 먹자고 하여 고민하지 않고 냉큼 따라갔으며 밥이나 술이나 사무실 근처에서 먹어줘야 편한 무언가가 있기에 고색동에 있는 북문 해물탕으로 출동을 해줬고 분명히 6시 30분 정도에 출발을 해줬는데 해가 길어져서 그런가 날이 밝아 낮술을 먹는 기분이더군요 문어가 뜨거운지 격하게 꿈틀 거려서 조금 불쌍한 마음이 들었으나 이럴 때는 시선을 피해 반찬과 함께 쐬주를 마셔주면 되는 부분이기에 우선 멸치에 한 잔 쭉쭉 들이켰고 국순당에서 짠이라는 새로운 술이 나와 궁금한 마음에 짠으로다가 시작을 해줬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라 하는 차례주 맛이 나서 좋았어요 이녀석이 바로 국순당 짠 병이 참 클래식한 느낌이 있으며 혼자 마시면 재미가 없기에 형님들 동생들 한 잔씩 따라주고 꼴딱꼴딱 들이키니 괜히 좋더

합정생고기김치찌개 찌개,전골

안중 송담 맛집 합정생고기김치찌개 말로만듣던 그리고 그앞을 지나기만했던 합정 생고기 김치찌개 맛집주말에 송담 애견까페 퍼스트독 가면서 드디어가봤어요 길가에있어서 정말 찾기도 쉽고 간판이랑 매장 외부도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점심시간이라 매장에 손님들이 있어서 후딱 일부분만 사진찍었어요 이름이랑 메뉴를 보고 아주머니가 하실줄알았는데젋은 남정네 세명이서 매장에 계시고 요리하시고은근 깜놀했네요 식사류도 있고 안주류도있어서 간단하게 술한잔하기에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식탁 셋팅해주셨는데 리예앞에 요런 깜찍한 숟가락 포크가토끼와 당근리예가 엄청 좋아했어요 아이들한테 인기짱일듯해요 당근을품은토끼자석인가봐요딱 달라붙어있네요 합정생고기김치찌개 기본찬깔끔하니 좋네요 음식맛도 너무 깔끔해서 마음에들어요 리예맘이  요즘에 너무나도 먹고싶어했던 오징어볶음비쥬얼좀 보세욧와우탱글탱글오징어와 신선한야채들 음 스멜 아이들 수제돈가스도 마

꿀삼겹 삼겹살에 해물탕오징어볶음디저트까지

가족들과방문하였는데 삼겹살에 코스메뉴로 해물탕 오징어볶음 그리고 후식으로 과일도 나온다 예약하지 않고 가서 조금 기다렸다 고기뿐만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먹을수 있다 특히 오징어볶음은 엄청 맛있음

https://seiver.tistory.com/entry/서울-용산구-맛집-화난떡볶이

 

서울 용산구 맛집 '화난떡볶이'

화난떡볶이 떡볶이 이태원 한번에 다 먹는 모듬 떡볶이 화난떡볶이는 매일 공급받는 신선한 재료로 주문즉시 요리하는 매운 떡볶이 전문점입니다.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매운 맛이 조절되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기..

sei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