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경산 대게 / 맛뜨락 한식

맛뜨락 한식

제가말한 식당안에 조그만 식육점 요기서 고기를 바로 갖다주시더라구요

회도 참 많이 좋아하지만 홍게가 땡길 땐 맛뜨락 해물로 밤에 찍은 거라서 건물이 많이 어둡게 나왔네요

2층으로 들어서면 넓은 공간이 나와요 홍게는 무한 리필로 입장 후 2시간까지 가능하다고 되어 있지요

그에따른 가격표도 나와있구요

포장은 그렇게 무섭다는 시세로 금액 책정을 하네요

옆쪽 테이블도 한번 찍어 봤어요

기본으로 전 무말랭이뻔데기 과자가 나와요 그리고 물과 게 살 발라먹을 수 있는 도구들 그리고 등장한 홍게 무한 리필이라 다 먹어 갈 때쯤 더 먹을거라고 말씀드리면 더 쪄 주세요

미리 쪄 두는게 아니라 말하면 바로바로 찌니까 따뜻한 게를 맛 볼 수 있어요

그건도 무한리필이라 마음껏 양껏 홍게가 살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비리지도 않으면서 깔끔하게 분명 앞서 밥을 먹고 갔으나 폭풍 섭취했네요

이건 게 껍질 담는 그릇이고 옆에는 비닐 장갑이오 껍질 담는 그릇은 자주 비워 주시니 편하더라구요

맛있는 홍게 무한히 먹으러 갑시당 또 오랜만에 글쓴다 주말이 되야만 쓸 여유가 생기는듯   아빠 친구들 모임때문에 갔다

홍게무한리필이다

니 얼마만에 먹는 게인가 차도 쫌 많고 비도 와서 집에서 40분정도 걸린듯   넓다   기본반찬 번데기 징그럽다

난열심히 과자나 먹었다

방가영덕대게 해물,생선요리

경산 옥산동 맛집방가영덕대게 20171217 일요일 경산 방가영덕대게 지난 일요일경산 용암 온천 갔다가저녁 먹기 위해네이버로경산 대게 검색하니까방가영덕대게 가떡하니나옵디다저기 근처가다 먹거리타운인듯요완전 번화가입니다 저와 남자친구의 뱃속으로미안해 사랑한다 맛있었어우리를 화해할 수 있게 만들어줘서 고마워 대게야다음에 또 만나자 2016마지막밤먹스타그램경산대게맛집방가영덕대게대게라면게장밥 간만에초초집중촵촵내사랑 또올게 게딱지에 비벼먹는 게장밥이 일품사실 이곳은 조개탕과 돌문어로 유명한 맛집이라는데담엔 조개탕돌문어콜조만간 또 올게요 경산에 회사를 다니고 부터 경산에서 포스팅이 점점 하나씩 들어 가네요 대게를 먼길온 대게를 만나러경산 대게집이자 술집인 옥산동 방가대게를다녀왔어요 경산 옥산동 맛집방가영덕대게

대게궁 대게요리

진주맛집 내동맛집여름 잡는 대게요리 게살비빔밥대게살물회 대게물회 진주대게궁 대게궁 대게살물회 대게살비빔밥 진주맛집 내동맛집 게살비빔밥 6mm우리가간다 오랜만에 식당 포스팅이예요 지후데리고 외식하다 보면사진은 커녕밥이 코로들어갈때가 많아서 어머니들 다들 그러쥬 시골에 살아서 신랑이 답답할거라고 자주 데리고는 나가주는데 음식 포스팅은 거의 불가먹고 나오기버빠서오늘은 그래도 진주 대게궁은 룸이 있어서 음식이 입으로는 들어갔네요 하지만 대게궁 건물사진 음식나오는 과정 룸 사진 기대하신 분들은 다른 블로거 가서보세요 저는 오직 대게 사진뿐이예요 진주 대게궁 대게 사진 나갑니다 그나마 손가락 등장 엇 대게두껑 밥도 찍었네요 진주 대게궁은 무엇보다 친절하고 방이있어서 아기데리고 갈만한 식당이예요 친절하셔서 좋더라는 대신 좀 비싸요 대게 킹크랩 하고 상차림 3인에 20만원돈그래도 뭐한번씩오면되죠 조만간 진주 대게궁 다시갈거같은데그땐 완전 꼼꼼한 포스팅 할

킹크랩대게한상 킹크랩요리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오늘은 신림에 아주 괴물 같은 맛집이 있다는 소식에 불이 나게 다녀왔어요 스무살 초중반때 많이 놀러다녔던 신림을 더 나이가 들어서 오니 색다른 느낌과 빨리 맛집을 방문하고싶은 설레는 마음 때문에 헐레벌떡 방문한 곳은킹크랩이랑 대게를 메인메뉴로 판매하는 곳인데 vj특공대에 나온 인증된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친구와 함께 찾아가 본 이곳은 가격 대비 구성비가 엄청나게 좋아서 회식이나 여러 모임이 많은 신림 쪽에서 엄청나게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킹크랩이랑 대게는 가격대가 조금 있고 즐겨먹기에 부담되는 재료가 아닐 수가 없는데 제가 오늘 포스팅하는 여기라면 금액적인 부담도 없이  대게나 킹크랩이 먹고 싶다면 아무리 먼 거리여도 자주 즐길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제가 다녀온 맛집 소개를 시작해볼까요 신림역과 봉천역 중간에 위치해 있고 구석진 곳에 있는 게 아니라  다들 헷갈리지 않고 잘 찾아가실 수 있을 것

대게만찬 KTX 매거진이 소개 해준 맛집

원래는 점심특선으로 간장게장을 먹으려고 했는데공휴일이여서 안된다고 해서 그냥 대게 한마리 삶아 먹음 조그만 대게 48000원 상차림 비용 1인 5000원 그리고 알밥 1인에 5000원상차림 비용 내면 회랑 유린기 초밥 나오고 알밥 2개 이상 시키면 대게 샤브 샤브 나옴

https://researcho.tistory.com/entry/서울-맛집-이태리총각-통인동-최고-이탈리안-엄마도-인정한-맛있는-피자-친구들과-이태리음식을-활기찬-분위기-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