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경남 대구탕 / 속시원한대구탕 해물,생선요리

속시원한대구탕 해물,생선요리

매콤한 찜이 먹고 싶어서 롯데마트 웅상점 근처에 에 있는 속시원한 대구탕으로 고고처음 가보는 집인데 다른곳에서는 대구탕을 맛나게 먹긴 했다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다

둘이서 대구뽈찜 작은거 주문밥도 두 공기매콤한 대구뽈찜이 나왔다색이 빨갛지 않아서 안매운듯 보였는데 먹어보니 적당히 매웠다

대구와 곤이가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다

냄새도 없고 양도 많고또 친절하셔서 좋다룸도 있고 홀도 있고 문을 열면 넓어지는 구조라서 인원이 많아도 좋을듯하다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다

따뜻한 대구탕 국물도 함께 주신다작은 사이즈도 있어서 2인이 찜 먹기에 가격도 합리적인듯 하다

담에 또 가게 된다면 곤을 추가해서 더 많이 먹어야겠다

해운대신시가지아파트해운대신도시아파트매매전월세전문 에이스부동산입니다

요즘 연말이라 송년모임이 많죠 저도 지난 주말 친구들과 송년모음을 했답니다 고로 간만에 음주가무를 왕창 즐겼죠 앗싸무지 즐거웠네요

아침에 늦게 까지 푹자고 울 남푠님이 양산갈 때마다 찾아가서 드신다는 속풀이 해장으로 딱 좋다는 대구탕을 먹으로 갔네요

울집 두 아덜놈과 저는 무슨 대구탕을 양산까지 가서 먹냐며 해운대서 그냥 먹자고 투덜댔지만 울 남푠님이 강력하게 주장하길래 또 운전수 마음이니깐  어쩔 수 없이 양산 덕계까지 갔네요

가서 대구탕을 한 수저 떠 먹는 순간 아양산까지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울 큰 아덜놈도 이제까지 먹어 본 대구탕중에 최고라고 손가락을 치켜 세우더군요

생대구탕을 시켰는데 진짜루 시원했습니다

성화식당 한식

테이블 89개정도 놓여있는 자그마한 식당입니다 초전동에 부동산사무실에 있을때 자주가던 성화식당입니다 추운겨울 매일같이 와서 먹던때가 기억나네요 테이블 89개정도 놓여있는 자그마한 식당입니다 메뉴가 이렇게 다양했을 줄이야 저희는 항상 아구찜 아니면 대구탕만 먹은 기억이있네요 대구살점과 고니가 들어있는 시원한 대구탕 살점을 발라 와사비장에 살짝 찍어 먹음해장하러 갔는데 소주한병 더먹고 오게 만들어버지죠 이렇게 셋팅 반찬도 자극적이지않고 칼칼한 국물과 어울릴만한 밑반찬입니다 같이가신 소장님이 왜 우리가 끓이면 이맛이 안날까라고 말씀하시자 옆에 계신 사장님께서 대구는 육수가 많이 우러나는 생선이 아니라 다시육수를 맛있게 내는게 중요하다

진주대구탕굴국밥 매운탕,해물탕

어제 저희 고객님이랑 식사하게 되어 샵 근처에 굴국밥 잘하는데가 있다고 소개해주셔서 함께 동행하게 된 진주대구탕굴국밥집 저는 근처에 식당 많이 가봤다고 생각했는데울동네에 굴국밥집이 있다는건 예사로 보고 다닌듯점심시간이라 사람 북적북적이근처가 시청이랑 산림조합 시장이 있다 보니 은근 유동인구가 많아서그런지 점심시간에 사람 바글바글 물론 맛있으니까 사람이 많겠다는건 말안해도 인증 아맞다 땡초도 내어주셨는데 땡초는 안찍굴국밥에다가 땡초한숟가락 넣어서호호 불어가며 먹으면 꿀맛 따로 반찬이 필요없이 굴국밥만으로도 충분하더라구요 추운계절에 딱 맞는 상대동 굴국밥집

고기마당 육류,고기요리

해운대신대구탕 한식

성격 급한 한국 사람을 위한 식당이지요 오늘 창원에 잠시 눈내렸는데다들 남은 추위 조심하시고 따뜻한 식사되세요 얼마 전에 창원 간 날 친구들과 술 마신 뒤 친구가 아침 겸 점심으로 데려간 곳이 창원에 맛 집이라고 하네요 제가 대구탕을 즐겨 먹지 않지만  그날 먹었던 대구탕은 제가 먹어본 중 제일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에 탱탱한 대구살이 너무 맛있게 먹었던 게 기억에 창원에 가면 다음에도꼭 찾아가 먹어볼렵니다 이건 간재미 식혜 좋아하는데 메인 요리 대구탕 때문에 이걸로 배 채우는 건 자제하기로짜고 간간한 맛이 하얀 쌀밥 한 숟가락 위에 한 젓가락 올려 먹으면 공깃밥 한 그릇 뚝딱 소복하게 올려져 있는 미나리 향이 진하게 올려오더라고요 미나리는 덤으로 더 달라고 해도 돼요 듬뿍듬뿍 넣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나리 철이라서 그런지 미나리도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뽀얀 국물이 아주 건강하게 먹음직스럽고 튼실한  대구살 식감도 좋았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지우펀-화생권가-아이스크림-화셩쥐엔쟈빙치린-花生捲冰淇淋-HuaShengJuanJiaBingQiLin

 

'지우펀 화생권가 아이스크림, 화셩쥐엔쟈빙치린 (花生捲冰淇淋, HuaShengJuanJiaBingQiLin)'

상호 지우펀 화생권가 아이스크림, 화셩쥐엔쟈빙치린 (花生捲冰淇淋, HuaShengJuanJiaBingQiLin) 지역 대만 New Taipei City 주소 No. 20, Jishan Street, Ruifang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24 가격 NT$3..

feedstory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