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함평 한우 맛집 / 원강 육류,고기요리

원강 육류,고기요리

한우가 맛나기로 이름난 원강은 무밥으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다

양념장에 슥슥 비빈 무밥 위에 잘 구운 고기 한 점 얹어서 먹는 게 그리웠던 어느 날 퇴근길에 잠시 논현동을 찾아갔다

오며 가며 몇 차례 접했던 곳이지만 방문이 이날이 처음이었다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엿보이는 문구가 가게 외부에 큼지막하게 적혀있다

다녀온 지 조금 지난 시점이라 가격의 변동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최근 글을 검색해보니 메뉴별로 23천 원 정도가 인상된 듯하다

주문은 불고기정식저녁에 방문했으니 인당 25000원의 값을 치렀다인데 양념갈비로 변경이 가능했다

말 그대로 불고기양념갈비와 기본 찬들 그리고 무밥이 딸려 나오는 구성이다

달달한 양념갈비와 무밥에 곁들일 기본 찬들이 차려진다 이 중에서 가장 먼저 젓가락이 향한 건 열무김치이다 가짓수가 많진 않지만 갈비와 무밥을 먹기엔 충분한 구성이다

구워 놓은 김이 차려지는 게 무엇보다 반갑게 느껴진다 불판에 올라간 것과 접시에 남아있는 게 총 2인분의 양이다

무밥까지 딸려 나오는 걸 생각하면 그리고 서울 강남임을 생각하면 가격은 적당하거나 오히려 저렴하게도 느껴진다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끓으며 차려지는 시래기가 입맛을 사로잡는다 워낙 시래기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된장을 넣고 시래기가 몽글몽글해지도록 끓여낸 이 맛은 언제나 입맛을 사로잡는다 칼칼한 양념의 두부조림 하나만 있어도 밥 한 그릇 비워내는 건 일도 아니다

비벼 먹기 좋게 넓은 옹기그릇에 담겨 나온 무밥 김이 모락모락 나는 모습만 봐도 대충 그 맛이 짐작이 간다

무밥에 이어 숭늉도 한 대접 차려지니 식탁이 풍성해지는 느낌이다

다진 청양고추 조림은 밥 비벼 먹기에 아주 그만이다

아삭한 무 절임까지 넣고 슥슥 비벼 주면 소박하지만 깊은 맛의 무밥을 즐길 수가 있다

흔히 짐작하는 맛이지만 이게 또 가끔씩 그렇게 생각이 나곤 한다 달달하고 짭조롬한 양념갈비는 그냥 먹기보다 밥이랑 함께 즐기기에 더 좋다 저녁시간이지만 술이 아닌 밥에 집중했던 날이라 더 맛나게 느껴졌는지도 모를 일이다

김에도 싸 먹고 상추에도 싸 먹고 워낙에 콩나물밥이나 무밥을 좋아하는 입맛이라 배불리 잘 먹었던 날이다

명가등심 소고기구이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이제 제법 날씨가 선선해졌습니다 올해 여름 찌는듯한 폭염을 견디고 지내다보니 날씨가 선선해지니 몸이 허해짐을 느껴지고 오랜만에 뱃속에 기름칠이 필요해 진 듯하여 전주 신시가지 고깃집 명기등심을 찾았습니다 명가등심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석산1길 6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식당 건물 앞과 바로 옆에 넓직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참 편했습니다 요즘 전주 신시가지 주차난이 매우 심각한 수준인데 이리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니 단체모임도 부담없을 것 같아요 골목길은 무인주차단속 구간이니 꼭 전용주차장에 주차하세요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고기 숙성실이에요 벌써부터 사장님의 손맛이 느껴지는 듯하여 기대만땅이었어요 명가등심은 1층2층으로 되어있는데 단체손님들을 위해 마련 된 2층을 구경 가보았어요 2층에 올라가면 넓직한 테라스가 반겨주네요 이렇게

유프로네 소고기구이

경기도 용인 레이크사이드 한우가 맛있는 용인 한우 맛집 유프로네 그레잇 용인시에 위치한 레이크사이드CC와 88CC에서 약 5분 거리에 있는 한우맛집 유프로네 음식점 이름에서 느껴지는 대로 이 곳은 프로선수 출신 사장님이 오픈한 한우 암소 전문점 입니다 용인에 있는 암소 한우 맛집으로 불고기정식 떡갈비 생등심정식 등 다양한 메뉴에 따끈한 돌솥밥까지 제공해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는 맛집 이라고 해서 저녁 시간에 회식 장소로 좋을듯 해서 미리 예약했네요 유프로네 입구에 전시된 유명한 프로 골퍼들의 싸인 모자 나님도 싸인 하고 싶어지네요 경기도 용인 레이크사이드 한우가 맛있는 용인 한우 맛집 유프로네는 해풍과 황토에서 자란 함평영광 암소 한우만을 전날 도축하여 다음날 제공해 믿음이 가는 안전한 먹거리 음식점이라는점이 맘에 드네요 주문후 세팅되어지는 저알한 밑반찬들 하나 하나 먹어보니 완전 맛나네요 오늘 메뉴와 음식점 선택 역시 그레잇 입니다 특히 잡채와 백

청통한우 소고기구이

안녕하세요 잘되는부동산입니다 항상 소고기 먹을 땐 안심농장직영식육식당 갔었는데 청통한우도 맛있다고 해서 이번엔 청통한우 가봤습니다 청통한우식육식당 대구광역시 동구 효목1동 10911 053 813 1120 입구는 요런 모습입니다 신발 벗고 앉는 자리도 있습니당 메뉴판이 살짝 보이네용 저희는 신발 벗기 싫어서 안 벗고 앉는 곳에 앉았습니당   저희는 3명이서 갈비살 1근 주문했습니당 주문하고나니 밑반찬이 나옵니다 상차림비 1인 3000원이 있고 갈비살 1근은 53400원입니당   이날 이후에 가서 주먹시 고기도 먹어봤는데 갈비살보다 주먹시가 엄청 부드럽고 살살 녹아요 갈비살도 맛있었습니당     요거 나물 장아찌인데 나물이름이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 향이 강한데 저는 별로 안 좋아해서 하나 먹구 안먹었어요 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잘 드셨어용상추랑 깻잎 고추가 쌈야채로 나옵니다 시원한 콩나물국 오이무침 요건 맛있었어요 개인당 재래기가 하나씩 나오고 양파장도 주네요 소고기집에

그릴1982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푹푹 찌는 폭염에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저희 이쁜딸과 세가족이 함께시원한 나들이 후에 오랜만에 집에서 멀지 않은 부천소고기어때 하고 달려간곳은 중동맛집추천을 하기에 적합한 고기집이었어요 부천에 소고기집이 정말 많이 있지만오늘 갔었던 그릴1982는중동회식장소로 유명하다는 후배의말이 기억이 나서 일부러 찾아왔답니다 그동생이 정말 미식가거든요 그래서 믿고 와보았는데요 정말 맛이 일품이었어요 일단 저희 가족은 자리를 잡고앉는데 한가지 좋았었던건아이들도 편하게 앉을수있는쇼파의자가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평수도 참 넓었고 테이블도 정말 많아서편한 자리에 골라서 앉을수 있어서 좋았아요 이른시간이었지만 다른손님들도 역시 식사를하고 계시더라구요 고기집가면 연기때문에 몸에냄새가 베는게 싫었었는데자리마다 연기를 빨아들이는게성능이 좋아서 연기가 전혀없어서참 좋았네요 후배가 알려주었던 중동맛집추천 장소에왔으니 이제 먹어봐야겠죠메뉴판이 양면으로 되어있는데요 큰글씨로 써있는게 맘에들어요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성남-이마트-가방-매장-이마트-피자-은평점-서울-은평구-피자

 

성남 이마트 가방 매장 / 이마트 피자 은평점 / 서울 은평구 피자

이마트 피자 은평점 피자 이 마트 피자 드셔 보셨어요? 저는 이 마트 피자는 한번도 못 먹어 봤어요. 퇴근하면서 신랑이랑 장보고 이 마트 피자를 포장해 가보기로 했어요 저희 집 근처 이 마트는 은 평점이예요..

gogogotoget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