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안산 장어 / 장어촌 장어,먹장어요리

장어촌 장어,먹장어요리

안산장어촌 상록수역 고가 밑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집인데 여기만 이용하게 된지도 벌써 십년은 되가는 것 같네요

안산장어촌 상록수역 맛집 민물장어는 여기 항상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요

안산 장어촌을 알게된지도 벌써 67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왠지 보고만 있어고 원기회복될 것만 같은 비쥬얼 안산 장어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어탕입니다

처음 욕심에는 2kg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2kg을 주문했더라면 마지막 장어는 아까워 억지로 먹었을 듯 안산 장어촌몇년째 항상 믿고 가는 제게는 당연 첫번째 인생풍천민물장어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산장어 상록수 풍천 장어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안산장어 상록수 풍천 장어촌 솔직한 후기입니다

한번 생각나서 다시한번 들른 안산장어 상록수 풍천 장어촌이네요

뭐 당연히 1kg야 맞겠지만 빨리 익어라 안산장어 상록수 풍천 장어촌도 장어를 익을때까지 모두 구워주시더라구요

이상으로 안산장어 상록수 풍천 장어촌 솔직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가끔 주변 지인들과 민물장어를 먹으러 가는데 항 상 애용하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안산장어촌 상록수역 고가 밑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집인데 여기만 이용하게 된지도 벌써 십년은 되가는 것 같네요

일단 살이 튼실하니 맛있고 무엇보다 먹기 편하게 직접 구워주셔서 가장 맛있게 장어를 먹을 수 있다 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산장어촌 상록수역 맛집 민물장어는 여기 항상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요

안산 풍천장어촌 여기 품종은 1등급 자포니카로서 저가 중국산 장어 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스시와라참치 초밥,롤

간만에 대박 맛집 발견 참치가 최애인 우리아빠가 한눈에 반한진쫘진쫘 가성비 갑 안산참치맛집참치 먹고싶을 때면 앞으로 여기만 가게 될것 같은단원구맛집 스시와라참치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92 대원빌딩 2층얼마전 확장이전한 곳이니 꼭 주소 확인하세용연락처는 명함을 참고하세요 스시와라참치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9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고참치에 살짝 먹으면 그렇게 맛있능고 저렴이 참치에 나오는 부위랑은전혀 차원이 다른진짜 고급 부위로만 가득 나와주니아빠도 나도 입이 떡 벌어짐 내가 좋아하는 도미회껍질이 살아있는 마스까와 방식으로쫄깃한 식감이 예술 마침 전어철이라서전어회도 나왔당올해

어전참치 생선회

평소 날것을 즐기지 않기에 찾을 일이 거의 없는 참치 간만에 먹고 싶어서 출동풍경공원 옆 광장에 있는 어전참치 주문은 인당 55000원짜리기본 셋팅 채소류와 죽 장뇌삼이겠지만 삼도 한뿌리씩 굴젓은 최고 새우장은 흠 치즈 온 더 토마토맞나 괜찮았던 맛 정체를 알 수 없는 퓨전이지만 맛은 괜찮고 장어는 그닥 메인 디쉬 등장 소금장 푹 찍어서 와사비 살 올려 먹으면 아주 좋은 맛 평소 즐기지 않고 관심이 없어 어디살인지 구분은 못하지만 꽤나 괜찮았습니다 참알못시간이 흐르자 조림도 나오고 구이도 나오고 맛있는 부위로 더 주세요 하니 나온 부위가끔 생각나면 찾아가서 먹어도 좋을 곳 참치초밥 좋아하는 큰아들 데리고 가야 겠어요 초지동 어전참치 안녕하세요 광교일등입니다 초지동 아사도횟집은 가봤는데 참치집은 지나가기만 했었는데 기회가 되서 방문했어요 후기포스팅 올려봅니다 작년에 올린 글이지만 여전히 맛있는 아사도 횟집에 대한 포스팅은 밑에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고요 어전참치는

오마카세 초밥,롤

쉬 비밀여기는 먹으면서 힐링이 되는곳처음엔 울딸이랑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어갔던곳이 이젠 단골이 됐네요 맛집프로에 나오면 어쩌나 하는 심정 알겠더라구요 여기의 대표 음식은 초밥도 맛있지만 역시 연어덮밥이 최고 그래도 저는 항상 장어덮밥 먹어유생각만해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이렇게 맛있는 덮밥집은 처음이라스시도 바 자리 앉아야 간장까지 발라주신 맛난스시를 맛볼 수 있어요 숙성을 어떻게 시켰나 살살 녹아요 여기서 한번 맛보면 다른덴 갈수가 없네요 이집에서 꼭 먹어야 할 계란초밥도 짱 이예요 이게 맛있다면 다른건 얘기안해도 알겠죠사장님이 신라호텔 출신이라 그런지올때 우리딸 먹을 연어덮밥장어덮밥 포장도 잊지않고 해왔어요 여름이라 스시는 안된다고 하시길래요이웃님들 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요 더워도 넘 덥죠건강 유의하시고 맛난 저녁드세요 오마카세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61 웅신아트프라자 저장

더스시 일식당

정왕동 더스시 초밥 전문점    케이펀 강습 마치고 집에 돌아오던길에 다 늦은 저녁 10시가 넘어서 리니가 초밥이 먹고싶다고해서찾아간 더스시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어뱃살하고 갑오징어랑 보리새우예요 전 초밥중에서도 익은건 싫어하고 뭐든 회를 좋아하네요 그래서 장어나 계란이나 데친 새우 이런건 안먹는 초밥에 속한답니다 생새우인줄 알았는데 이름은 보리새우라고하네요 정왕동에 더스시가 오픈한지 2달정도 되었다고해요 주방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도 깔끔하고아이가 왔다고 서비스로 계란찜도 주셨네요 실컷먹고 싶은 연어초밥오늘은 연어초밥 실컷 먹었으니 담엔 연어회를 먹기로 리니가 주문했던 새우랍니다 곧잘 먹더라는 갑오징어는 한치보다 도톰하고 쫀득쫀뜩한 맛이 일품이네요 새우튀김이예요 일단 한접시 주문하면 새우튀김 3마리와 단호박 튀김 1개 이렇게 나옵니다 날치알도 리니가 좋아하더라구요 전 친구랑 정말 몇년만에 먹어보는 성게알인지 오래살고 볼일입니다 정말 맛이 깊고 고소하고 은근 중독성이 있는 성게알이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