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신전떡볶이 수내점 / 신전떡볶이 성남수내점 분식

신전떡볶이 성남수내점 분식

신전떡볶이 수내점은 수내고 정문 바로 앞에 있어 찾기 쉬워요

일반적인 분식집처럼 만두 김말이 쿨피스가 있어요

_ 떡볶이 위 치즈 토핑을 살살 저으면 매콤달콤한 맛과 고소한 치즈 맛이 어우러지면서 환상의 맛이 __ 너무 매력적인 분식집 신전 떡볶이 원체 매운 맛이 강한 떡볶이 집이니 매운것 잘 못먹는 사람에게는 순한 맛치즈토핑 강추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집 수내 3동 수내고 정문 앞에 위치

어제 신전떡볶이 시켜먹었어요

갑자기 매운게 너어어무 땡겨서 불닭볶음면을 먹을까하다가 예전부터 먹어보고싶었지만 기회가 닿지않았던 맵고 맛있다고 소문난 신전떡볶이를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걸어서 멀지않은곳에 가게가 있으나 푹푹찌는 날씨에 나가고싶지 않았던 쩡꿀입니다

바로 전화해서 주문했죠 매운 치즈떡볶이순한맛중간맛매운맛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에 튀김오뎅 치즈김밥이랑 그냥김밥까지 근데 수내점 전화받으시는 아주머니께서 그닥 친절하진 않았어요

막 언행이 불친절하신건 아니었는데 말투가 좀 불친절하게 느껴졌달까 점심시간이라 바빠서 그럴수도 있구요

40분걸리신다고 하고 주문 끝 근데 웬걸 25분정도 후에 벨이 울리더라구용 배달와주신 아주머니께서는 친절하셨어요

짜잔 요래요래 꽁꽁 싸여진 뜨끈뜨끈한 떡볶이 도착이요 먼길오느라 치즈들은 살짝 가라앉았지만 그래도 엄청 많아요

색이 막 빨갛게 매워보이는 색은 아니었어요

뚜둥 치즈김밥 캬 정말 맛있게 생겼죠 요건 튀김오뎅이요 전 오뎅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다들 맛있다고 하셔서 주문해봄 짜잔 내사랑떡볶이 치즈 많은거 보이시나용 완전 치즈 쭉쭉 늘어나고 부드러움 국물도 많고 국물에 김밥 푹찍어먹으니 꿀맛 근데 제가 요새 한창 매운걸 많이먹어서 그런지 기대했던 만큼 맵지는 않았어요

엽기떡볶이 보단 덜매우면서 맛있게 매운떡볶이를 찾고있었거든요

확실히 카레향나는게 맛있기는 짱짱맛있었어요

돈가스에미치다 수내점 양식

기본 반찬 2인조          빈속을 달래줄 따끈한 스프  버섯이 잘게 들어있는 스프로뚜기뚜기 오뚜기 맛이 났다 예전 경양식 돈까스집의 스멜      안심가스 80  정갈하게 나온 안심가스 등심을 먹을까 안심을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주변 테이블 모두 안심을 드시는걸 보고 바로 안심으로 주문했다 경양식 돈까스집답게 소스와 함께 나온다 하지만 바사삭한 표면과부드러운 고기  그리고 조화로운 소스를 먹으면서 역시 돈까스는 경양식돈까스다 셀프 다짐    게다가 두 덩이 다 먹고 나니 배 빵 엄청 든든했다 지극히 개인적인 밤비의 맛집만평  가격대비 훌륭한 경양식 돈까스집정갈하고 깔끔한 매장과 이를 닮은 맛까지 정확한 목표를 가지고 장사하시는 집 같았다 수내역맛집 경양식 돈미맛있어요 귀염둥이 조카보러 엄마놀이 했던 날 수내역맛집 경양식 돈가스 먹으러 갔어요 대한민국 수제 돈가스의 상징이 되고자 7080년대 경양식 스타일로 돈가스를 만드셨다고 하는데그때의 그 추억이 되살아 나는듯 엄마가

신전떡볶이 원호문성점 분식

신전 떡볶이 (Sinjeon Tteokbokki) 오늘도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

오늘도 신전떡볶이를 먹었답니다떡볶이는 역시 치즈떡볶이가 짱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떡을 함께 먹으면_그리고 오늘은 튀김만두를 시켰어요오늘 점심으로 먹은 신전떡볶이 입니다신전떡볶이는 국물이 많아서 좋아요_맛은 순한 맛으로 저번에 매운맛으로 먹었다가 거의 남겼어요

신전떡볶이 종합분식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요새 SNS에 신전떡볶이가 자주 뜨길래비쥬얼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다들 맛있다고그래서 요 며칠동안 신전떡볶이 먹어보고싶어서 신전신전 노래를 불렀답니다 게다가 아프리카 bj분들도 너무 맛있게먹는 떡볶이가 바로 신전떡볶이더라구요 너무 먹고싶어서 결국 오늘신전떡볶이로 고고 신전떡볶이 추천메뉴 매콤달콤 중독되는 맛 오늘 일요일이었지만 다행히문을 열었어요 입구앞에서부터 설렘설렘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저랑 친구는 떡볶이순한맛 2인분과치즈스틱 신전치즈김밥 한줄 주문했어요 신전떡볶이 함양점은 거리에 따라15000원 이상 배달 가능하다고 해요 전메뉴 포장도 가능 신전떡볶이는 순한맛으로 시켜도좀 맵더라구요 매운떡볶이를 좋아하는 VIP만의공간이라고 적혀있는걸보니 매운맛전문이 맞네요 __ 드디어 떡볶이 2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