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신의주 순대국 가격 / 신의주찹쌀순대 동춘점 순대,순대국

신의주찹쌀순대 동춘점 순대,순대국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동네 엄청 유명한 순대국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에 갔습니다

사실 저는 처음 가는 곳인데요

제 동생이랑 아빠는 목욕탕 갔다

오면서 항상 먹고오는 곳이예요

맛있다고 말해서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하고 갔습니다

처음 딱 들어갔을 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내부를 못찍었어요

정말로 사람들 엄청 많았어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앉기도 전에 순대국 두개요 하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릇을 주시면 각 테이블에 놓여져 있는 저 깍두기를 덜어 먹을 수 있어요

저 깍두기가 정말로 일품입니다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무가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먹는 순간 달달하니 새콤달콤하더라고요

입안에서 시원한 맛이 났습니다

신의주찹쌀순대 별내직영2호점 순대,순대국

별내순대국신의주찹쌀순대저희 가족 자주 가는 별내 순대국 집 입니다 24시 신의주찹쌀순대 동익미라벨 사거리 스타벅스건물 뒷편에 있죠 다른곳은 안가보고 여기만 가봤는데 그냥 맛도 좋고 또 아이랑 같이 가면 아이 국물은 서비스로 주셔서 그냥 쭉 여기를 가게 되네요 가격과 메뉴는 이렇게저희 가족은 순대국이랑 순대 소자 먹어봤어요 언제나 맛있었어요 아이고 침이 꾸울걱 밑반찬 세팅 완료 순대국 먹을땐 이 정도 반찬이면 충분 깍두기 훌륭 그리고 흰밥 그리고 보글보글 여러가지 고기가 들어있는순대국 순대 34알그리고 여러부위의고기들새우젖으로 간을 맞추고청양고추 다대기는 다 넣어요 근데 순대국 사진만 안찍다니 어휴 뭐야 다 먹은 그릇만 찍었네요 이때가 아마 다이어트 완전 빡세게 하다 오랜만에 밥

신의주찹쌀순대고덕역점 순대,순대국

고덕역 밥집 신의주 찹쌀 순대와 쭈꾸미 개인의 입맛은 다를 수입니다 이 점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말에 마미 집에 다녀와서 과식했더니 다음날까지 속이 영 좋지 못하더라구요 밀가루 먹는 건 도저히 무리인 거 같고 밥과 따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순대 국밥을 먹어보았습니다 저희 집 가까운 곳에도 순댓국밥집이 있지만 전 신의주를 좋아해서 와보았네요 메뉴판입니다 이곳은 원래 순댓국집이었는데 지금은 직화 쭈꾸미도 판매 중입니다 전 순댓국 일반7000원을 먹어보았습니다 다른 테이블 보니 고기만 순대만 주문도 가능합니다 2인 이상 주문 가능하지만 야채 곱창 볶음도 주문 가능합니다 저녁에 반주하기 좋을 듯 테이블마다 들깨가루와 후춧가루가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입니다 고추 양파 쌈장 새우젓 김치와 깍두기 청양고추 신의주에만 있는 부추무침입니다 전 청양고추 좋아해서 더 달라 부탁드려서 푸짐 국밥집 음식은 김치 맛이 반 이상 결정하는데 여긴 김치나 깍두기나

신의주찹쌀순대 별내직영점 순대,순대국

신의주순대국별내순대국혼밥메뉴별내에 순대국집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 체인점인 신의주 순대와 또 개인 순대국 집인 감 이 대표적이다 말할 수 있어요 감 순대국는 단백하고 기름기가 적은 고기 부위로 어머니의 손맛이 나는 김치도 먹을 수 있고 가격도 신의주 보다 천원 더 저렴하긴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신의주를 좋아해요 여기는 기름기가 있어서 좀더 몸에 기름기가 도는 느낌이 좋아요 그리고 천원더 비싸긴 한데 그만큼 양이 더 많답니다 솔직히 결혼한 여자의 끼니는 그 누구도 챙겨주지 않죠 알아서 해먹어야 하는데몸이 아플땐 뭔가 몸보신이 되는게 먹고싶을때가 있답니다 전 그럴때마다 순대국을 찾습니다 상업지구쪽에도 있고 여기는 신안인스빌쪽 매장이었어요 체인점이라 맛은 똑같아요 저는 매콤하게 먹는걸 좋아해서빨간 다대기에 반찬으로 나오는 청양고추를 모두 넣는답니다 칼칼한 맛이 최고 배추김치 없어도 좋아요 저는 요 깍두기 하나면 됩니다 새콤하고 시원한 무

신의주찹쌀순대 동대문점 순대,순대국

설연휴라 동대문에도 식당들이 많은 곳이 문을 닫아서 예정에도 없던 순대국으로 끼니를 해결하러갔다 들어가니 외국인 두테이블이 땡 메뉴판을 보아하니 메뉴 엄청많다 신의주 찹쌀순대인데 닭한마리도 팜 동대문에 닭한마리 골목이 있다 더니 그래서그런가 메뉴판을 보고 나가고싶었다 메뉴가 잡다구리하게 많으면 맛이 별로일가능성이 많았기때문에 사람이많았으면 나갔겠지만 일단 앉아서 먹어보기로 신의주 순대국을 시키고 10분만에야 나오더니 친구가 오느라 시간이걸렸는데도 얼추비슷하게 맞았다 친구는 해물순두부찌게를 시키고 신의주 순대국을 나눠먹었다 비쥬얼 다대기가풀어져나와 멀건하지않지만 그다지 든게 없는 듯 신의주 찹쌀순대국인데 역시나 든게 없다 이리 휘적여보고 저리 휘적여보아도 이게다임 먹다 찍은거 아닙니다 동대문 신의주 찹쌀순대에서 시켜서 나오자마자 찍은 겁니다 찹쌀순대라그런지 쫄깃쫄깃하고 양념도 잘 베어서 맛있엇습니당 지금 올리면서 사진 보니까 철판이라

https://sozoori.tistory.com/entry/서울-누룽지백숙-정목누룽지백숙-백숙삼계탕

 

서울 누룽지백숙 / 정목누룽지백숙 백숙,삼계탕

정목누룽지백숙 백숙,삼계탕 서울 누룽지백숙 맛집 싱싱한 고추와 오이 시래기나물 겉절이 동치미 깍두기 하나하나 재료가 좋고 손맛이 좋은 건강한 맛입니다 서울 누룽지백숙 전문점 바삭하고 고소한 메밀전에 채..

soz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