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시래청 / 교동시래청 한식

교동시래청 한식

저도 첫여행때 육회비빔밥을 먹었는데이번에는 엄마랑 같이 먹을만한곳을 찾다가 발견 교동 시래청 tv방송에 나왔나봐요아이의자도 있네요

교동시래청은 원래 시래기국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한식집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는 바로 여러가지 한식이 구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저도 자주 찾게 되는 곳이죠 교동시래청은 외관부터도 아주 멋스러운 한옥으로 만들어져 있는 전주한옥마을맛집이었어요

특히나 가족단위로 오기에도 너무 좋았던 교동시래청 한쪽에는 이렇게 시래기국의 효능이 나와 있어서 더욱 좋았죠 그 뿐 아니라 교동시래청은 맛집 프로그램에도 출연 했었던 인증된 맛집 자주 오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매번 올때마다 반하고 가는 교동시래청 여긴 정말 필수코스에요

교동시래청에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이것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특제소스 또한 교동시래청에서 직접 만든 소스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교동시래청은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다같이 즐길 수 있는 맛집이라 가족단위로 오기에도 너무 좋아요

맛있고 건강한 밥상으로 한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교동시래청 매일 와도 질리지 않기 때문에 전주한옥마을맛집으로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곳이에요

참고로 교동시래청은 아침식사도 한답니다

교동시래청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40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전주 한옥마을에 놀러갔을 때 저녁을 먹었던 곳이죠너무 많이 돌아다닌터라 다리는 아프고 음식점 찾기는 힘들어 무작정 들어간 곳근데 만족 백퍼센트 전주 한옥마을 음식점 교동 시래청은 시래기국밥 전문점이네요

전주 한옥마을 음식점 교동 시래청 메뉴판입니다

시래기국이 이리 맛있을 줄이야교동 시래청이 시래기국 전문점이라더니사실 모든 음식이 맛있었지만 시래기국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엄지 척 맛있었던 떡갈비와 보쌈역시 여행은 먹는거죠 맛있는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았던 전주 한옥마을 음식점 교동 시래청탁월한 선택 교동시래청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4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오늘 제가 전주한옥마을 아침식사하기 좋은 곳으로 소개시켜드릴 곳은7시부터 오픈하는 교동시래청이라는 곳입니다

https://boboxyz.tistory.com/entry/송파구-돼지갈비-맛집-와인에빠진저팔계-한식

 

송파구 돼지갈비 맛집 / 와인에빠진저팔계 한식

와인에빠진저팔계 한식 삼겹살도 맛있었지만 한식집에 온것처럼 다른 밑반찬들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잠실새내 맛집 최강 가성비 고깃집 와인에빠진저팔계 최근 들어 잠실새내 맛집 점점 많아지고..

bobo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