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송백 부대찌개 / 송백식당본점 찌개,전골

송백식당본점 찌개,전골

소문난 광화문 맛집 송백 부대찌개 40년 전통의 한결같은 맛 라면사리 공깃밥 무한리필 며칠 감기에 걸려 골골골 기침할 때마다 눈이 튀어나오는 줄 알았어요

한국에 가면 꼭 잊지 않고 들르는 성지와도 같은 곳이죠 라면 공깃밥이 무한리필 광화문의 송백 부대찌개 맛집 오랜 시간 근처 직장인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소문난 광화문 맛집 송백 부대찌개 집의 햄과 얼굴보다 더 큰 스테이크 철판구이 달달한 버터향이 퍼지고 고기가 잘 익어가는 냄새가 납니다

광화문 맛집 송백부대찌개 집의 칼칼한 국물 맛을 못 잊겠어요

마치 이전에 무엇을 먹었냐는 듯 또 한참을 먹부림 입가심 콜라는 사장님 써비스 아흐송백 부대찌개 또 가고 싶네요

북촌한옥마을 청와대 등 주변을 돌아다닌 후 배고픈 몸을 이끌고 송백부대찌개 식당이 있는 도렴빌딩상가 지하 계단으로 내려갔죠 도렴빌딩상가 지하로 들어가니 안 쪽에 이렇게 크게 송백부대찌개 식당이 있더라고요

식당 안에 들어가서 자리에 앉자마자 제일 눈에 띈 것은 어마어마한 라면박스들 보면서 이 상자들이 얼마만에 사라질까 생각을 했는데 금방 사라지겠죠 광화문 송백부대찌개 식당 메뉴는 부대찌개공기밥 라면사리 무한리필 모듬철판구이 스테이크 베이컨 햄 소세지 각종 주류와 음료가 있더라고요

친구따라 서울 광화문 부대찌개 맛집인 송백부대찌개에 왔는데 1인분에 7000원이고 라면사리와 공기밥이 무한리필이고 맛있다는 장점이 있었고요

광화문 인근 직장인들의 점심으로 사랑 받는 부대찌개 전문점 송백 부대찌개 퇴근 후 광화문 놀러가는 길에 오랜만에 찾아주었다

종종 광화문 서촌 쪽으로 나갈 때 부대찌개 생각나면 다시 송백 부대찌개로 발걸음을 할 듯 하다

쭌의맛집 1565 광화문 송백부대찌개 전화 02 7381386 주소 서울 종로구 도렴동 60 도림빌딩지하 1층 쭌의맛평가 쭌의맛집맛집추천광화문맛집경복궁맛집서촌맛집부대찌개맛집송백부대찌개부대찌개직장인의점심 연일 계속되는 매서운 추위 때문에 따뜻한 밥 한끼가 더욱 간절해지는 요즘 뜨끈뜨끈한 부대찌개를 먹으러 송백부대지개에 갔다

송백부대찌개는 광화문 한복판의 밥집이라 내가 참 애정한다 게다가 맛도 으뜸 모듬철판 등의 술안주도 있어서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도 인기 만점이다

아는 사람만 아는 광화문 맛집 공기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되는 은혜로운 밥집 광화문 송백부대찌개로 고고씽 송백부대찌개는 광화문역 1번 출구로 나와 세종문화회관 맞은 편의 골목길로 쭉 들어가서 도렴빌딩 지하 1층에 있다

입장 광화문 송백부대찌개는 도렴빌딩 일대가 재건축되기 전에는 다락방이 있는 좁은 가게였다

사리를 넣어볼까 투척 익어라 어서 그렇지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부대찌개 고슬고슬하게 익은 라면사리는 먼저 먹는게 예의다 송백부대찌개의 부대찌개는 진한 육수와 개운한 콩나물 덕분에 깊고 깔끔한 맛이다

송백식당 한식

담에 한식 땡길때 또 와야겠어요 뭔가 시골스러우면서도 엠티촌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듯한 식당근처 일단 송백식당 메뉴판 제육이 제일 유명하대서 우리 여섯명 전부다 제육덮밥 시켰어요 학교에서 공부하다가 제육덮밥이 생각날때 종종 가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송백식당이랍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외부에서 보았을 때는 가게가 작아보이지만 들어가보면 자리가 안쪽까지 꽤있습니다 그리 세련된 분위기는 아니지만 국민대학생들이 자주들 찾는답니다 1학년 때 안쪽 자리에서 케이크 미리 사들고가서 사장님 허락받고 친구들과 생일축하파티했던 게 엊그제같네요 메뉴 및 가격이고요 이만하면 착한 가격 저렴한 가격이죠 저는 여기 오면 주로 제육덮밥을 주문한답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밑반찬들이 나오고요 이리도 다양한 반찬들을 주신답니다 하핳 집에서 먹는 밥반찬 느낌이랄까요 반찬도 맛있어서 리필해서 막 먹는다는 저는 설탕에 졸여놓은 떡이 그렇게 맛있던데 그리고 드디어 나온 제육덮밥 5000원짜리 제육덮밥이지만 계란 후라이도

이모가있는집 푸짐한 부대찌개 맛있는 부대찌개

동네에서 나름 오래되고 인기많은 집인거 같아요 부대찌개가 맛있었어요 제가 부대찌개 먹을때 좋아하는 통조림콩이 많아서 반가웠어요 부대찌개 콩이 푸짐하게 들어간 부대찌개 김치맛도 강하게 나서 김치찌개 같기도 하고 얼큰칼칼하고 진해서 밥한끼 하기 괜찮다

다사랑스테이크 스테이크,립

숙명여대 맛집 다사랑 스테이크에서 옛날식 부대찌개를 먹고왔어요 메뉴는 2종류 스테이크류와 찌개 스테이크는 우리가 생각하는 썰어먹는 스테이크가 아닌 찹스테이크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옆테이블에서 술안주로 드시던데 얼마나 맛있어보이던지 옛날 어릴때 먹어본 미국식 콩 조림이 들어간 부대찌개의 등장 푹 끓여서 조리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무생채 어묵조림 김치 계란찜 오이소박이가 밑반찬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먹은 자극적인 찌개에 비해 부드럽고 담백한데요 조금은 심심해 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후식으로 야쿠르트까지 주는 센스 숙명여대 맛집 다사랑스테이크에서 맛있는 부대찌개를 먹었더니 잠시나마 추운 날씨를 견뎌낼 수 있었네요 진짜 맛있게 먹었다 다사랑 스테이크 라는 가게 이름을 보곤 생각지 못했던 느낌 외관을 보면 엄청 오래됐겠구나 싶다 겉모습만 보고는 안쪽도 허름하고 좀 지저분할 거라 예상했다 그래도 감안하겠다고 생각했다 그

킹콩부대찌개 서면태화점 찌개,전골

서면 킹콩부대찌개 나는 별로서면  떡볶이한테 배신당하고 두번째로 선택한 서면 킹콩부대찌개느끼떡볶이덕에 좀 개운하고 깔끔한 음식이 먹고싶어 들렸는데 오늘 두번째 배신을 당합니다 오늘 날이 아닌건지 킹콩부대찌개가 저를 실망시키네요 주소 부산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가길 38전화 0518068254기본 킹콩부대찌개 2인분과 탕수육을 주문합니다 푸짐하게 잘 나왔네요 이때까지만해도 기대기대 사과군은 부대찌개향이 마음에 안드는지 콧구멍 막기 너의 요청으로 주문한 탕수육엄마는 절대 주문 안하고 싶었는데역시나 몇개먹더니 안먹네요 엄마의 예감은 틀리지 않아킹콩부대찌개 보글보글 끓여 라면사리 넣고 먹는데 오늘 입맛엔 조미료맛이 너무 많이 느껴지네요 흑흑손님은 끊임없이 들어오는걸 보면 인기 많다는 이야긴데 전 별로오늘은 서면에서 두가지 음식 이  절 괴롭혔어요 서면밥집 서면맛집 킹콩부대찌개 수민이는 언니한테 맡기고남편이랑 서면데이트 했던날 뭐먹을까 뭐먹

https://food-and-drink.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라이브카페-맛집-크레이지호스

 

서울 강남구 '라이브카페' 맛집 / 크레이지호스

크레이지호스 라이브카페 블로그 리뷰 34개 방문 후기 8개 / 평점 3.9 크레이지호스 / 라이브카페 대표메뉴 산타 캐롤리나 까베르네 소비뇽 52,000원 카르멘 멜롯 55,000원 카사블랑카 세피로 메를로 리저브 74,00..

food-and-drin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