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삼각지 이자카야 / 시후쿠삼각지본점 이자카야

시후쿠삼각지본점 이자카야

손님이 정말 바글바글했던 삼각지맛집 시후쿠 들어갈 땐 웨이팅 없었지만 나올 땐 정말 가게가 꽉 차 있었다 가볍게 각자 맥주 한병씩 콜린은 클라우드 나는 카스 삼각지이자카야 시후쿠 기본찬 부추랑 단무지 특이하군 부추라니 콜린이 주문한 고로케 고로케는 뭐 어디나 다 비슷한 맛 모두가 생각하는 그런 맛 가격은 6000원이라 저렴한 편 주위를 보니까 라멘에 곁들여 먹는 사이드 쯤으로 시키시는 듯 그리고 만만한 연어회 연어뱃살이라는 메뉴였는데 15000원 정도했다

반숙된 계란도 내 스따일 국물도 호로록 호로록 챠슈도 맛나규 숙주도 맛나규 이날 간만에 만나서 대화를 많이 해가지고 배가 좀 허해서 시킨 메뉴였는데 진짜 안 시켰음 후회할 뻔 보니까 육회 비빔밥 스러운 메뉴가 시그니처인듯 하던데 주변 테이블 마다 거의 한그릇씩 있었음 내 기준에서 이 집은 술집이나 이자카야로서 보다도 라멘집 덮밥집으로 더 매력있는 듯 다음번엔 꼭꼭 식사차 와봐야지 삼각지맛집삼각지이자카야 시후쿠 라멘 맛에 감동하고 돌아감니다

삼각지 이자카야 맛집 시후쿠는 낮부터 운영해서 점심시간에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삼각지 이자카야 시후쿠 한강진 여직원 모임이 있는 날 총 인원7명 집합 모임장소는 유대리 추천으로 삼각지역 근처에 위치한 이자카야 시후쿠로 gogo 한강진에서 6호선 타고 삼각지까지 10분이내 거리다가깝쥬 집에 갈때도 4호선 타고 한방에 집에 갈수있으니 맘에든당 시후쿠 내부 모습이당 초상권들이 있으시므로 하트처리 나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보통 오후7시가 되면 웨이팅 줄이 길게 선다고 한다 우린 6시 20분 도착으로 웨이팅 없이 무사히 안착 메뉴판 소개 돈부리 메뉴 50007500원 사이 저녁식사 메뉴로도 괜찮을 듯 라멘 우동 50007000원 사이 참 싸다 싸 타코와사비 부터 오뎅떡볶이튀김류 까지 600010000원 사이 사라다 고로케류 60009000원 사이 어쩜 메뉴들이 하나같이 이렇게 다 맛있어 보이는지 게다가 가격까지 너무 착하다

정말 너무 좋아서 단골이라는 삼각지 이자카야하면 시후쿠 전 삼각지 갈때마다 시후쿠가요

가격대비 맛좋은 삼각지 이자카야 시후쿠 일요일 늦은 저녁 겸 해서 뭘 먹을까 하고 돌아다니다가 그냥 들어갔던 삼각지 이자카야 시후쿠 요즘에 뭐 어딜 가던 카메라를 잘 안가지고 다녀서 무거움 음식리뷰가 없네요

아무래도 저녁시간이라 다들 맥주라도 한 잔 걸쳐서 그런듯 삼각지 이자카야 시후쿠 점심 11301430 저녁 18002330 마지막 주문 2230 소주는 팔지 않는 삼각지 이자카야 시후쿠 나에겐 그저 대존맛 일식집 그치만 빠질 수 없는 맥주 요즘 맥주 사랑 대단함 입니다

삼각지 이자카야 메뉴로 딱 좋은 술안주입니다

깜놀한 라멘 삼각지서 간만에 조우한 콜린 이제 곧 새로운 직장으로 옮긴다는 콜린이랑 간만에 조촐하게 일잔 위치는 둘다 중간인 삼각지 어딜갈까 어디가지 고민하다가 그냥 아뜰리에 가는 길로 쪽 올라옴 아뜰리에 지나서 얼마 안 가면 왼편에 이자카야 하나가 눈에 띄는데 귀요미 아 여긴 맛집이야 느낌이 빡 들어 바로 입장하였다

손님이 정말 바글바글했던 삼각지맛집 시후쿠 들어갈 땐 웨이팅 없었지만 나올 땐 정말 가게가 꽉 차 있었다 가볍게 각자 맥주 한병씩 콜린은 클라우드 나는 카스 삼각지이자카야 시후쿠 기본찬 부추랑 단무지 특이하군 부추라니 콜린이 주문한 고로케 고로케는 뭐 어디나 다 비슷한 맛 모두가 생각하는 그런 맛 가격은 6000원이라 저렴한 편 주위를 보니까 라멘에 곁들여 먹는 사이드 쯤으로 시키시는 듯 그리고 만만한 연어회 연어뱃살이라는 메뉴였는데 15000원 정도했다

반숙된 계란도 내 스따일 국물도 호로록 호로록 챠슈도 맛나규 숙주도 맛나규 이날 간만에 만나서 대화를 많이 해가지고 배가 좀 허해서 시킨 메뉴였는데 진짜 안 시켰음 후회할 뻔 보니까 육회 비빔밥 스러운 메뉴가 시그니처인듯 하던데 주변 테이블 마다 거의 한그릇씩 있었음 내 기준에서 이 집은 술집이나 이자카야로서 보다도 라멘집 덮밥집으로 더 매력있는 듯 다음번엔 꼭꼭 식사차 와봐야지 삼각지맛집삼각지이자카야 시후쿠 라멘 맛에 감동하고 돌아감니다

여기는 이자카야 여서 저녁을 먹어도 될까 술만 마시는 곳 아닐까 했는데 다들 식사도 많이 하시는 듯 하다

그럼 안녕 삼각지역 맛집으로 추천하는 시후쿠 이자카야입니다

삼각지 이자카야 맛집 시후쿠는 낮부터 운영해서 점심시간에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야들야들 소고기가 부드럽고 고소한 쇠고기타다끼 1만3000원 보통 서울 이자카야들에 비해 아주 저렴한 가격이죠 치킨 가라아게도 푸짐한 편인데 9000원밖에 안합니다

천제서점 삼각지 북카페 발견

삼각지에갔다가 우연히 특이한 북카페를 발견했어요파란 건물에 분위기가 좋아보이는 북카페인데간판이 한자 천제서점 들어가보니 책은 없고 이상한 책자만 있는게약간 중국에서 만든 거 같기도 하고그래도 분위기는 조용하니 좋았어요프라푸치노도 맛있고 양도 많았답니다삼각지 가시는 분들은 들러보세요

칠프로칠백식당 소고기구이

한우특수부위를 연탄불에 구워먹으니 세상행복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랑 잠깐 쉴겸 강원도로여행계획을 잡았습니다 하지만 가기전에 맛난걸 먹고파서용산 맛집 칠프로칠백식당에 고고했습니다 칠프로칠백식당은 이번에 2번째인데요 지난번에 방문했을때 너무 맛있어서친구가 한우이야기하자마자 생각나서바로 방문했지요 위치는 신용산역 1번출구나삼각지역 3번출구 이용하심 되어요 저는 차를 타고 왔는데 주차는가게앞에 했어요 영업시간은 저녁 5시부터인데여행가다가 시간조절을 잘 못해서4시 30분에 도착했어요 너무 일찍와서 카페가서 오픈기다리려고하는데 보자마자 사장님께서안내해주셨어요 넘나 친절 가게앞에 대표메뉴를 볼수있는베너가 있어요 이제 날씨가 선선해져서밖에서 먹는것도 넘나 좋을듯해요 와인 콜키지서비스도 되어서 야외에서와인이랑 한우먹음 최고일듯요하지만 저는 아직 에어컨이 필요한열많은 태양인이기에 안으로 갔지요 오픈도 하기 전에 들어가서매장전경을 다 담을수 있었어요 저희가 먹다

삼각지 신림 순대볶음 순대,순대국

삼각지 삼각맨션 공터에 위치한 실내포차신림순대 곱창볶음낮에는 영업을 하지 않고 밤에만 영업을 한다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옛집국수 맞은편 천막 안쪽은 야외자리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실내에 자리가 또 있다 술마시기 좋은 분위기메뉴판은 별도로 없고 주방 앞에 메뉴를 컨닝하면 된다 벽은 커다란 벽화처럼 자연의 모습을 그려놓았다 오징어병어 산낙지 소금구이등 다양하다 주문은 오징어데침 20천원 그리고 술국 기본 안주로 깍두기와 고추당근 보글 보글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술국 껫잎과 들깨가 들어있으며 순대와 고기등도 들어있어서 제법 풍성하다 앞접시에 푸짐하게 담아서들깨국물맛

카카오봄 카페,디저트

나는 365일 다이어터다 용산역 카페 삼각지역 카페 카카오봄 with 너의카드 나의카드 사실 이 포스팅 이전에 장어 리뷰를 해야하지만뭔가 장어리뷰는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어쩌다보니 우리는 장어를 신대방삼거리역에서 먹고 용산역으로 가게 되었다 거기서 잠시 나의 사심을 채움 DUTY FREE 구경아무튼 용산 신용산역 삼각지역 카페를 검색하시는 분들일요일엔 가지 마세요 거의 다 문을 닫음 원래 가려고 했던 곳도 다 닫아서 우리는 어쩌다 보니 간지 터지는 건물 외관을 지닌 누가 봐도 여긴 카카오를 팔 것 같은 카카오봄 용산에 오게 되었다 초기 나의 블로그는 친절한 길찾기를 지향하는 블로그라친절하게 지도 삽입 카카오봄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62길 4511 카카오봄 우리는 길을 찾아 헤맨다고 용산역에서 오돌오돌 떨면서 걸어갔지만삼각지역 1번 출구에서 골목을 따라 쭈을 걸어올라오다보면바로 카

https://xihooni.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까스야

 

서울 종로구 맛집 '까스야'

까스야 돈가스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인사동 맛집으로 유명한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두툼한 안심의 히레까스와 까스야 메밀이 인기인데요. 점심시간에는 인근 직장인까지 몰려 손님이 많습니다...

x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