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보나베띠 서울역 / 보나베띠 서울역점 이탈리아음식

보나베띠 서울역점 이탈리아음식

좀더 제대로 먹고싶으신 분들은 스테이크 코스 클릭하면 확대되니 참고하세용 아까 입구에서도 괜찮은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마실수있었는데 서울역 맛집 보나베띠 서울역점에서만 진행되는 와인이벤트도 있었어요

디저트도 있는데 기차시간이 다되어서 급하게 나오느라 못먹었네여 아쉽쓰 호호 넘나 배터지게 잘 먹고 오붓하게 얘기도 많이 나누었던 우리의 즐거웠던 3주년 식사 예쁘고 맛있는 공간에서 좋은추억하나더 만들었네용 서울역 맛집 찾으시는 분들 보나베띠 서울역점 한번 가보시길 오늘은 저의 오랜 외국인 친구랑 맛있는 것을 먹기로 했어요

저도 분위기 좋은 장소에서 맛있는 식사 하구 가야겠네용 보나베띠 서울역점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아 하우스와인 마실까 음료 마실까 고민하다가 블루베리에이드루꺄앗 아 그리고 보나베띠 서울역점에서 2018 특별한 와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오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와인이 있는곳 보나베띠 서울역점 보나베띠 서울역점 안녕하세요

보나베띠 서울역점에도 초복 중복 말복에 함께 할 건강식이 많이 있습니다

채끝칠리파스타 세번째 메뉴 뚝배기 해산물 파스타리조또 보나베띠 서울역점 베스트셀러 메뉴중 하나인 뚝배기에 해산물이 들어간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매콤한 파스타입니다

삼복에도 보나베띠 서울역점에는 예약가능 단체 수용가능하며 개별룸도 많이 있으니 이번 삼복에는 친구 회사동료 가족 지인들과 프라이빗하게 즐겨보아요

보나베띠 서울역점에는 위에서 추천한 메뉴 외에도 모든 메뉴가 신선한 식재료들로 만들어 건강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피자 보나베띠 서울역점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스테이크 피자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도 피자를 싫어하는 어른들에게도 인기 만점 메뉴입니다

보나베띠 서울역점에 오시면 더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으니 오셔서 맛있고 행복한 추억 만들어가세요

자가용으로 오실 경우 내비게이션에 보나베띠 서울 역점을 검색하세요

보나베띠 서울 역점은 서울 시티타워 건물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서울역레스토랑 보나베띠 서울역점 커플세트 와인 함께 즐겨요 여전히 둘인 울부부 주말이나 휴일은 맛집 데이트 영화관 데이트 하곤 하는데요

서울시티타워몰 SCT Mall 지하1층 파리바게뜨 옆쪽으로 보나베띠 서울역점 일요일 공휴일 가족외식 이벤트로 더욱 풍성한 이벤트 많네요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이탈리아음식

구로 지밸리몰맛집 도장깨기중인 우리커플퇴근후 간만에 파스타스테키 먹으러 구로디지털단지 파스타 맛집 보나베띠 다녀왔어요 지밸리몰 2층에 위치한 보나베띠입니다 세트메뉴 구성이 아주 괜찮던 보나베띠 구로 G밸리점이태원경리단길 스테이크와 티라미슈로 유명한 레스토랑 총괄쉐프도 초빙하고참나무 숯불에 구운 최상급 스테이크와매장에서 직접 끓여만든 모든소스까지아주좋은 리뉴얼이져 평일저녁인데 손님 갱장히 많아서내부사진은 손님없는쪽만분위기도 넘좋죠 구디 데이트장소로도 딱이었던 보나베티 기분좋게 창가자리로 착석했어요 세트메뉴가 구성 가격이 아주 좋더라구요 샐러드는 시저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중 택 1파스타 리조또 메뉴 중 택 1채끝등심스테이크1에이드2잔이 나오는 커플세트 B로 주문했어요 목말라서 물부터 벌컥벌컥 바깥에 분

보나베띠 맛있는 파스타 파스타 피자 맛집 보나베띠

회사근처라 별로 기대안하고 갔는데 파스타 피자등 음식이 거의다 맛있어요특히 봉골레파스타 추천합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 가성비가 좋은 곳이네요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고 같이 간 가족 모두 만족합니다

보나베띠 광화문점 이탈리아음식

경복궁 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 조카양과 오랫만에 좋은 시간을 갖기로 하고 조카양이 평소 가보고 싶어했다는 경복궁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참 좋은데 있네요 종로 연합뉴스 건물 지하 1층입니다 건물앞에서 멋진 기자아저씨를 만나실수 있어요 조카양이 평소 꼭 와보고 싶어했다는데 외관은 평범해 보이네요 근데 실내는 반전이네요 분위기 좋아 좋아요 조카양이 먼저 와서 고모님을 기다리고 있네요 뒷모습도 사랑스러운 조카양입니다 저녁 식사 하기엔 조금 이른 시간이라 아직 한가하여 맘껏 실내 분위기를 담아 올 수 있어요 길게 늘어져 있는 커텐이 레스토랑을 묘한 분위기로 만들어주네요 데이트하기 좋은 경복궁 맛집 보나베띠는 모든 4인용 테이블에 2인 셋팅만 해 놓았더라고요 우리 테이블도 손님을 위해 공간을 여유롭게 활용해주는 센스가 좋습니다 와인 전문점답게 곳곳에 와인 저장고 와인이 가득합니다 단체석도 있네요

보나베띠 전북도청점 이탈리아음식

보나베띠 전북도청점 전주가볼만한 맛집이었어요 보나베띠전북도청점 전주신시가지맛집 회식장소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블로그기자단 발대식이 끝나고 앞으로 활동을 위해서 보나베띠전북도청점에서 저녁식사가 있었지요 인테리어가 엔틱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꾸며져있었습니다 매장도 상당히 크게 느껴졌지만 다니면서 사진찍기가 쫌 그래서 제가 앉은자리에서만 후다닥 찍었네요 작은홀도 있었던 같은데 하하핫가족끼리 오붓한식사를 한다든지 동아리 단체로식사를 할 수 있는공간이 넓직하니 준비되어있었으며데이트나 소개팅하기도 좋은곳이었습니다 기본테이블 셋팅 깔끔하니 정갈하게 되어있었어요 먼저 바삭하게 구워진 식전빵으로 발사믹식초가 들어간 올리브유에 살짝찍어 먹는맛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빵맛이 기분을 좋게합니다 카프레체샐러드는 특이하고 처음보는 샐러드라서 시켰는데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해물과 야채가 가득 들어간 맛있는 샐러드였습니다 전주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