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백마김씨네한정식 / 백마김씨네 육류,고기요리

백마김씨네 육류,고기요리

요약하자면 양재점 백마김씨네 한정식이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나와서 좋았어요

양재역맛집양재회식장소양재한우맛집양재역고깃집백마김씨네 저녁 뭐 먹을래칼국수 or 고기나 고기요즘 단백질이 땡겨요더워서 그런가 기력보충이 필요한가봐요 그래서 온 고깃집 백마김씨네에요

롯데월드인가 놀이동산에 온 줄백마김씨네는 간판보다 말이 먼저 눈에 띄어요

주차장 넓어서 좋다 역에서 살짝 떨어져 있어서차로 이동하면 더 편해요

이 날은 아침에 커피 점심에 샐러드 먹고 밥다운 밥은 저녁에 백마김씨네가 첫 끼 점심 정식도 있고 단품 식사메뉴도 있어요

배고파서 종류별로 다 주문할 기세 주문을 하면 먼저 찬이 실하게 나와요 _ 각종 채소가 많이 나와서고기에 싸먹으면 맛있어요

연근은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했더니직원분께서 두 접시나 리필해주시는 센스를 발휘해주심 _서비스 넘 맘에 듦 눈꽃살과 등심 주문했어요

정말 눈이 내렸네마블링이 _이래서 눈꽃살인가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구워주셔요 고기 두께도 적당해요

어느 정도 익으면 하나씩 냠냠 종류별로 하나씩 싸먹어 보아요

백김치에 덮어서 먹어도 맛나고 고기인가 왜 녹지 사라져요

아쉽게 고기 굽는 시간보다 먹는 시간이 더 빨라요 입에서 위로 순간이동하나봐요 등심은 지방이 붙어있는 부분을 제거해서구워주세요

이렇게 _ 저는 등심보다 눈꽃살이 더 맛있었어요

비싼 이유가 있군 고기에 같이 싸먹을려고 냉면을 주문했는데 고기를 너무 빨리 먹어서 후식이 되어버린 냉면 그러나 한 점 건짐 비빔냉면이 살짝 매콤해요

입맛돋는 매콤함 물냉면 비빔냉면 하나씩 주문해서 먹었는데 완냉했어요

또 와야지 근처에 도곡본점도 있던데 다음엔 거기 가볼게요 밥 먹고 너무 기분 좋은 거 있죠 역시 사람은 배가 불러야밥 먹고 청주까지 드라이브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