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마포 법원 해신탕 / e문어세상 해물,생선요리

e문어세상 해물,생선요리

공덕맛집 이문어세상 리얼존맛탱후기 일끝나고 나니 기운이 쪽빠졌던 주말 간만에 친구들이 공덕까지 오게되서 공덕맛집을 지인들한테 엄청 물어봤어요

공덕토박이지만 항상 홍대 이태원만 많이다

녀서 공덕맛집에대한 정보력이 매우부족함 아니 정보력없음 해천탕이 정말 맛있는 곳을 안다며 지인이 강력추천해준 공덕맛집 이문어세상에 다녀왔어요

공덕맛집으로 유명한 이문어세상은 서울지방법원 후문쪽에 위치해있어요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공덕맛집은 법원근처에 모두 밀집되어 있는듯 이문어세상에 입장하자마자 보인 아주 귀욤귀욤한 벽화가 눈에 띄더라구요

너무 귀엽지 않아요

문어와 닭이 겸상하고 있어요

공덕맛집 이문어세상의 컨셉을 벽화하나로 아주 잘 표현해놓은것같아요

이문어세상은 규모는 크지않지만 늦은시간에도 손님들로 꽉차있었어요

생생정보통등 여러가지 방송사에 출연했던 내역들도 있네요

이미 소문난 공덕맛집인데 왜 난이제야 안거야 우리가 먹는음식의 효능정도는 한번 훑어보고 지나가도 좋져 아주친절히 대문짝만하게 문어효능이 적혀있어요

사진보정하다가 경악을 금치 못했음 불빛때문에 제일중요한 가격이 지우개로 지워놓은듯사라졌음 해천탕이 나온시점에 찍어서 음식에 눈이팔렸었나봐요 해천탕 56인용은 100000원 34인용은 80000원 지효쌤은 성인4명이가서 34인용을 시켰는데 칼국수까지 추가해서 먹으니까 기분좋게 배부르고 양도 딱 좋았어요

원래해물닭한마리를 먹으려고했는데 공덕맛집의 이문어세상의 메인은 해천탕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포스팅사진에 신경도 못쓸정도로 정신이 팔렸었던 문제의 이문어세상의 해천탕등장 온갖 해산물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순간이였어요

대왕문어와 닭 전복 가리비 등등 진짜 군침이 줄줄흐름 이문어세상의 해천탕 보기만에도 건강해질것 같지 않나요

홍대포 마포점 해물,생선요리

마포맛집 해천탕 짱 홍대포 TIP 마포맛집 홍대포 네비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용강동 1222 주차 지정 주차장 X 식당 앞 길가 주차 or 가까운 공영주차장 이용 영업시간 pm500am1200 전화번호 027063534 숙모가 해천탕이라고 괜찮은 곳이 있다고 서울 가기 전부터 말씀하시던 곳이 있었어요 서울 간 첫날 저녁에 바로 꼬우 명함에 있는 주소로 네이버 지도 검색을 하니 안나오네요 아마도 새 도로명 주소인가봐요 네비 검색을 하실려면 위에 제가 적은 주소를 입력 하시는게 좋을 듯 해요 그리고 홍대포 라고 검색을 하면 서면 마포에 2곳이 나오던데 제가 간 곳은 명함에 있는 곳이랍니다 식당 앞에 자리가 있으면 주차 했을텐데 없어서 식당에서 도포 5분 거리에 있는 마포공영주차장 이용했어요 6시에 예약을 하려니 안된다고 해서 피크 시간이 지나고 대략 8시쯤 도착했어요 운 좋게 저희가 들어가자마자 한 테이블이 나가서 바로 착석 저희 다음 손님부터는 기다

매봉골황제능이버섯 백숙,삼계탕

한번씩 TV에서 소개될 때마다 맛이 궁금했던 해신탕 지난 주말 남양주 해신탕 매봉골황제능이버섯에서 직접 맛보고 왔다 직접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는 전복 낙지 가리비를 시작으로 닭고기와 다양한 야채까지 몸에 좋은 재료가 가득 들어간 몸보신 끝판왕 해신탕 맛있는 녀석들도 인정한 그 맛을 사진과 함께 자세히 소개해본다 남양주 해신탕 맛집 매봉골황제능이버섯 대로변에 바로 자리잡고 있어서 찾기 수월함 가게 앞쪽으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남양주맛집 매봉골황제능이버섯 몸보신 끝판왕 해신탕 만나러 가는 길 평일 오후 3시정도 약간 애매한 시간이라 홀이 비어서 한컷 찍어봤다 내부는 상당히 쾌적하고 깔끔한 느낌 내가 즐겨보기도 하는 TV프로그램 맛있는녀석들에 나왔던 맛집 우리는 아이들이 있어서 방안에 자리를 잡았다 좌식테이블과 일반테이블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본인이 편안한 자리로 골라 앉을 수 있어 좋았고 방 안 좌석이 넉넉

백년가 해물,생선요리

2014915월 9월 15일은 나의 생일날 먹을거라면 늘 앞장서서 찾았던 내가 요새 이상하게 먹고싶은게 그닥 없다라고 느끼는 이상한 현상이 와서 남친이 고민 끝에 결정한 메뉴는 바로 해신탕 해신탕 들어는 본거 같은데 뭔지 잘몰랐던 나 해신탕은 바다와육지가 만난 음식이라고 할까나 바다인 전복 낙지 새우등 각종 해산물들 과 육지인 토종삼계 홍삼 밤 대추등 한약재가 들어간 자양강장 보양식이다 블로그일기 한다면서 외관사진도 않찍은 나 배가 너무 고파서 급하게 들어오느냐고 주차 후 들어오는데 사장님께서 예약했냐고 물으시길래 쿨하게 아니요 월요일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예약이 많았는지 칸막이 쳐있는곳중 안쪽 자리를 주셨어요 혹시나 주말이나 회식이 많은 목금에 가실 예정이시면 전화로 예약이 많은지 물어보시고 많다하시면 예약을 하시고 가는게 좋을꺼 같아요 반찬들도 깔끔하니 대체적으로 맛도 괜찮았어요 특히 두부김치

홍대포 춘천점 해물,생선요리

내가 개로운 일에서 벗어나게 된 기념으로다가 동생네와 모였음제부가 예전에 회식으로 다녀온 곳이라고 하는데 넘나 추천하는 집이라고 해서 같이 가게 되었는데생각해보면 우리가 먹는건 항상 한정되어 있어서 좀 새로운 몸보신을 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이런곳이 있다 뇨해천탕이라는것도 처음 먹어보는데 동생이 정말 너무 맛있었다고 해서 믿고 따라가는 우리네 입맛해물탕과 삼계탕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인 해천탕은 진짜 이름에서부터 넘나 기력증진이얌 주문하고 앉아있으면서 이렇게 장을 만들어주고반찬도 집어먹으면서 소주 1잔을 뙇 하는데크 기억난다 이날의 소주맛 넘나 달았지작은 방을 하나 내 주셔서 진짜 넘나 편하게 먹었음앉아서 근황토크를 하고 있다 보니 요렇게 한솥이 들어옴 끄앙문어가 살아있엌문어가 살아있는 덕에 조카에게 잠깐의 생물시간이 열렸긬 잘 익어가는구나 냄비가 끓기 시작하면서 이모님께서 오셔서 문어를 먼저 먹기 좋게 잘라주신다얼 벌써 익었나 싶을 정도로 살짝 데쳐서 접시에 놔주시는데 얼 전

https://hansarangblog.tistory.com/entry/부산-수영-남촌-한정식-남촌-서울-서초구-한정식

 

부산 수영 남촌 한정식 / 남촌 / 서울 서초구 한정식

남촌 한정식 2017.06.09 서울교대 한정식 맛집 남촌 원래는 그냥 주택이었는데 이 주택을 리모델링 해서 한정식 집이 생겼어요^^ 새로 생긴 곳인 줄 알았는데 교대 근처에 있던 오래된 한정식 집인 남촌이 옮겨온..

hansarang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