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동작구 오시오떡볶이 / 오시오떡볶이 떡볶이

오시오떡볶이 떡볶이

서울 3대 떡볶이 상도동 오시오 떡볶이 JMT 왕년에 떡볶이 좀 먹어본 여자 상도동에 볼일 보러 가던 길에 오시오떡볶이 들렸어요

떡볶이 만두 3개 3700원 튀김만두 토핑이 은근 매력적이고 떡은 상당히 쫠깃해요

양념은 짜거나 달거나 하지도 않고 그냥 슴슴한 적당히 감칠맛 나는 그런 떡볶이 중독성이 있을 것 같은 그런 맛이에요

튀김만두 야끼만두 냠냠냠 떡볶이 국물과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떡볶이 국물도 마구 퍼먹게 되네요

떡은 밀가루떡 아주 쫄깃탱탱 내 살들의 절반은 떡볶이살 진짜 정신줄 놓고 먹었어요

서울 3대 떡볶이 오시오떡볶이 오시면 요것만 기억하세요

사진 찍어도 되냐고 여쭤보니 편하게 찍으라고 하시던 사장님 성수동에서 떡볶이 먹으러 상도동까지 몇 번이나 왔는데 문 닫혀있어서 아쉬웠는데 오늘은 열려있어서 반가워서 냉큼 왔다니 사장님 건강이 좋지 않아 병원을 다니신다고_ 불규칙한 영업이라도 좋으니 건강하세요

바삭바삭 잘 튀겨진 튀김 만두 D 별거 없어 보이는 만두가 의외의 별미라 더 추가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떡볶이 양에 맞춰서 만두를 튀기기 때문에 절대로 만두만 추가는 불가능하다 만두를 더 먹고 싶다면 떡볶이도 추가 이미 식사를 하고 혹시나 들렀는데 문 열었던 날이라 포장을 하기로 했다

사진 속 떡볶이는 2인분 분량이다

상도동 오시오떡볶이의 포장은 독특하게도 위생 비닐을 2중으로 담고 비닐 노끈으로 위를 묶어주신다 떡볶이가 조금 붇긴 했지만 생각보다 덜 붇은 느낌적인 느낌 떡과 어묵 간간이 보이는 쪽파 튀김 만두는 프라이팬에 굽기 귀찮아서 렌지에 돌렸더니 눅눅해져서 망했다

그렇지만 요빵이 맛있게 다 먹음 떡볶이 2인분에 만두 5개 D 오시오떡볶이 맛은 추억의 맛이다

달달한 설탕맛 사이로 후추맛이 느껴지는 떡볶이로 숟가락으로 마구 퍼먹어야 하는 그런 떡볶이 매장 처음 방문했을 때 폰카로 찍은 것 떡볶이 위에 저렇게 만두를 잘라주시는데 국물을 촉촉하게 머금어서 부들부들해진 만두를 떡 국물까지 함께 퍼먹으면 퍼펙트 김밥은 특별할 거 없지만 없을 때도 많으니 있을 때 먹어야 한다 응 사진 속 오시오떡볶이 외관은 예전의 허름한 감성이 가득할 때 찍은 것 주말에는 저렇게 줄도 서는데 의외로 포장 손님이 많아서 회전율이 괜찮다 너무 기대하고 가면 실망할 수도 있는 가게 상태와 떡볶이 맛이지만 초딩 때 향수를 느끼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볼 만하다

너무너무 먹구싶었는데 드디어 간판이 바뀌어서 여기가 아닌가 싶었는데 맞다 남친 후배들두 여기 맛있다고 인정해줘서 믿고 감 메뉴판두 바꼈는데 주인 아찌 하시는 얘기 들어보니 51부터 올랐다고 한당 떡볶이 1 김밥 3 만두 3 시켰더니 떡볶이 1인분은 초딩에게만 판다고하신당 그러고 아저씨 막 설명해주신다 친절하시다 오해 없으려고 열심히 설명해주신다 모든지 다 그래서 떡볶이랑 만두 섞어서 2인분 주문해땅 김밥은 아웃 오시오떡볶이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7시 일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 재료소진 시 영업 종료 어머나 비주얼 오져따리 완전 국물 떡볶이 그리고 만두도 정말 바삭해보여 떡 비주얼 보고 내 스타일 아니다

양념이 벤게 마싯는데 하지만 대반전 떡이 진짜 부드러운데 완전 쫄깃 방앗간에서 지금 뽑아온거같음 역시 떡볶이는 밀떡이 최고 와 너무 맛있어 국물 한번 먹고 반했고 떡도 맛있고 만두는 또 국물에 적셔져서 난리두아님 둘이 진짜 싹싹 비워 먹고 너무 맛있다

수목식당 국수

그중 3대천왕에 나온 40년전통 칼국수집 수목식당에 다녀왔어요 저는 라면보다 칼국수가 좋아서 만두칼제비6000원를 시켰습니다 큼직한 만두에 칼국수에 수제비까지 거기다 신선한 바지락도 들어있고 이정도 양에 6천원이면 완전저렴하죠 한꺼번에 3가지를 먹을수있어 더 좋아요 냉면콩국수도 있지만 뜨거운면이 더 인기예요 칼국수와 수제비 칼제비에는 싱싱한 바지락이 들어있어서 국물이 더욱 시원하고 깔끔해요 직접 만드신 반죽으로 요리해서칼국수와 수제비가 더욱 쫄깃거려요 김치는 물론 육수 반죽각종 양념 등 전부 직접 다만드시기 때문에 믿고 드실 수 있어요 여름 특선메뉴로는 콩국수 열무국수열무냉면도 있어서 취향에 따라시원한 면요 리를 맛보실 수 있답니당콩국수도 직접 콩을 갈아서 만드시고그 외에 잔치국수도 진한멸치 육수를사용해서 더욱 깊은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수제비 식감이 쫄깃거려서 약간떡라면과 비슷

오시오떡볶이 서울 3대 떡볶이집 달달한 국물 떡볶이가 일품인 국물떡볶이 맛있었어요

동네 국물떡볶이 맛집이라고 좀 유명한거 같았어요 저는 옛날스타일 떡볶이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람도 꽤 많았어요 서울 3대 떡볶이집라고 표현할 수 있는 곳입니다맛은 달달한 떡볶이입니다야끼만두 넣어 먹음 맛있습니다장소는 좁고 오래된 곳인만큼 허름하지만 항상 생각나는 곳입니다 주인의 친절함과 위생에 크게 신경 쓰이지 않는다면 방문해도 좋은 맛있는 떡볶이집 입니다 4개의 작은 테이블 석이 있고 일인분에 이천원 입니다

수라닭발 한식

제가 예전에 탕수육 맛나게 하는 배달집 있어서 시키다가 젓가락 껍질이 수라닭발이라 적혀있어서찾아보게된 집이예요 닭발이 맛있는 동작구 배달 음식 수라닭발탕수육이 너무맛있어서 닭발도 맛있을것같았음그래서 주문하자마자 남겼던 댓글입니다 닭발에 오돌뼈주먹밥 계란찜 만두 두개 평일 리뷰시 4개로 옴이래도 다른집 주먹밥 닭발 계란찜 세트랑 가격 비슷하더라구요 물론 우리동네만 배달료 2천원 추가주륵 국물도 미쳤습니당 야식은 살이 너무 많이쪄서자주는 안먹을꺼지만포스트 쓰는 이순간에도 침이 나오네용동작구 야식 닭발 배달 맛집 수라닭발 끝 3대천왕 예고편을 보다가주제가 포차 맛집인가 비슷한게 나와서 갑자기닭발이 생각났어요 그러 던중 애기가 졸렸는지혼자 잠들려도 하다가약간 칭얼대서 토닥여 줬더니바로 잠들었어요 그래서 갑자기 닭발도 먹고 싶고해서 배달

채홍 중식당

밥 못 먹었는데 흑석동 중국집 채홍은 1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보다 2층이 인테리어가 예쁘다 특히나 독방 개인방 앉는방 거기는 진짜 예쁘다 교수님께서 호기심에 주인분께 물어보셨는데 건물을 산 게 아닌데도 인테리어를 하셨다고 정말 가게에 대한 애정이신듯 여튼 누구는 여기 별로라고 많이들 얘기하던데 나는 맛있었음 지금 다시 생각나는 거 보면정말 맛있었는 듯 조만간 다시 다녀와서 포스팅하겠음둥 여기 배달도 된다니까 흑석동 사시는 분들 시켜드셔보시길_ 전화번호는 028268885라고 합니당 아래는 지도 중앙대학교 후문 쪽 강남초등학교 근처에 있음 코사마트 골목길로 들어오시면 코 앞 흑석동 중국집 찾으시는 분들 고고고 흑석 상도 중앙대 맛집 채홍 전통 중국요리 전문점 중식당 중화요리 짜장면 짬뽕 탕수육 오늘은 중국요리가 먹고 싶어 중앙대 후문 근처에 있는 중국집에 갔어요 중앙대 후문에서 쭈욱 걸어내려오다보면 채홍을 만날수 있어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