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구파발 오븐에 빠진닭 / 오븐에빠진닭 치킨베이크 대박

오븐에빠진닭 치킨베이크 대박

치킨베이크 대박

치킨베이크가가 제일 맛있는 오븐에 빠진닭예전에는 떡볶이 메뉴도 있었는데 요즘에는 엇어져서 좀 아쉬워요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닭도 기름도 없고 너무 담백해서 치맥하기 딱 좋은곳 같아요

오븐에 빠진 닭 신촌점 오빠닭은 진리 오빠닭 신촌점 맛있습니다 오븐구이 치킨 맛있네요

베이크치킨은 육즙을 포함해서 맥주와 먹기에 제격입니다 소스도 맛있어서 종종 방문하고 있습니다 오빠닭은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바삭한 맛이 괜찮네요 다음 번에는 여러 소스도 주문해서 찍어먹어봐야 겠네요 오븐에 빠진닭이하 오빠닭이 치킨업계의 신흥강자입니다 사실 맛으로만 따지면 교촌치킨이나 BBQ 에 뒤처지지 않지만 아무래도 회사 크기에 밀려서 네임벨류가 떨어집니다 하지만 맛은 오히려 교촌이나 BBQ 보다 더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튀김과 속의 닭고기와의 적절한 조화를 한 번 맛보시기 추천합니다

HUGA 카페,디저트

은평 롯데몰을 다녀 온날 구경하다가 지쳐서 카페를 찾았다 카페라 1층 보이는 곳에 있을 줄 알았는데 상가 3층에 위치해있다 엘베타고 올라가면 바로 오른쪽 편에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부 내부는 생각보다 더 넓었다 한쪽에는 공부하러 오신분들이 있었고 한쪽에는 진짜 편하게 힐링 할 수 있을 곳 원래 이쪽에 앉아서 쉬고 싶었는데 이미 만석 창가쪽에 넓게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다 가게 전체 적인 느낌은 이렇다 엄청 넓은 공간을 사용하고 있다 빵종류와 케이크 종류도 적당히 있고 가격이 비싸지는 않고 리반적인 빵 가격들이다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세트 보고 이걸로 주문 2명이서 이렇게 먹기 넘 좋은 듯 다른 음료 메뉴들도 있는데 가격은 평이하다 커피는 귀엽게 구파발 원두와 신파발 원두가 있었다 일단 주문후 자리에 착석 가게 한쪽구석에는 포토존 그냥 찍어도 사진이 이쁘게 나와서 인생샷 찍기 좋다 주문한 티라미슈 그냥 평범하게 맛있는 맛 맛 설명이 어려운데

굽네치킨 방화1동점 치킨,닭강정

오늘은 치밥용의 대표주자로 불리우는 갈비천왕을 시켜먹어보았읍니다 최근 포스팅이 너무 치킨 위주인 것 같은데 저희 원래 이렇게 치킨 자주 먹는 집 아니고요 내가 왜 변명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으나 요새 이상하게 치킨 시켜먹는 일이 많네 얼마나 갈비천왕이 치밥용으로 유명하면 아예 치밥하라고 소스를 따로 줌 그 이름도 거창한 왕중왕 소스 하지만 굽네치킨 방화점은 갈비천왕 치킨 자체에 소스를 넉넉히 둘러주기 때문에 이 소스는 나중에 반찬 없을 때를 기약하여 냉장고 속으로 고고 짜잔 굽네치킨은 갈비천왕 밖에 시켜먹어본 적이 없어서 다른 치킨 종류도 이렇게 플라스틱 그릇에 담아주는지 아님 왕중왕 소스 때문에 갈비천왕만 이렇게 담아주는 건지는 몰라도 비싸보이는 플라스틱 그릇에 담아서 배달이 옵니당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이 밤에 갈비천왕 포스팅을 하고 있나 사진은 안찍었지만 당연 치밥 했습니다 b 나는야 후라이드 치킨도 치밥하는 사람 치킨은 역시 훌륭한 고기 반찬 아닙니까 갈비천왕 먹는 팁

동대문엽기떡볶이 구파발점 분식

다들 추석 연휴 너무 길었던 이번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너무너무 오랜만에 추석때 한국에 있어봐서 더더욱 길었던것 같은 그런 연휴였습니다 항상 미국 갔었음 이제 백수라 계속 집에 있다 보니 연휴가 길던 짧던 그냥 그렇네용 그래도 추석 당일은 뜻깊게 보내야 되겠다 싶어서 가족들과 함께했습니다 산에서 만난 청설모가 굉장히 말라서 마음이 안좋았어요 먹을께 없어서 여기까지 내려온것 같더라구요 제발 도토리와 밤을 주워가지 맙시다 그리고 굉장히 보기 드문 밤송이까지 가을이 온게 확실하게 느껴지는 산책이였어요 우리가족은 오늘 할무니를 보러 남양주 수진사로 향하는길 서울 외곽순환도로가 아주 꽉꽉 막혔더라구요 진짜 톨게이트 지나자마자 그자리에서 30분은 넘게 있었던것 같아요 울 모찌모찌 흰솜털이랑 함께하는 추석연휴 이제 차타는것도 익숙해졌는지 오랜시간 차안에서도 얌전히 있어서 넘 이쁜그 남양주 호평동을 도착하자마자 사고차량들을 되게 많이봤어요 완전 심하게 훼손된 차 흑 내맘이 더 아픈거 같아여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온-더-보더-신촌점-최고로-손꼽을-만한-서울의-멕시코-레스토랑-맥도날드보다-몇-단계-높은-곳-너무-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