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교대 곱창 가격 / 교대보쌈 교대 보쌈집 방문 회식장소로 방문했어요

교대보쌈 교대 보쌈집 방문 회식장소로 방문했어요

교대 보쌈집 방문 회식장소로 방문했어요

교대 보쌈집에 연말 회식으로 갔었는데요주변에 맛집이 많다보니 고민하다가 보쌈먹으로 갔는데 가격도 괜찮고 가족끼리와도 괜찮을듯해요 전화예약하시면되요

거북곱창 교대 거북곱창 서초동 유명 곱창집 역시 유명해진곳은 패스

교대앞에있는 집으로 오래된집이다 사람들이 항상 많았고 술을 먹으면서 곱창을 먹었다 모둠으로 초벌이 되서 나온다 볶음밥은 필수이므로 김치랑 같이 눌은밥을 먹으면 마무리로 맛있음 이 일대 도로변에 자리한 유명 곱창집들 중 하나입니다 곱창 매니아들은 한번씩 가보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인상깊지 않았습니다 역시 유명해진곳은 패스곱창이 티비에서 핫해서 몇달전 다른 곳에서 실망하고 간곳여기도 유명해져서 그런지 곱창질과 서비스가다 익지도 않았는데 먹어도 된다며

항방양육관 본점직영2호점 양꼬치

양꼬치맛집 교대 항방양육관 29년차 인생양꼬치 첫입문한곳 나의 인생양꼬치 맛집포스팅으로 돌아온 애니카입니당 오늘은 양꼬치맛집 교대 항방양육관 소개해드리려구염 음작년에 처음 접해본곳이기도하고 29년 인생 첫 양꼬치랄까요 지금은 떠른살이디만 회사가 역삼인데 아무래도 팀장님이 교대역맛집 을 많이알고계셔서 회식을하게되면 주로 교대를 많이가게되는데 진짜 아무생각없이 따라가게되었다가 인생 첫 양꼬치를 접하고 그 이후로 인생양꼬치가되버린 양꼬치맛집 항방양육관 저희가 주로 다니는곳이 교대점 항방양육관 본점직영 2호점인듯해요 그럴땐 1층에 세꼬시전문점 가진향이 있다는것만 참고하시고 찾아가보시길 왠진 모르겠지만입맛까다로운 팀장님이 곱창도 잘 안먹고 양꼬치도 냄새난다고 안드시던분이 여긴데리고감 데리고간 양꼬치집 이기때문에 자신있게 추천드리는바 양듬심갈비 26000원 양꼬치 13000원 1인분 10개 양갈비살꼬치 15000원 1인분 10개 양갈매기살 13000원 1인

황소곱창 곱창,막창,양

망포역 곱창맛집 황소곱창 방문후기 황소곱창은 정말 여기저기 많은것 같은데요 서울어디든 경기도 어디든 정말 많은집인데 체인점은 아닌거 같구 그냥 사장님이 이름을 황소곱창으로 이름을 붙인거 같아요 물론 체인점도 있을수 있습니다 저는 고등학교를 수원에서 나와서 수원에 친구들이 많이사는데 수원 영통 망포역 주위로 많이들 살아서 가끔 놀러갑니다 지금 집이 서울 수서쪽이라서 용서고속도로타고가면 금방가긴 하더라구요 서론이좀 길었는데 일단 간판은 그냥 평범합니다 안에 들어가봤는데 요즘 나혼자산다에서 화사가 곱창먹는모습이 나와서 그런지 곱창은 없다고 어쩔수 없이 양과 막창을 시킵니다 근데 진짜 꿀맛 여기 괜찮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이에요 역시 사람한테 추천받아서 간집은 평타는 치는거 같아요 이렇게 선지해장국도 나오구요 후우 다섯명이서가서 요렇게 시켜서 먹었는데 1차로 양꼬치를 먹구와서 그런지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곱창집은 1차말고 은 2차로 가야되는거 아시죠 배고픈 상태에서 1차로 가면

한솥도시락 교대후문앞점 도시락,컵밥

한솥도시락 2월 새롭게 출시된 치즈토핑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천연 모짜렐라 치즈로 만든 치즈토핑이 출시되어서 먹어보았답니다 비주얼이 근사한 레스토랑 음식같아 보이는 치즈 김치볶음밥과 치즈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는김치볶음밥과 반찬으로 구매한 데미 함박스테이크에 모짜렐라 치즈 토핑만 올려주었을 뿐인데 비주얼과 맛을 동시에 잡은 메뉴가 되었어요 매콤한 김치볶음밥에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는 환상적이죠치즈 토핑 하나 뿌리면 고소한맛과 쫀득한 맛이 추가되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데요 제가 이번에 찾은 한솥매장은 교대후문앞점입니다 매장 위치는 지도로 확인해보시구요 천연 모짜렐라치즈 60g을 뿌려서 따끈하게 조리해주는치즈토핑은 모든 메뉴에 토핑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어요 한솥에서 추천하는 치즈토핑메뉴는 치즈나시고랭 치즈 불고기 김치볶음밥 치즈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입니다 계산대에 혼술족을 위한 치즈칠리소시지 메뉴도 보이는데맥주안주로 딱이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는 아이들을 위해 김치볶음밥과 실